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쿠폰 사용 첫날…편의점서 고기·간편식 매출 '껑충' 2025-07-23 15:08:21
국산과일(60.3%) 등 순이었다. 이 밖에도 과일통조림(33.9%), 롤티슈(32.7%), 계란(23.1%) 등도 매출이 상당폭 늘었다. GS리테일이 분석한 결과, 휴가철 특수 등으로 단순 비교가 어려운 여행지 상권을 제외하면 주거 상권 내 매출 증가율이 가장 높았다. 이는 소비쿠폰이 거주 지역 내에서 사용하도록 제한돼있어 집 주변...
"재난지원금으로 한우 사먹었는데"…이번에는? 2025-07-23 14:37:01
국산과일(60.3%) 등이 뒤를 이었다. 이외 과일통조림(33.9%), 롤티슈(32.7%), 계란(23.1%) 등도 매출이 상당폭 늘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서도 같은 기간 도시락(23.1%), 김밥(35.8%), 샌드위치(29.7%) 등 간편식 카테고리가 23.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봉지면(19.5%), 용기면(12.3%) 등 라면 매출이...
소비쿠폰 사용 첫날, 편의점서 '고기·간편식 많이 팔렸다' 2025-07-23 14:18:05
국산과일(60.3%) 등이 뒤를 이었다. 이외에 과일통조림(33.9%), 롤티슈(32.7%), 계란(23.1%) 등도 매출이 상당폭 늘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에서도 같은 기간 도시락(23.1%), 김밥(35.8%), 샌드위치(29.7%) 등 간편식 카테고리가 23.8%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봉지면(19.5%), 용기면(12.3%) 등 라면 매출이...
지니스램프, 알코올 4%짜리 '아이긴 상콤토닉' 출시 2025-07-23 09:59:02
저도수 음료다. 회사 관계자는 “화이트와인의 풍미와 포도의 상큼함을 하이볼로 표현했다”며 “아이긴의 애플토닉 라인은 인위적이지 않은 향과 깔끔한 끝맛, 과일 고유의 향을 이끌어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상콤토닉은 홈 칵테일 베이스로도 활용되길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직접 과일을 추가해...
의료 전문가들이 말하는 '병원비 절약' 꿀팁은? 2025-07-22 21:53:30
항목을 바탕으로 100점 만점으로 평가하며, 과일과 채소 섭취가 많고, 붉은 고기 대신 흰 살 고기, 흰 쌀밥보다 현미밥을 더 많이 먹을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나트륨, 주류, 탄산음료는 적게 섭취할수록 점수가 높다. 분석 결과 식생활지수가 가장 높은 그룹은 가장 낮은 그룹보다 총 의료비가 평균 8.6% 적었으며, 외래...
'붉은 고기' 대신 '흰 살 고기' 많이 먹었더니…놀라운 결과 2025-07-21 08:09:20
14개 항목으로 나눠 100점 만점으로 평가한다. 과일·채소를 충분히 섭취할수록, 붉은 고기보다 흰 살 고기를 더 많이 먹을수록, 흰 쌀밥보다 현미밥을 많이 먹을수록 점수가 높아진다. 반면 나트륨과 주류, 탄산음료 등은 적게 먹을수록 높은 점수를 받는다. 이때 성별이나 연령, 소득, 만성질환 여부 등 비용에 영향을 줄...
"너무 더워서 왔더니 자리도 없네요"…폭염에 잭팟 터진 곳 2025-07-20 14:00:02
스타벅스는 지난달 18일부터 여름 대표 과일 망고 라떼 및 요거트·말차·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를 여름 시즌 메뉴로 출시했다. 폴바셋도 이달 초인 3일에 빙수와 아이스크림, 생과일주스, 식혜 등을 새롭게 내놓았다. 파스쿠찌는 여름 시즌을 맞아 블루베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 ‘블루...
100만잔 팔렸는데 사라진 스타벅스 '이 메뉴'…한달 간 돌아온다 2025-07-18 06:59:01
라떼는 마카다미아로 만든 우유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음료다. 카페 브륄레 프라푸치노는 쓴맛을 줄인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에 캐러멜과 브라운 슈가를 넣은 쉐이크형 음료다. 디저트 빵도 함께 출시된다. 여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을 올린 '샤인머스캣 생크림 케이크'와 멜론 모양을 본뜬 '멜론쿠헨'이...
[포토] 제철 과일 한자리에…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2025-07-17 11:06:50
17일 오전 서울 용산구 스타벅스 서울역 아카데미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 음료와 푸드를 소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오는 21일부터 멜론, 샤인머스캣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다채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이며 두 번째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
하루에 20만봉 팔렸다…바나나킥 위협한 비결 뭔가 보니 2025-07-15 20:00:03
제철 과일인 메론, 건과류인 피스타치오, 그리고 말차 등은 모두 건강한 맛을 상징하며, 신제품 콘셉트와도 잘 맞아 떨어진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여름 한정 제품으로 '아이스 피스타치오 바닐라 향' 커피를 출시했다. 고소한 피스타치오 향에 부드러운 비스킷과 캐러멜 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