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 인스타 여신, 광고매체 된다"…인플루언서에 주목한 피처링 [그래서 투자했다] 2023-12-18 10:24:29
했습니다. 주먹구구식으로 이루어졌던 매체 발굴과 광고비 산정에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도입하는 것만으로도 고객들은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새로운 애드테크 탄생할까피처링의 매출 구성을 뜯어보면 솔루션 외 CPM, CPS와 같은 광고 대행사에서 볼 수 있는 매출 항목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CPM, CP...
제이브릿지 컴퍼니,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서 은상 수상 2023-12-15 14:04:49
검색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드높일것이며, 우리는 패러다임의 변화 속에서 클라이언트의 잠재 매출 발견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이브릿지컴퍼니는 국내외 글로벌 클라이언트들의 디지털 마케팅을 컨설팅하기 위해 결성된 마케팅 에이전시이며, 검색광고 부문에서 카카오, 네이버 공식 광고 대행사 및 구글 파트너...
종합광고대행사 스카이벤처스, O2O 서비스와 쇼핑몰 통합 솔루션 제휴 2023-12-13 15:59:38
종합광고대행사 ㈜스카이벤처스가 NHN커머스 해드림 서비스와 제휴를 체결하고, O2O 서비스와 쇼핑몰을 통합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통합 솔루션은 배달을 필요로 하는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자사 서비스를 통하여 배달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에 쇼핑몰 서비스를 통합한 플랫폼으로,...
고마오, 퍼포먼스 마케팅으로 '사업 확장'…"데이터 기반 브랜딩 고도화" 2023-12-13 10:08:55
브랜딩의 시작과 끝을 아우르는 광고대행사로 자리매김해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오일록 고마오 대표는 “앞으로의 브랜딩은 더욱 데이터 기반으로 고도화될 전망”이라며 “이런 추세에 맞춰 퍼포먼스 마케팅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확실한 결과를 보여줄 수...
'광고 없는' 인터넷 시대 확산…아마존, 새 광고시장 노린다 2023-12-12 14:05:27
현재(9월말 기준) 500만 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광고 의존도가 높은 모바일 게임업체들도 인앱 구매나 구독 같은 대안을 선택하고 있다. 애플과 넷플릭스는 광고 없는 게임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광고 없이 콘텐츠를 보기위해 월 13.99달러를 내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 수는 작년 기준 8000만 명에 이른다. 새로운...
디지털 광고 대행사 몽규(MONQ), 신용보증기금 퍼스트펭귄 기업 선정 2023-12-12 09:37:21
광고 대행사 몽규가 신용보증기금의 유망 스타트업 보증 제도인 ‘퍼스트펭귄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몽규는 자회사인 슬래쉬의 IT기술력과 광고 기획력을 결합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솔루션과 캠페인 전략을 시장에 내놓으며 주목 받고 있다. 신용보증기금의 ‘퍼스트펭귄’ 제도는 성장성과 혁신성이 우수한...
(주)씨브이티일렉트로닉스코리아, 대한민국광고대상서 스마트 광고 회의 솔루션 선봬 2023-12-08 10:03:23
이어 2023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도 광고인들을 위한 새로운 수준의 회의 솔루션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받았다. 씨브이티 관계자는 "클라이언트와 화상회의를 많이 진행하는 광고대행사 혹은 기업들의 경우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등 외부 기기를 모두 구매해야 했다"며 "기존의 비효율적인 연결 방식에 싫증을 느낀...
애드리치, 도전적 콘텐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 2개 부문 수상 2023-12-06 15:50:12
종합광고대행사 애드리치(대표이사 은명희)가 지난 5일 열린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2023년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서 금상을 차지한 K푸드쇼 ‘국물의 나라’는 오뚜기가 세계에 우리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K푸드 세계화를...
IPG 미디어브랜즈 코리아,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 선정 '2023 올해의 광고회사' 2관왕 2023-12-05 14:50:32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광고주들에게 최고의 엔드투엔드 익스피리언스(End to End Experience) 전략과 기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존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위주의 국내 광고 시장 질서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으로의 변환이 진행되는 이 시점에, 8년 연속 수상은 미디어브랜즈가 추구하는 데이터...
엠브레인그룹, 앨리스나인과 합작법인 '마인드 매그넛' 설립 2023-12-05 14:30:02
원스탑 솔루션을 제공한다. 광고주들이 컨설팅사, 전략기획사, PR사, 광고대행사 등 분야를 막론하고 원하는 솔루션이 가능한 회사를 광고회사로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하여 광고주와 시장으로부터 그 탄생에 높은 기대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업체는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