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일헬스사이언스, '대학생 마케터' 1기 모집 2025-12-03 09:38:38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콘텐츠 완성도와 전략 기획력을 기준으로 우수팀을 선정해 총 15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AI 기반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적합한 실무형 교육 과정으로, 대학생들이 실제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하고 구현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대웅제약, 사우디서 '나보타 마스터 클래스' 개최 2025-12-03 09:38:29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톡신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올해부터 NMC를 기존 연 2회에서 4회로 확대해 아시아, 중남미, 중동 등 지역별 맞춤형 학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의료진 역량 강화와 학술 교류를 통해 브랜드...
대웅제약, 사우디서 NMC 개최…중동 의료진 사로잡은 K-톡신 2025-12-03 08:47:17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의료진 역량 강화와 학술 교류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으로 진화시키고 있다. 윤준수 대웅제약 나보타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NMC MENA는 단순한 시술 교육을 넘어, 중동 현지 의료진과 함께 ‘미용의학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의미...
AI 자동화로 '일자리 대전환'...전환기 노동 정책 시급 2025-12-03 06:00:01
제공하고 있다. AT&T는 10만 명에게 미래 기술 교육을, PwC는 27만 명에게 AI·자동화·데이터 교육을 제공 중이다. 한편으로는 대규모 인력을 감원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직원 기술 교육에 막대한 투자를 하는 기업의 선택은 언뜻 모순처럼 보인다. 그러나 그 이면에는 기업의 실리적이고 전략적인 판단이 있다. AI는 기존...
대방건설, 수원 북부권에 2,512세대 디에트르 브랜드타운 조성 주목 2025-12-02 17:14:18
총 2,512세대 규모의 브랜드타운을 조성한다. 이목지구에 들어설 디에트르 브랜드타운은 '수원 이목 디에트르 더 리체’ 1차 768세대와 2차 1,744세대로 구성된다. 대규모 단지 조성에 따라 단지 내 조경?커뮤니티 등의 우수성은 물론, 단지 인근 인프라 역시 입주시기에 맞춰 빠르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조세현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 2025백강교육대상 수상 2025-12-02 11:52:46
회장(백강포럼,좌)과 조세현 이사장(대한민국브랜드협회,우)> 대한민국 백강포럼(회장 윤은기)은 ‘2025 백강교육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브랜드 교육 부문에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을 선정해 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웅진그룹 본사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윤은기 회장은 “나라가 어려운 시기일...
'성장률 10%' 목표 베트남, 시스템 전환이 답이다 [더 머니이스트-데이비드김의 블라인드 스팟] 2025-12-02 06:30:06
넘어 자체 브랜드와 지식재산권(IP)을 가진 '내셔널 챔피언'을 키워야 한다. 셋째, 제도 신뢰를 구축하라. 재산권 보호, 반부패, 법 집행력, 행정 효율성은 성장의 보이지 않는 토대다. FTSE 러셀의 신흥시장 편입으로 자본시장 관심은 높아졌지만, 제도적 신뢰가 뒷받침되지 않으면 지속 불가능하다. 2026년 국가...
롯데삼동복지재단, 울산지역 학생들에게 1억 5천만 원 규모 지원 2025-12-01 13:18:06
때문이었다”며 “우리 학생들이 좋은 브랜드 패딩을 입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며, 어디서든 주눅 들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재단이 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을 해오고 있지만, 이번 패딩 지원 사업만큼 마음이 설레고 기뻤던 적은 드물었다”며 “이 패딩을 입고 행복해할 학생들의 모습을 떠올리기만 해도...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천안' 견본주택 개관 3일 간 1만 2000여 명 방문 2025-12-01 10:23:12
첫 두산건설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인 데다 3000여 세대 규모 ‘두산위브’ 브랜드 타운을 완성할 마지막 퍼즐로 상징성이 높다”며 “탁월한 상품성과 입지, 합리적인 금융 혜택을 모두 갖춰 견본주택을 찾아주신 방문객 분들의 높은 호응이 있었던 만큼 청약 결과도 성공적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코나아이, 'MONA' 출시 2년만에 10만 가입자 돌파 2025-12-01 10:04:19
글로벌 핀테크 기업 코나아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알뜰폰 브랜드 '모나(MONA)'가 출시 약 2년 만에 누적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모나(MONA)’는 지난 2023년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 2025년 10월 기준 누적 가입자 10만 명을 달성했다. 이는 LG U+와 제휴한 MVNO(알뜰폰) 중소사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