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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전' 시장 공략 나선 휴비스…"냉감섬유 생산량 세 배 확대" 2022-05-03 16:03:54
맞아 냉감섬유인 듀라론-쿨(Duraron-Cool·사진) 생산량을 지금보다 세 배 이상 확대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3일 발표했다. 휴비스는 SK케미칼과 삼양사의 폴리에스터 사업 부문이 통합돼 2000년 설립된 화학·섬유소재 전문기업이다. 냉감(冷感)소재는 모시나 삼베와 같이 시원한 느낌을 주는 소재를 뜻한다....
무더위 예고에…에어컨 사고 냉감 소재 의류 찾는다 2022-05-03 10:48:31
무더위 예고에…에어컨 사고 냉감 소재 의류 찾는다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때 이른 무더위에 유통업계가 예년보다 일찍 냉방 가전 판매 행사에 돌입한다. 또 패션업계에서도 차가운 촉감을 강조한 냉감 소재 제품을 서둘러 내놓고 있다.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에어컨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평년보다 한...
안다르, 초경량 SS 신상 라인업 선보여 2022-04-29 09:53:35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라인업은 `에어페더 조거팬츠`, `에어브리드 조거팬츠`, `클리어 페더 윈드자켓` 등으로 구성됐다. `에어페더 조거팬츠`는 땀과 열을 흡수해 피부 온도를 즉시 내려주는 에어페더 소재를 사용했다. 원사, 직조, 후가공까지 모두 피부에 닿는 즉시 냉감이...
"더위 앞에 나이 없다"…시원한 '아재 옷'이 뜬다 2022-04-18 22:00:02
냉감 소재’ 신상품을 들고 나왔다. 등산복과 트레이닝복에서 치열한 냉감 소재 개발이 일상복으로 넘어오는가 하면 잠옷·속옷 등에도 냉감 소재를 적용하면서 제품군이 전방위 확대됐다. 교복업체도 쿨링 원단이 적용된 제품을 내놓는 등 선택지가 한층 넓어졌다. 과거 냉감 소재 의상들이 다소 촌스럽다는 인식이 있었던...
코오롱인더, 여름 맞아 시원한 특수섬유 '포르페' 브랜딩 강화 2022-04-13 15:07:55
무더위를 앞두고 냉감성능 특수섬유 ‘포르페(FORPE)‘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발표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워 별도 브랜딩을 통해 B2B 사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포르페는 코오롱인더스트리가 2017년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한 특수 섬유다. 열전도율이 높아 외부로...
"너도나도 다 입더니…" 가성비 레깅스 벗고 '이것' 입는다 2021-10-13 10:53:39
시리즈는 가볍고 얇은 냉감소재(하이게이지) 원사를 적용해 비침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같은 현상은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보복소비와 맞물리면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실제 젝시믹스 레깅스 올해 매출 비중에서 블랙라벨 시리즈는...
젝시믹스, 무더위 혜택 제대로 봤다···남성 쿨링 티셔츠 전년비 420%↑ 2021-09-02 10:43:12
젝시맨즈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 티셔츠는 올해 무더위가 시작한 5월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전년 대비 1240% 급증했다. 이 티셔츠는 전년 동기(5~8월)대비 420%가 증가했다. 여기에 ‘픽셀로고 루즈핏 숏슬리브’, ‘프로텍티브 숏슬리브’ 등의 신상품을 비롯해 '러닝 플레이어 숏슬리브'도...
운동할 때만? 출근할 때도!…레깅스, 일상으로 밀착 2021-08-12 17:45:54
시장의 주류로 부상하고 있다. 냉감 소재로 만든 한여름용 제품도 나왔다. 레깅스를 활용한 젊은 여성들의 ‘과감한’ 패션에 때론 눈살을 찌푸리는 일도 종종 있지만, 레깅스는 본래 남녀 공용으로 세상에 등장했다. 13~14세기 유럽에서 활동성이 편한 방한용 옷으로 각광받았다. 19세기엔 군인들의 필수품이었던 적도...
갈증 날리는 열대과일 주스에 들러붙지 않는 리넨 니트까지…올여름, 쿨~ 하게 살자 2021-07-29 15:37:53
갤럭시는 고급스러운 소재인 아이스 코튼 반팔 스웨터를 출시했다.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면서도 스타일을 살려줘 깔끔하고 편안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음료 기업과 패션 기업의 협업 제품도 나왔다. 폴바셋은 패션플랫폼 브랜디와 협업해 만든 굿즈 ‘아이스크림 라떼 티셔츠’를 선보였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아재 패션 반팔 와이셔츠 대신 니트 `잘 팔린다` 2021-07-29 07:49:34
또 다른 남성 캐주얼 브랜드 `지오투`는 올해 냉감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반팔 니트인 `슬러쉬 니트`의 색상을 3가지 추가해 총 9개로 제작하고, 물량도 작년보다 2배로 늘렸다.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인 `마에스트로`는 올여름 시즌에 니트 소재를 활용한 상의 제품 수를 작년 동기보다 60%가량 늘렸다. 색상도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