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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부동산 거래 '반토막'인데 가격 그대로…"20% 폭락 온다" 2024-01-25 07:39:52
집행이 이뤄지지 않은 자금(드라이파우더)은 2400억달러(약 320조원)에 달한다. WSJ은 "이러한 거래 활동의 부진은 현대사에서 가장 수익성이 높았던 부동산 거래가 성사된 금융위기 당시 상황을 떠올리게 한다"라며 "구매자가 지불하고자 하는 금액과 판매자가 받아들이는 금액 사이의 격차는 특히 도심 오피스에서 여전히...
컬리, 12월 EBITDA 흑자 전환…"구조적 개선 결과" 2024-01-23 10:00:28
이용량 증가로 주문당 종이 포장재 사용량이 줄었고, 드라이아이스 생산을 내재화해 관련 비용도 함께 축소됐다. 마케팅비도 절감했다. 저비용 고효율 채널에 마케팅 프로모션을 집중하고 유료 멤버십인 ‘컬리멤버스’ 도입으로 고객 록인(lock-in) 효과도 나타났다. 컬리 관계자는 "월 EBITDA 흑자는 일시적 효과가 아...
GS25, 청년사업가와 '힙걸리 프로젝트'…상주 바질 막걸리 출시 2024-01-23 08:24:26
만든 프리미엄 막걸리 '너디호프 드라이'가 선정됐다. 청년 사업가 이승철(32) 대표가 운영하는 농업회사법인 상주주조의 대표 상품으로 새콤달콤한 맛과 싱그러운 바질 향이 특징이라고 GS25는 소개했다. GS25와 상주주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너디호프 드라이를 편의점용 소용량(500mL)으로 특별 제작해 한정...
지속가능 소비·공유경제 확산에…"소비자 35%는 정기구독 이용" 2024-01-23 07:01:00
펫드라이룸 렌탈 이용(0.7%)도 증가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쿠쿠전자와 교원그룹 등이 펫드라이룸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는 데다, 청호나이스가 펫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고 삼성전자가 펫 특화가전을 모아 펫케어 스토어를 여는 등 업체들의 진출이 이어지고 있어 펫 가전 렌탈 시장 경쟁도 달아오를 전망이라고...
컬리 '샛별배송 심장' 평택센터…수도권·충청 22만박스 책임진다 2024-01-19 18:01:41
이후 주문된 물품에는 600g짜리 드라이아이스가 하나 들어가지만 오후 6시 이전 주문 건은 두 개를 넣는 식이다. 냉장·냉동·상온 센터에서 각각 꺼낸 상품을 개별 보관하다가 묶음 단위로 포장하는 ‘시퀀스 버퍼’ 설비를 도입해 포장 효율성을 높였다. 컬리는 평택센터 개관 이후 전체 물류 생산성이 종전보다 20% 이상...
"기저귀, 물티슈 최대 50% 할인", 깨끗한나라 육아용품 할인 2024-01-19 14:59:05
원더바이원더 1팩'과 밤샘 뒤척임에도 걱정 없는 '보솜이 메가드라이 1팩'을 세트로 구성해 하루종일 아이의 편안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보솜이 메가드라이 기저귀' 및 '보솜이 펀앤플레이 물티슈’ '1+1'딜 상품 구매 시 장바구니 할인쿠폰 5% 혜택을 제공하며, 10만 원 이상...
홍해 사태에도 에너지대란 왜 없나…"후티, 유조선 안 건드려" 2024-01-19 12:05:24
되고 있는 선박 대부분은 유조선이 아닌 드라이 벌크선, 화물선"이라면서 "이는 의도적이라고 생각한다. 선원들을 죽일 경우 일부 국가를 화나게 하겠지만 유조선을 공격해 환경 재해를 초래할 경우 세계가 분노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러나 좀 더 근본적으로는 여유 생산능력이라는 완충장치가 있는 석유 시장의 기본 ...
"유니클로 입고 아사히 마시고 렉서스 타요"…이젠 '예스재팬'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17 21:00:04
슈퍼드라이 생맥주캔' 흥행에 힘입어 국내 시장에서 입지를 회복했다. 맥주뿐 아니라 일본산 위스키 수입 역시 폭증했다. MZ(밀레니얼+Z)세대 사이 위스키에 음료를 타서 마시는 하이볼이 유행하면서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일본산 위스키 수입액은 798만달러로 전년 대비 92.5% 증가했다. 노재팬 운동이 일기 전인...
日맥주, 5년 만에 수입 1위…'오줌 방뇨 논란' 中맥주는 3위로 2024-01-17 18:05:17
정식 출시돼 편의점 오픈런까지 일으킨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일본 맥주의 1위 탈환을 이끌었다. 일본 맥주는 2011~2018년 연간 수입액 1위였지만, 2019년 7월 일본의 대(對)한국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순위가 급락했다. ‘노 재팬’ 분위기가 확산하면서 일본 맥주가 불매 운동의 주 타깃이 됐기 때문이다....
일본 맥주 '화려한 부활'…한국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2024-01-17 16:56:28
열자마자 달려가 구매하는 것)까지 일으켰던 ‘아사히 수퍼드라이 생맥주캔’이 일본 맥주의 1위 탈환을 이끌었다. 일본 맥주는 2011~2018년 연간 수입액 1위였지만, 2019년 7월 일본의 대(對)한국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순위가 급락했다. ‘노 재팬’ 분위기가 확산하면서 일본 맥주가 불매 운동의 주 타깃이 됐기 때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