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테일러 스위프트' 티셔츠 뭐길래…순식간에 33억 몰렸다 2025-10-18 13:47:40
아니라 티셔츠를 제작하는 회사 역시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메인주에 위치한 티셔츠 제작사는 직원 50명을 둔 작은 회사다. 하루에 보통 1500장을 생산하지만, 다음 주부터는 몰려든 주문을 처리하느라 정신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정도로 큰 문제는 예상하지 못했지만, 꽤 좋은 문제"라고 말했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입은 티 한장에…해달 보호기금 33억원 모여 2025-10-18 13:35:21
기쁨을 만끽하고 있다. 메인주에 위치한 티셔츠 제작사는 직원 50명을 둔 작은 회사다. 하루에 보통 1천500장을 생산하지만, 다음 주부터는 몰려든 주문을 처리하느라 정신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이 정도로 큰 문제는 예상하지 못했지만, 꽤 좋은 문제"라고 말했다. nomad@yna.co.kr (끝) <저작권자(c)...
구미대, 수시면접일 특색 있는 체험 활동 면접생 눈길 2025-10-17 17:51:26
분위기를 이끌었다. 게임체험, 혈압측정, 농구게임, 디폼키링, 드론스포츠 체험, 인생네컷 등 체험행사를 포함해 음료와 간식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특히 대학 응원단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는 천무응원단은 면접생들을 위해 거리 공연을 펼쳐 수험생들이 대학 문화를 만끽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오경묵 기자
제29회 봉화송이축제 16일 개막 2025-10-16 14:14:09
줄을 서며 봉화의 맛을 만끽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송이주막존’과 ‘내성천 송이라면존’이 단연 화제다. ‘송이주막존’은 초가집 형태의 전통 주막 텐트로 도토리묵, 전, 송이탕 등 향토 음식과 봉화 전통주가 어우러지며 맛과 쉼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내성천 송이라면’은 송이버섯과 파, 계란을...
광화문에 뜬 오징어게임 참가자들…관광공사, 체험형 이벤트 'K-게임 데이' 개최 2025-10-16 13:35:33
즐기며 K-컬처와 한국인의 일상을 아우르는 다양한 체험을 만끽하고 있다. 한여옥 공사 브랜드콘텐츠팀장은 "광고 메시지였던 'Escape to Korea'는 한국으로의 초대를 의미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와 한국관광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잠재 관광객이 방한 실수요로 연결되는 선순환형...
'국정 장악' 마다가스카르 군부 수장 "곧 대통령 취임" 2025-10-16 00:23:14
정치적 승리의 기쁨을 만끽했다. 라조엘리나 대통령은 탄핵 절차가 위법하다며 직무를 계속하겠다고 주장했지만 사실상 축출됐다. 지난 12일 프랑스 군용기를 타고 마다가스카르에서 탈출한 것으로 알려진 라조엘리나는 현재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로이터통신이 전했다. 생태학적 다양성과...
한번도 열린 적 없는 '닭섬'에서 노지 캠핑 마력에 빠져든다 2025-10-14 08:55:46
어우러진 고요한 무인도의 매력을 만끽하며 자연과 교감할 수 있다. 무인도 캠핑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025 전남 캠핑관광박람회’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이상훈 지역관광개발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인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독특한 체험으로 캠핑의 본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기타 전설들 뭉쳤다…'2025 더 뮤지션' 콘서트 11월 개최 2025-10-13 19:15:20
이력이 피부에 와닿는 생생한 감동을 만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 음악의 공통분모인 블루스를 위시해 재즈, 록, 퓨전음악, 창작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에 걸쳐 여섯 기타리스트의 탁월한 개성을 드러낸 레퍼토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프로젝트를 기획한 이선정은 "일렉트릭 기타라는 악기가 제공하는 강렬함, 부드러움,...
동원F&B, 한복연향서 신제품 '보성홍차 아이스티 한라봉' 공개 2025-10-10 09:38:21
맞아 방문객들이 고궁 분위기를 만끽하고,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했다. 동원F&B 관계자는 “한국의 전통 문화유산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에 발맞춰 색다른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를 국내를 넘어 글로벌 차음료 브랜드로 키워낼 것”이라고 말했다.
"가구로 나를 드러낸다"…'하이엔드'가 한국을 사랑하는 이유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0-10 07:00:03
퀄리티를 통해 남들과 다른 경험을 나만의 공간에서 만끽할 수 있다는 의미까지를 내포한다. 명확한 타겟팅(takgeting)으로 소수의 소비자층을 겨냥하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취향과 가격의 끝판왕, 하이엔드 가구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디지털 미디어의 발달과 코로나 팬데믹 확산을 계기로 소비자들은 집이라는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