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레저가 몰고 올 봄 기운…'사르르' 안무 영상 오늘 공개 2025-03-12 09:40:52
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의 '스페셜 모먼트(SPECIAL MOMENT)'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팬 콘서트 투어를 전개한다. 이들은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에 이어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까지 총 9개 도시, 17회차의 공연을 통해 현지...
잠실 롯데월드몰서 버추얼그룹 '플레이브' 데뷔 2주년 기념 팝업 2025-03-09 06:00:01
또 포토존인 '해피 플레이브 모먼트(Moment)'에서는 플레이브 멤버와 다양한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데뷔 2주년인 오는 12일 오후 7시부터 약 30분간은 아트리움 상단에 설치된 초대형 스크린에서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활동 모습과 플레이브의 감사 인사 영상이 송출된다. 팝업 입장 예약을 하지 않은...
'MZ여신' 노정의, 새 남자친구 누구? "그래, 너" 2025-03-06 09:31:49
풍기는 차지원(조준영 분)의 비현실적인 모먼트가 또 한번 이목을 집중, 보는 이들의 입꼬리를 끌어올린다. 여기에 카메라 플래시 세례 속에서 빛을 발하는 조아랑(김현진 분)의 멋스러운 자태, 그리고 농구하는 모습만으로도 테스토스테론을 팡팡 풍기는 진현오(홍민기 분)까지 숨막힐 듯한 비주얼 공격이 계속되면서 바...
엔비디아, 어닝 서프라이즈 불구 급락세 지속 [美증시 특징주] 2025-02-28 10:03:59
어제 시간외 거래에서 잠시 2%대 반등했던 모먼트를 제외하고는 오늘도 7%대 하방압력 받고 있습니다. 다만, 뱅크 오브 아메리카 등 일부 월가 투자은행들은 여전히 엔비디아에 대한 낙관적인 투자의견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령 이날 뱅크 오브 아메리카는 엔비디아에 대한 투자의견을 비중확대로 재차 강조하며, 목표가...
"'미키17' 극장에서 안 보면 후회할 것"…봉준호, 거장의 자신감 [종합] 2025-02-20 13:50:52
날아다니고 수만마리의 크리퍼(우주생명체)가 설원을 뛰는 스펙타클한 장면도 있지만 배우들의 풍부하고 섬세한 뉘앙스의 연기를 화면으로 봤을 때 배우 얼굴 자체가 스펙터클이 되는 모먼트가 있다"며 "극장에서 안 보시면 후회할 것"이라고 바람을 드러냈다. '미키17'은 오는 28일 전세계 최초 한국에서...
봉준호 "계엄 이미 극복…음악도 영화도 일상도 거침없이 계속" 2025-02-20 12:34:35
때 배우 얼굴 자체가 스펙타클이 되는 모먼트가 된다. 극장에서 안 보시면 후회할 것"이라고 전했다. '미키17'은 위험한 일에 투입되는 소모품(익스펜더블)으로, 죽으면 다시 프린트되는 ‘미키’가 17번째 죽음의 위기를 겪던 중, 그가 죽은 줄 알고 ‘미키 18’이 프린트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미국 작가...
타이틀리스트, 초경량 GT1·GT하이브리드 출시…GT 메탈라인 완성 [골프브리핑] 2025-02-20 11:37:26
디자인에 라인업 중 가장 높은 MOI(관성모먼트)로 뛰어난 관용성과 일관성을 구현한다. GT3 하이브리드는 더욱 컴팩트한 헤드 디자인을 채택해 아이언과 유사한 프로파일을 갖춰 뛰어난 컨트롤과 관용성을 한번에 잡은 클럽이다. 타이틀리스트 관계자는 "GT하이브리드는 롱 아이언을 대체할 클럽을 찾는 골퍼들에게 완벽한...
"이건 꼭 봐야 해" 명동에 '우르르' 몰리더니…대박 난 회사 2025-02-17 09:39:42
대표 미디어아트 콘텐츠로는 시보 콘텐츠 '타임리스 모먼트'(Timeless Moment)와 한국 국가 유산 콘텐츠 '청동용'이 있다. 이노션이 직접 기획·제작하고 송출·운영까지 담당한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는 디지털 옥외광고 사업에서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며 도시 문화와 예술을 조화롭게 구현했다는...
명동에 용이 떴다…이노션, 디지털옥외광고 이목 집중 2025-02-17 09:13:37
초대형 스크린이다. 타임리스 모먼트와 청동용은 이노션이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선보인 것으로, 최첨단 미디어아트 기술과 차별화한 크리에이티브를 접목한 도시문화예술 콘텐츠다. 이노션이 직접 기획·제작하고 송출·운영까지 담당했다. 신세계백화점 본관의 헤리티지를 담은 타임리스...
"1300년간 한숨도 안 자고 즐긴 셈"…청년들 '놀라운 결과' 2025-02-10 19:34:12
숏폼 활성화…"1300년 즐긴 셈"네이버 블로그 숏폼 서비스 '모먼트'도 지난해 '클립'으로 통합됐다. 블로그 앱에서도 숏폼 콘텐츠인 '클립 영상'을 제작할수 있게 됐다. 블로그 클립 콘텐츠는 지난 한 해 동안에만 236만개가 제작됐고 1120만시간을 즐긴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300년 동안 한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