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메가스터디 외국계 기관투자가, 지분 정리 움직임 2014-06-09 19:13:01
3.07%로 내려 앉았다. 매튜스 인터내셔날 펀드는 올들어 지속적으로 지분을 팔고 있다. 지난 2월부터 4월까지는 보유지분 9만주(1.42%)를 매도했다.메가스터디는 창립자인 손주은 대표와 특수관계인이 보유하고 있는 지분 23.35%와 2대주주인 사모펀드(pef) 운용사 h&q아시아퍼시픽코리아가 보유한 지분 9.21% 매각을...
패션업계, 향수의 ‘향’에 홀리다 2014-02-13 10:21:01
[윤희나 기자] 패션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패션업체가 주종목인 의류 외에 다른 사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것이다. 최근 패션업계가 관심을 쏟고 있는 사업은 향수.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 침체와 볼륨화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한 전략인 것. 특히 패션과 향수는 같은 여성층을 타깃으로 하기 때문에 좀 더 쉽게...
‘한국 패션 모델계의 대부’ 도신우 회장의 네버엔딩스토리 2014-01-08 14:43:03
회장, 모델센터 인터내셔날 도신우 회장, 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 신현택 회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시상식은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의 일환으로 아사아 교류의 중요 문화컨텐츠로 자리매김을 하는 교류의 장이 되는 행사로 시선을 모았다. 또한 관계자들은 아시아 미의 중심인 한국의 성형, 피부, 화장품,...
[마켓인사이트] 법정관리 크라제버거 '새 주인 찾기' 2013-12-25 22:55:23
중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크라제인터내셔날은 크라제버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는 회사로, 지난달 회생절차를 신청해 지난 18일 회생절차가 개시됐다. 1998년 서울 압구정동에서 국내 최초로 수제 프리미엄 햄버거를 선보인 크라제버거는 ‘토종 수제버거의 원조’로 불려 왔다. 2000년 중후반까지 ‘웰빙’ 바람을 타고...
GS샵 론칭하는 터치 바이 이경민, 스킨케어라인 화제 2013-12-06 11:33:02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비디비치 코스메틱 홈쇼핑 전용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이 오는 12월 초 gs 홈쇼핑을 통해 ‘익스트림 쉴드 스킨케어 라인 3종’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디비치 코스메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경민 원장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킨케어...
터치 바이 이경민, 스킨케어라인 GS샵 단독 론칭 2013-12-06 09:45:03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비디비치 코스메틱 홈쇼핑 전용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이 오는 12월 초 gs 홈쇼핑을 통해 ‘익스트림 쉴드 스킨케어 라인 3종’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 신제품은 비디비치 코스메틱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이경민 원장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킨케어...
금융당국 "동양그룹, 시장원리로 구조조정될 듯" 2013-09-27 06:01:11
동양인터내셔날과 동양레저의 경우 여신은 없고 CP와 회사채만 몰려 있는 바람에 채권단에 지원 요청도 없어 금융당국이끼어들 여지가 없다. 이에 따라 STX처럼 대기업 유동성 위기 시 금감원이 은행 여신담당 부행장을 소집하는 회의조차 열 수 없는 형편이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동양그룹은 주채무계열이...
가을이다, 바람이 분다…'아웃도어'가 좋다 2013-08-27 15:16:32
예정이다. 아웃도어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에 신세계인터내셔날도 새로 가을 '아웃도어 대전'에 뛰어들었다. 신세계인터내셔널은 최근 올 가을·겨울 시즌부터 '살로몬 아웃도어' 제품군을 시장에 새로 선보인다. 1947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살로몬 아웃도어는 현재 전세계 160여개 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아나패스, 골드만삭스가 지분 1.02% 늘려 2013-07-09 13:40:36
골드만삭스 인터내셔날은 아나패스의 주식 10만3552주(지분 1.02%)를 장내외 추가 매수, 보유 주식이 72만4536주(7.15%)로 늘어났다고 9일 공시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패션업계, 닫힌 소비자 지갑 ‘라인익스텐션’으로 연다 2013-06-13 14:12:01
론칭으로 기존 보브에 새로운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었으며 실제 20대 젊은 고객들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브랜드 신선도 up 유명 패션 디자이너나 브랜드와 함께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이는 패션업체도 늘고 있다. 펀하고 유니크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독특한 감도를 선호하는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