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리아, 제품 가격 평균 5.1% 인상…최대 400원 ↑ 2023-01-26 09:45:18
5.1% 인상한다고 26일 밝혔다. 가격 인상 대상은 버거류 14종을 포함한 84품목으로 제품별 인상 가격은 평균 200~400원 수준이다. 이에 따라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단품 가격은 4500원에서 4700원으로 인상되고, 세트 메뉴는 6600원에서 6900원으로 오른다. 롯데GRS 관계자는 "물류 공급의 어려움 및 물류비·인건비 상승...
파크 하얏트 서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따뜻한 겨울 오후의 티 타임’ 2023-01-10 12:00:07
밀푀유, 불고기 라구 소스에 바질, 파마산 치즈, 고추장 양파 소스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미니 요코쇼 푸딩, 브리오슈 버터번에 한우 패티를 채운 미니 국내산 한우 버거 그리고 이탈리아산 초리조 살사와 양파로 만들어진 돼지고기 초리조 퀴시 등 4종류의 세이버리 메뉴도 배를 든든하게 해준다. 웰컴 스파클링...
GS25, 몰랑이 핫도그·치즈버거 출시…캐릭터 스티커 마케팅 2023-01-10 08:52:28
몰랑이 핫도그·치즈버거 출시…캐릭터 스티커 마케팅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GS리테일[007070]은 편의점 GS25에서 오는 11일 몰랑이 핫도그·치즈버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벅스버니 불고기핫도그·당근라페샌드위치에 이은 토끼해 기념 캐릭터 스티커 상품이다. 이 상품에는 몰랑이 캐릭터 스티커 5종이...
롯데GRS, 롯데잇츠 '희망온(ON)' 프로젝트…지자체에 직접 지원 2023-01-04 16:07:20
여기에 불고기버거 판매 시 개당 20원을 적립해 모은 성금을 더해 서울 등 여러 도시의 교육청을 통해 결식아동 돕기에 사용했다. 1999년에는 환경보존 캠페인을 전개해 환경보존기금을 모았다. 2000년부터는 ‘좋은 세상 만들기’ 캠페인 이름으로 활발한 봉사활동을 해 왔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현금...
잉글리시에그, 고객 참여형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 실시 2022-12-09 14:12:44
경품으로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 세트를 100% 증정한다.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 년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올 연말까지 전국 잉글리시에그 센터 방문 시 체험 키트를 증정하며,...
[월드컵] "집관족 잡아라"…유통업계, 월드컵 마케팅 박차 2022-11-21 14:21:09
담겼으며 전 세계 75개 시장에서 방영된다. 롯데리아는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를 모델로 한 100% 당첨 경품 프로모션인 슈퍼소니팩을 30일까지 운영한다. 슈퍼소니팩은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모짜크림치즈볼과 포테이토, 콜라 2잔으로 구성돼 있다. 버거와 함께 제공되는 박스 겉면의 스크래치를 긁어 즉석에서 경품 당첨...
롯데리아, '햄버거 본고장' 美 진출 추진 2022-11-14 17:50:08
버거 본고장에서도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라이스버거 등을 중심으로 미국 공략 메뉴를 구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한우를 활용한 메뉴를 앞세우는 것을 검토 중이다. 국내 햄버거 브랜드 중에는 맘스터치가 지난해 미국에 진출해 캘리포니아주에 2호점을 냈다. 롯데리아가...
롯데리아, 미국에서 통할까…'햄버거 본고장' 진출 추진 2022-11-14 15:49:25
햄버거 브랜드들이 국내에 잇따라 진출하고 있다. 롯데리아는 현지에선 맛 볼 수 없는 한국식 메뉴로 공략하면 햄버거 본고장에서도 충분히 승산이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라이스버거 등을 중심으로 미국 공략 메뉴를 구상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한우를 활용한 메뉴를 앞세우는 것을 검토...
유럽 축구 경기장에서 김치 핫도그와 소떡소떡을?…농식품부-aT, K퓨전스낵 마케팅 2022-11-11 18:00:41
버거, 김치 치즈 나쵸, 간장 불고기 타코 등 한국 대표 식품과 현지 음식을 조화롭게 곁들인 퓨전 스낵을 선보였다. 시식에 참여한 에바 씨는 “경기장에서는 소시지나 감자튀김만 먹었는데, 이번에 맛본 K-퓨전스낵은 맥주와도 잘 어울리고 간편히 먹을 수 있어 무척 마음에 든다”며 “다음에 경기장을 찾을 때도 다양한...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슈퍼소니팩' 먹고 손흥민 경기 직관가자 2022-11-09 16:09:32
9일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에 따르면 불고기버거는 출시 이후 지금까지 누적 10억 개 이상 판매됐다. 단일 메뉴로는 롯데리아 내 최고 판매량이다. 롯데리아 버거류 판매 1위 자리를 수십 년째 지켜오고 있다. 2004년에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100% 한우만을 사용해 한우불고기버거를 선보였다. 한우불고기버거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