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티로더, 분기 매출 5% 증가...예상치 상회 2024-05-01 22:13:02
높아졌다. 뷰티 회사는 1일(현지시간) 회계연도 3분기 순이익이 3억 3천만 달러, 주당 91센트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는데 이는 전년 동기의 1억 5,600만 달러, 주당 43센트와 비교해 대폭 늘어난 수치다. 일회성 항목을 제외하면 회사의 주당 순이익은 분석가들이 예상한 주당 50센트를 웃도는 97센트를 기록했다. 매출은...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들에게 'K뷰티 트렌드'를 알리는 일종의 랜드마크로 삼겠다는 복안. 지상 1~3층 영업 면적 기준 총 300평(991㎡)으로 명동타운(350평·1157㎡)에 이어 두 번째로 크다.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대로변에 위치했고 공항철도도 연결돼 관광객들...
HK이노엔 1분기 영업이익 206% '쑥'…전문의약품 주도 2024-04-30 16:49:58
= HK이노엔[195940]은 올해 1분기 별도 기준 영업이익이 173억원으로 작년 1분기 대비 206.0%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30일 공시했다. 매출은 2천126억원으로 같은 기간 15.0%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256.2% 증가한 105억원이다. HK이노엔은 보령[003850]과 체결한 위식도 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의 공동...
조선미녀, ‘티르티르’ 품에 안고 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나선다 2024-04-29 14:54:59
티르티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1719억원, 영업이익 294억원을 기록한 바 있다. 일본 매출액의 과반수 이상을 차지할 만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은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마스크 핏 쿠션 라인’은 누적 판매 1320만개 이상을 돌파하며 대기록을 남겼다.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레드 쿠션’는 올해 4월부터 미국...
"K뷰티, 한철 트렌드 아닌 문화로"…화장품 수출 선봉장 실리콘투 2024-04-28 17:40:43
“K뷰티를 문화코드로 만드는 유통회사, 꼭 만들고 싶어요.” 화장품 유통업체 실리콘투의 김성운 대표(사진)는 지난 26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성장 속도를 고려했을 때 연 매출 1조원을 3년 안에는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코스닥시장 상장사인 이 회사는 지난해 매출 3428억원을 기록해...
"현금이 시총보다 많아"…베팅 기회라는 '저평가주' 뭐길래 [한경우의 케이스 스터디] 2024-04-28 06:38:21
많습니다. CJ는 CJ올리브영의 H&B(헬스앤뷰티) 분야 독주 속 이미 상장된 자회사들의 실적 반등도 기대되고 있습니다. 엄수진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CJ올리브영을 중심으로 한 ‘물류&신유통’ 사업군의 비중이 점진적으로 확대될 것”이라며 “작년 흑자전환한 CJ CGV와 더불어 업황이 좋지 않았던 CJ제일제당·CJENM...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K뷰티 기업들이 반등의 기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수출 지역을 다변화 시킨 것이 실적 개선에 주효했다는 평가입니다. 유오성 기자 입니다. [기자] 10개 분기 만에 영업이익이 증가세로 돌아선 LG생활건강. 사업별로 보면 뷰티사업 성장세가 두드러졌는데, 프리미엄 화장품인...
"3년 내 '1조 클럽' 간다"…'매출 3400억' 급성장한 회사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2024-04-26 15:24:26
이상 늘었다.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142억원에서 478억원으로 236% 급증했다. 김 대표는 "장기적 목표는 K뷰티를 한철 트렌드가 아닌 문화로 안착시키는 것"이라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K팝과 K뷰티의 시너지를 내는 등 다양한 전략을 짜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수출을 크게 늘려 국가 경제에 기여한 공로로...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더후가 중국시장에서 두자릿수 성장세를 보이면서 뷰티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한 7409억원,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으로 집계됐다. 중국에서 뷰티 온라인 사업 매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호평을 받으면서 중국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5.6% 증가한 7천409억원,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였고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이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중국과 북미 사업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이 올랐다. 생활용품 1분기 매출은 5천534억원으로 1.7% 줄었고 영업이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