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4년 9개월 만에 쿠팡 '로켓배송' 직거래 재개 2024-01-12 10:26:52
생활용품과 코카콜라 등 음료제품이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또, 화장품의 경우, 오휘, 더후 등 럭셔리 브랜드는 뷰티 브랜드 전용관인 '로켓럭셔리'에 입점할 예정이고, CNP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로켓배송으로 만날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들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코카콜라도 로켓배송"…쿠팡, 4년9개월 만에 직거래 재개 2024-01-12 10:03:36
뷰티 브랜드 전용관인 ‘로켓럭셔리’에 입점할 예정이다. 쿠팡 측은 "LG생활건강과 거래 재개를 위한 협의를 지속해 왔다. 로켓배송 물류 인프라와 뷰티·생활용품·음료 분야에서 방대한 LG생활건강의 상품군을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가겠다”고 설명했다. 이번 발표는 공정거래위원회의 '갑질 결정'에...
'갑질논란' 쿠팡, 4년9개월만에 LG생활건강과 직거래 재개 2024-01-12 09:23:30
럭셔리 뷰티 브랜드는 '로켓럭셔리' 품목으로 새로 포함하기로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이 좋은 품질의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4년 9개월 전인 2019년 4월 쿠팡과 LG생활건강은 납품 협상 과정에서 갈등을 빚어 거래를...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주먹밥·붕어빵 등 최대 30% 할인 2024-01-10 11:19:44
겨울방학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게임팩,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 'KS365'(컬리세이프 365) 수면양말과 패딩 거실화 등 겨울철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담요, 전기요, 발난로, 온열마스크도 판다. 아울러 컬리는 이달 11일부터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어 과일과 한우, 주방,...
컬리 '겨울방학 먹거리 대전'…붕어빵 등 최대 30% 할인 2024-01-10 08:39:17
겨울방학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게임팩, 마켓컬리의 자체 브랜드 'KS365'(컬리세이프 365) 수면양말과 패딩 거실화 등 겨울철 생활용품도 마련했다. 아울러 컬리는 이달 11일부터 '설 얼리버드' 기획전을 열어 과일과 한우, 주방, 뷰티 등 선물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대표(사진)는 ‘국내 패션·뷰티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한 수익성 제고’를 올해 경영 키워드로 삼았다. ‘스튜디오톰보이’ 같은 자사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육성해 해외 브랜드 판매에 편중된 수익 구조를 개선하겠다는 것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매출 비중(2022년 기준)은 △수입 의류 36% △국내 의류 24% △화장품...
신세계인터내셔날, 반려동물 카테고리 강화…고가제품도 인기 2024-01-08 08:33:54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반려동물용품 수요가 늘며 2022년 말 11개였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수를 1년여만에 23개로 늘렸다고 8일 밝혔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친환경 반려동물용품으로 유명한 베르그앤릿지, 고급 펫 다이닝 전문 브랜드 케스티 등을 신규 입점시켰다. 베르기앤릿지에서 판매하는 펫 하우스인...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비교해 2.2∼2.3배에 이른다. 남성 스킨케어·향수·면도용품을 모두 포괄한 한국의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2022년 1조1천50억원에서 작년 1조1천100억원으로 늘어났고, 올해 1조1천210억원으로 소폭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관측된다. CJ올리브영의 작년 남성 뷰티 제품 매출은 1년 전보다 30% 성장했다. 이에 따라...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비교해 2.2∼2.3배에 이른다. 남성 스킨케어·향수·면도용품을 모두 포괄한 한국의 남성 뷰티 시장 규모는 2022년 1조1천50억원에서 작년 1조1천100억원으로 늘어났고, 올해 1조1천210억원으로 소폭 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관측된다. CJ올리브영의 작년 남성 뷰티 제품 매출은 1년 전보다 30% 성장했다. CJ올리브영...
글로벌 유리천장 깬 여성CEO "사장을 목표로 일하라" 2024-01-03 18:15:37
대표는 세계 최대 생활용품회사 중 한 곳인 프록터앤드갬블(P&G)에선 상징적인 인물이다. 연세대 학사·석사를 졸업한 ‘국내파’인 이 대표는 1994년 P&G에 입사한 뒤 2012년 한국P&G 대표에 올랐다. 한국인으로, 여성으로 첫 대표를 맡았다. 2022년엔 P&G의 뷰티 브랜드 SK-II의 세계 사업을 총괄하는 대표로 선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