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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세아그룹 조이너스, 공승연 모델로 25FW 캠페인 공개 2025-09-23 11:02:31
글로벌세아그룹 계열사 인디에프의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가 배우 공승연과 함께한 25FW(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City Wanderlust(시티 원더러스트)’를 주제로, 뉴욕의 세련된 감성과 도시 속 자유로운 여정의 느낌을 주는 모던 시크 스타일로 풀어냈다. 배우 공승연은...
경북 "딥테크 기업 육성"…100억 펀드 조성 2025-09-22 18:11:18
70억원, 펜타시큐리티, 아진산업, 세아메카닉스, 산동금속공업, 탈런토탈솔류션, 대구대기술지주 등 지역 중견·선배 기업이 22억원,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파트너스라운지가 업무집행조합원(GP)으로서 8억원을 출자한다. 곽은희 경상북도 기업지원과장은 “경상북도 및 6개 시·군, 지역 중견·선배 기업 공동 출자...
"로컬에서 혁신"…창업도시 부산으로 [뉴스+현장] 2025-09-22 17:43:31
주목 받은 가운데 오픈워터인베스트먼트, 세아기술투자, 엘이엘로봇, 삼정개발 등이 참여한 3천억원 규모 '부산 미래성장 벤처펀드' 1호 투자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지역 투자 활성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밖에 펀드 운용사 리버스 피칭(투자사가 기업 상대로 투자 전략·방향 제시), 지역 유망기업...
경북도 초격차 산업육성 100억 펀드 조성 2025-09-22 06:31:48
70억원, 펜타시큐리티, 아진산업, 세아메카닉스, 산동금속공업, 탈런토탈솔류션, 대구대학교기술지주 등을 포함한 지역의 중견·선배기업이 22억원.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와 파트너스라운지가 업무집행조합원(GP)으로서 8억원을 출자한다. 경북도 관계자는 "경북도 및 6개 시군, 지역 중견·선배기업 공동 출자 형태로 전국...
'관세폭탄' 맞은 K철강 살리기…정부, 4000억 규모 수출보증 2025-09-19 17:40:56
최삼영 동국제강 사장, 홍만기 세아제강 부사장 등 주요 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 장관은 “국내외 공급 과잉 문제는 업계와 긴밀히 협의해 품목별 대응 방안을 마련하겠다”며 “철강산업 위기로 인한 지역경제 어려움도 함께 해소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회에서 논의 중인 철강산업특별법이 핵심 정책과제를...
'50% 관세폭탄' 철강업계 돕는다...4천억 수출보증상품 신설 2025-09-19 14:55:46
가졌다. 포스코, 현대제철, 동국제강, 세아제강, 넥스틸, TCC스틸 등 주요 철강사 대표와 한국철강협회 상근부회장이 참석한 간담회에서 참석 기업들은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부의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김 장관은 이 자리에서 "대미 관세 협상에서 철강 관세 면제를 강하게 요구했지만, 관철이 어려웠던 점에...
'美 50% 관세폭탄' 철강업계 위한 수출보증상품 신설…"4천억 지원 효과" 2025-09-19 08:50:00
사장과 현대제철 서강현 사장, 동국제강 최삼영 사장, 세아제강 홍만기 부사장, 넥스틸 최철균 상무, TCC스틸 김영학 사장, 한국철강협회 이경호 상근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산업부는 지난 1월 출범한 '철강산업 경쟁력 강화 TF' 등을 통해 전문가 및 업계와 정책 과제를 논의하고 있으며 TF 논의 결과와 관계부처...
더 츠바키 타워, '공간을 넘어 맛과 경험을'…각국의 요리와 단품 코스로 괌의 매력 느껴보세요 2025-09-17 15:28:46
세아노는 하루 세 끼를 모두 책임지는 인터내셔널 뷔페를 운영한다. 일본, 미국, 괌 고유의 차모로 음식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고, 다양한 디저트 스테이션은 특히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끈다. 저녁에는 맥주와 와인,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된 프로그램을 마련해 여유로운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美 알래스카 LNG 사업 연내 최종투자결정…韓 기업 참여 저울질 2025-09-15 06:00:13
철강 업계가 주시하고 있다. 강관은 세아제강, 휴스틸, 넥스틸 등이 국내 주력 기업이며 강관의 원료인 열연강판과 후판은 포스코와 현대제철이 주로 생산한다. 지난 3월 알래스카 주지사 등과 기업인 면담에 참석한 이휘령 세아제강 부회장은 당시 "알래스카 프로젝트가 현실화한다면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오늘 40만원 결제했어요"…MZ부모 계절마다 100만원씩 쓰는 곳 [트렌드+] 2025-09-10 06:30:03
키즈 브랜드 구성을 대폭 확대했다. 드타미프로젝트, 세아랑, 젤리멜로 등 오프라인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디자이너 키즈 브랜드가 다수 입점시키며 MZ세대 부모들의 소비 욕구를 겨냥했다. 업계 관계자는 “자녀를 위해 아낌없이 소비하는 ‘VIB(Very Important Baby)족’이 늘면서 저출생 시대에도 키즈 상품군 소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