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의도 메리어트, ‘마이 세컨드 스위트 홈’ 프로모션 선봬 2021-07-06 14:00:07
세컨드 스위트 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최소 2주부터 예약 가능한 본 프로모션은 호텔에서의 중장기간 투숙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오랫동안 집이 아닌 다른 곳에 머물러야 한다면 의식주가 가장 큰 고민이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이번 프로모션은 이 수요에 주목했다. 먼저는 의(衣)다. 객실에는...
메타버스에 대해 나와 당신이 알고 싶은 7가지 [김민구의 메타버스 세상] 2021-06-29 17:54:35
아바타를 할당해 세컨드 라이프를 통해 업무를 보게 한다는 기사로 화제를 모은 적이 있다. 당시 ‘메타버스’라는 용어를 쓰지는 않았지만, 세컨드 라이프는 지금 논의되고 있는 메타버스 서비스의 형상과 서비스 기능 측면에서 다르지 않다. 그런데 13년이 지난 지금 메타버스 담론이 이슈화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우선...
e편한세상 `드림하우스 갤러리`, 기존 주거공간에 대한 개념을 깬 미래의 집 선보여 2021-06-25 18:34:38
`케렌시아` 등이 대표적이다. 이뿐만 아니다. 세컨드하우스를 매입해 이러한 공간으로 활용하거나 편안함을 주는 자신들의 주거공간을 새롭게 이와 같은 장소로 꾸미고 있는 추세다. 그런 가운데, DL이앤씨 브랜드 `e편한세상`은 지난 4월 서울 한남동에서 공개한 `드림하우스 갤러리`에 이와 같은 공간을 담은 새로운 주...
국내 여행 수요 증가... 생활형숙박시설, `정동진 솔라뷰` 주목 2021-05-28 11:30:14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브랜드 인지도가 확보, 성수기는 물론 비수기에서도 꾸준한 수요를 확보할 예정이다. 또한 분양자들에게 다양한 레져 혜택을 제공할 뿐 아니라 오랜 역사를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적용하여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인피니티풀, 실내 서핑장, 중정 공연장, 옥상정원 등 재방문을...
고성 소울브릿지, 세컨드 브랜드 `이탈리아 퀴진 소브리따` 런칭 2021-05-18 14:10:24
카페로 알려진 고성 소울브릿지가 세컨드 브랜드로 이탈리아 퀴진 소브리따(SOBERITA)를 런칭하며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소브리따는 소울브릿지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탈리아 정통 방식 요리로, 강원도 고성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자연 식재료들을 활용해 다양한 음식들을 개발 연구하는 외식 브랜드다. 소브리따의 첫...
한전-SK렌터카, 제주도에 국내 최대 전기차 단지 조성 2021-04-16 15:11:54
세컨드 브랜드 '빌리카'의 지점 부지 2만3천800㎡(7천200평)을 전기차 전용 단지로 새롭게 조성해 연간 제주도 방문객의 10% 수준인 130만명에게 전기차 이용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빌리카는 제주시 내 SK렌터카 제주지점으로 자리를 옮겨 지속 운영한다. SK렌터카는 향후 전기차 전용 단지에서 운영하는 전기차...
U+알뜰모바일, Z세대를 위한 '이십세 요금제' 출시 2021-04-07 14:22:59
2종은 음성 180분, 문자 100건을 지원한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요금제는 본인에게 적합한 통신 상품을 찾고자 하는 니즈가 강한 Z세대를 겨냥했다"며 "Z세대의 이용 패턴과 니즈를 바탕으로 최적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는 세컨드 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패션업계 "MZ세대 잡아라"…디자인 바꾸고 '영 라인' 출시 2021-03-21 08:00:06
선물용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타개하기 위한 시도다. 이를 위해 골프웨어의 특징이었던 알록달록한 색상 대신 차분한 색상을 선택하고, 디자인도 일상복에 가깝도록 바꿨다. 다른 업체들도 이처럼 타깃층을 변경하거나 영 라인 출시를 통해 젊은 고객 흡수를 시도하고 있다. 앞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여성복 名家' 꿈꾸는 LF…"한섬 따라잡겠다" 2021-03-04 17:22:52
국내 사업권을 확보해 연매출 수백억원대의 브랜드로 키웠다. 바네사브루노의 성공을 기반으로 2012년부터 라이선스 계약을 추가로 맺고 세컨드 브랜드인 ‘아떼 바네사브루노’ 제품을 직접 기획, 생산하고 있다. 2019년 10월엔 ‘아떼’의 글로벌 화장품 상품권도 본사로부터 인수하는 등 브랜드를 계속 확장하고 있다....
멜라니아는 명품 재킷 입었는데…영부인은 곱창밴드 '질끈' 2021-02-17 08:01:43
다수의 공식석상에서 돌체앤가바나를 비롯해 여러 브랜드의 명품 옷을 착용해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멜라니아 여사는 2018년 6월 이민자 아동 수용시설에 가면서는 '나는 신경 안 써'라고 큼지막하게 적힌 패션브랜드 자라의 재킷을 입어 비판적 보도가 잇따르기도 했다. 한편 공개석상에서 바이든 대통령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