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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리 초코' 여기서 사세요"…편의점, 굿즈·경품 걸고 라방까지 2022-02-03 22:00:01
및 디자인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 지난해 자사 차별화 상품이 큰 인기를 끈 점을 고려해 올해 상품 구색을 약 50% 늘려 40여 종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CU와 손잡은 곳은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 '세컨드모닝' 등이다. 브랜드 디자인으로 제작된 에코백, 파우치 등에 초콜릿을 비롯한...
"밸런타인 특수 잡자"…캐릭터 상품 경쟁 치열 2022-02-03 09:23:52
할인한다. CU는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 `세컨드모닝`이나 모바일 게임 `쿠키런:킹덤`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또 마음껏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뉴욕과 런던, 파리 등 주요 관광지 풍경이 담긴 잡지 시리즈를 기획해 내놓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
인기 캐릭터 콜라보에 와인까지…유통업계, 밸런타인 특수 잡자(종합) 2022-02-03 09:18:55
디자인 브랜드 '위글위글', '세컨드모닝'이나 모바일 게임 '쿠키런:킹덤'과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또 마음껏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도록 뉴욕과 런던, 파리 등 주요 관광지 풍경이 담긴 잡지 시리즈를 기획해 내놓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LG생활건강, 4분기 실적 쇼크 우려에 15% 넘게 급락 2022-01-10 09:29:06
심화, 세컨드 브랜드의 부재 등 녹록치 않은 대내외적 상황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IBK투자증권도 이날 보고서를 통해 LG생활건강의 목표주가를 기존 170만원에서 150만 원으로 낮춰 잡았다. 케이프투자증권은 LG생활건강의 목표주가를 140만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유안타증권은 LG생활건강에 대해 향후 면세 마진과 매출이...
"OLED 압도적 1위 굳힌다"…LG전자, TV 라인업 강화 2022-01-04 17:07:41
개 브랜드가 OLED TV를 출시하는 가운데 삼성전자가 시장에 합류했을 때 파급력이 더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2013년 OLED TV를 출시했다가 기술적 문제로 사업을 접었다. 시장 일각에선 올해 상반기 삼성전자가 OLED TV 시장에 다시 진출할 것이라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박 본부장은 “경쟁사(삼성전자)가...
세상에서 가장 큰 OLED TV 나온다…LG전자 "삼성 환영" 2022-01-04 14:35:20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로, 기존 48형 올레드 TV와 함께 세컨드 TV나 게이밍 TV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97·88·83·77·65·55·48·42형에 이르는 올레드 TV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다. 이는 업계 최다로, 차별화된 화질과 디자인으로 고객이 한 번 경험하고 나면 다시 이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운 제품...
LG전자 "삼성, 올레드TV 합류 '환영'…10년 노하우로 1위 수성"(종합) 2022-01-04 13:00:00
필립스 등 최상위 라인업으로 올레드 TV를 선택한 브랜드도 20개 이상으로 늘었다. 특히 2013년 올레드 TV를 출시했다가 기술적 문제로 사업을 접은 삼성전자는 올해 퀀텀닷 방식을 접목한 올레드 TV로 10년 만에 올레드 TV 시장에 재진입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LG전자는 10년의 기술 노하우 등을 바탕으로...
[현장+]"아파튼데 아파트와 다르다"…더리치먼드 평창 가보니 2021-11-29 11:07:16
도심에 집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면, 세컨드하우스로 이러한 환경을 갖춘 경기도 외곽이나 강원도를 찾고 있다. 강원도는 전지역이 비규제지역인데다 바다, 산, 호수 등 취향에 따라 낮은 가격이 집을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때문에 지난해부터 실수요자는 물론 세컨드하우스용도에서 투자 목적까지 다양한 수요들이...
`메타버스·NFT` 광풍 지속…기대반 우려반 [지스타 2021] 2021-11-18 17:53:16
광고를 협업하기 위해 현재 6~7개 이상 브랜드와 협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모건스탠리는 보고서에서 "삶의 많은 부분이 인터넷으로 이동하면서, 디지털 패션 및 명품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늘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메타버스 안에서 옷을 입힐 수 있는 아바타를 사용하는데, 이게 명품 업계에 큰 기회가 될 수...
로저 드뷔, 타투 아티스트 닥터 우가 재창조한 새로운 아이콘 ‘엑스칼리버 닥터 우 모노투르비옹’ 에디션 공개 2021-11-16 10:40:14
제조 분야에서 확고한 개척자적 위치를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 드뷔가 시계 제조와 예술 세계의 결합으로 탄생한 새로운 아이콘인 ‘엑스칼리버 닥터 우 모노투르비옹(Excalibur Dr. Woo Monotourbillon)’ 에디션을 공개했다. 지난 4월, 로저 드뷔는 다양한 형태로 현대 예술을 기념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