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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지난해 영업익 487억원...전년比 58%↓ 2024-02-06 16:39:21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매출 1조 3,534억 원, 영업이익 487억 원을 기록했다고 6일 공시했다. 직전 연도와 비교해 매출은 12.8%, 영업이익은 57.7% 줄었다. 소비심리 위축과 브랜드 포트폴리오 재편, 여성복 시장의 약세, 과열됐던 골프 시장의 안정화, 화장품 거래 구조 개선 등으로 지난해 실적에 영향을 받았다는...
"올해 에너지 1조 투자"…포스코인터 '종합사업기업' 진화 2024-02-02 18:22:49
이와 함께 올해를 해상풍력 원년으로 삼고 신재생에너지 사업 개발에 적극 나선다. 2030년까지 서해·서남·동남권에서 총 2.0GW 규모의 해상풍력 사업권을 따내는 것이 목표다. 포스코인터는 세계 최대 그린에너지 자산운용사 중 하나인 코펜하겐인프라스트럭처파트너스(CIP)와 ‘포항 해상풍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MZ 힙한 매장 총집결"…베일벗은 매머드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 2024-01-24 15:37:53
한곳에서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는 그룹의 유통 역량을 총결집해 이상적인 오프라인 쇼핑몰의 모델을 제시했다고 자평한다. 지난해 5월 정용진 부회장이 "우리는 물건을 파는 경쟁을 하는 게 아니라 고객의 시간을 사는 경쟁을 하는 것"이라며 제시한 가이드라인에 가장 잘 부합하는 복합쇼핑몰이라는 것이다....
신세계인터, 지난해 '시마을'서 니치향수 21만병 판매 2024-01-23 09:56:27
검색어에 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패션·뷰티 플랫폼을 넘어 가전, 가구, 레저, 반려동물, 미술용품 등으로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엄선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지난해 20%대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확보해 나갈...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서 작년에 니치 향수 21만병 팔려 2024-01-23 08:30:04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서 작년에 니치 향수 21만병 팔려 "판매 제품 중 최고가는 2천만원 상당 까시나 가죽 소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2023 연간 리포트'를 내고 작년 21만병의 니치 향수가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향수 1병당 평균...
신세계인터,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패션위크 쇼룸 입점 2024-01-19 10:35:23
전 세계 패션인들을 대상으로 쇼룸을 운영한다. 맨온더분이 해외 패션위크 기간 중 쇼룸 운영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맨온더분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론칭한 남성복 편집숍 브랜드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컨템포러리 라인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질 원단과 수준 높은 디자인의 자체 제작...
신세계인터, 파리 패션위크서 남성복 '맨온더분' 쇼룸 첫 운영 2024-01-19 08:40:23
신세계인터, 파리 패션위크서 남성복 '맨온더분' 쇼룸 첫 운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으로 프랑스 파리 패션 시장에 진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4 FW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프랑스 마레지구에 있는...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모델에 이청아…비건시장 공략 강화 2024-01-15 08:28:00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모델에 이청아…비건시장 공략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배우 이청아를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첫 신상 립제품 3종을 동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에서 2004년 출시된 아워글래스는 '모던 럭셔리'와...
신세계인터 "자체 브랜드 키워 실적 턴어라운드 앞당길 것" 2024-01-08 18:08:24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해 어닝쇼크 수준의 실적을 냈다. 고물가·고금리에 따른 소비 위축에 더해 주요 매출처인 해외 명품 브랜드 ‘셀린느’ 판권 계약까지 종료되면서 영업이익이 3분기 누적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60% 넘게 급감했다. 작년 3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구원투수로 영입된 윌리엄 김 대표(사진)는...
쿠팡, 190개국 진출 명품 패션 플랫폼 '파페치' 인수(종합) 2023-12-19 10:02:39
달러(약 22조원)로 추산돼 1인당 명품 소비가 325달러(약 43만원)로 세계 1위라고 보고서를 발표하기도 했다. 이번 쿠팡의 파페치 인수로 K패션 수출도 늘어날 수 있다. 현재 파페치를 통해 한국 대표 디자이너 우영미의 '우영미'(WOOYOUNGMI)와 송지오(SONGZIO), 이명신(로우클래식), 스튜디오 톰보이(신세계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