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S, 야심작 '스타필드' 공개…"영화 '인터스텔라' 영감 받아" 2023-08-23 17:52:52
한 드라마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2024년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에는 강화 갑옷을 입은 '브라더후드 오브 스틸' 병사들과 거대 지하 방공호인 '볼트' 문을 열고 나오는 캐릭터의 모습 등이 나타났다. MS는 올해 게임스컴에 부스를 내고 '스타필드'를 비롯해 레이싱 게임 '포르자...
10분 만에 완판…정용진도 극찬한 '인싸템' 장마철 사용기 [조아라의 IT's fun] 2023-08-19 14:17:56
기기 연결 없이도 인터넷에 접속해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한 번 충전하면 약 3시간 분량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야외 이동이 주요 목적이라 상당히 견고하게 만들어졌지만 무게는 12.7kg 정도로 여성이...
OTT 플랫폼 경쟁 심화, 승자가 되기 위해선 ‘융합’ 가치 창출이 중요하다 [모니터 딜로이트] 2023-08-02 09:49:42
스포츠 중계 콘텐츠를 늘리고 있는 것이다. 현재 아마존(프라임 비디오)과 애플(애플TV)사가 미국 풋볼리그(NFL)와 메이저리그(MLB) 및 프랑스 축구리그와 같은 고부가가치의 스포츠 콘텐츠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고, 로컬 OTT 플랫폼사들 역시 자국의 인기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글로벌 OTT 중 가장...
"마음 열고 ○○○ 받아들여야"…'유니콘' 몰로코 창업자의 조언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3-07-17 06:48:01
없는 분들이 보면 광고라는 건 ‘그냥 비디오 광고를 띄우면 되지 않나’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는데요. 사실은 유저들의 행동과 취향 등을 보고 그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광고를 띄우느냐 안 띄우느냐에 따라 현격한 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되면 해당 사이트가 광고 플랫폼으로서 위상과 영향력이 강해집니다. 그래서 더...
뉴욕증시, CPI 발표 앞두고 관망세 이어져…다우 0.9%↑[뉴욕증시 브리핑] 2023-07-12 07:15:07
폭으로 상승한 종목은 비디오 게임 제조업체인 액티비전 블리자드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콜오브듀티'를 만든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할 수 있다는 미국 법원 판결이 나왔고 액티비전 블리자드 주가는 10% 넘게 폭등했다. 연례 최대 할인행사 프라임데이를 실시한 아마존은 1% 이상 올랐다. 이미지 데이터업체...
ESPN, 간판 출연자들까지 대규모 정리해고 2023-07-01 05:46:00
대표하는 채널로 꼽히지만, 넷플릭스와 애플TV+,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등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하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9월 기준으로 ESPN 채널을 시청하는 미국 가구는 7천400만이다. 지난 2019년에 비해 11%나 감소한 수치다. 특히 애플TV+나 아마존 프라임비디오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를...
ESPN, 간판 출연자들까지 정리해고…매년 수백억원 절감 기대 2023-07-01 03:33:57
대표하는 채널로 꼽히지만, 넷플릭스와 애플TV+, 아마존 프라임비디오 등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하는 시청자들이 늘고 있다. 지난해 9월 기준으로 ESPN 채널을 시청하는 미국 가구는 7천400만이다. 지난 2019년에 비해 11%나 감소한 수치다. 특히 애플TV+나 아마존 프라임비디오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를 비롯한...
북미서 치이는 넷플릭스…"K콘텐츠로 세계 홀릴 것" 2023-06-22 17:48:42
했다. 하지만 지역별로 상황은 조금씩 다르다. 디즈니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등 경쟁이 치열한 북미 지역 가입자는 지난해 91만9000명 줄어들었다. 반면 그 외 지역은 증가세를 이어갔다. 매출 성장세도 북미 이외 지역이 더 가파르다. 북미 매출이 2019년 100억달러에서 2022년 140억달러로 40% 늘어날 동안 아시아...
'더 글로리' 보다 더 센 거 온다…글로벌 대작 라인업 예고 2023-06-19 10:01:57
공개된 '더 빅 도어 프라이즈(The Big Door Prize)'는 플릭스패트롤 기준 총 101개국에서 TV쇼 부문 TOP10에 진입했다. 최근 종영한 '구미호뎐1938' 역시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에 공개되며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에서 TV쇼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넷플릭스, '유명인 골프대회'로 스포츠 생중계 도전 2023-06-13 16:28:19
이 사안을 1년 이상 논의해왔다고 전했다.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와 애플TV+, 컴캐스트의 피콕 등 다른 OTT 업체들은 이미 미국프로풋볼(NFL), 미국프로야구(MLB) 등 스포츠 중계권 사업에 뛰어들었다. OTT 업체들은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면 신규 가입자를 끌어들이는 것은 물론 광고 판매 수익도 끌어올릴 수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