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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특히 30∼40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구매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뷰티 소비 부담을 덜고자 초가성비 뷰티 프로모션과 초저가 상품을 함께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상품을 통해 실질적인...
롯데온, 뷰티 NPB '트윈웨일' 론칭…광채 케어 시장 공략 2025-11-10 06:00:03
"트윈웨일은 NPB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MZ세대가 좋아하는 광채와 보습을 동시에 담아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며 트렌드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 여성 고객에게 제격인 트윈웨일을 뷰세라 기간에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homj@yna.co.kr (끝)...
새벽배송 갑론을박 본질은 '단가'…"물량·단가 현실화해야"(종합) 2025-11-09 12:32:43
배송물량에 따라 주문이 마감되면 고객이 다음 시간대 배송을 고르도록 설계돼 있다. 컬리는 인공지능(AI) 기술로 당일에 팔릴 것으로 예상되는 수량만 선발주해 새벽배송 기사의 업무 강도가 일률적으로 유지된다. 로켓배송으로 성장한 쿠팡은 새벽 배송 대상 품목과 물량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배송 단가는 개당 1천원에...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차이를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 스트레스성 탈모와 관련한 다양한 두피 연구를 통해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등을 개발했고 남성용 안티에이징,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새벽배송 갑론을박 본질은 '단가'…"물량·단가 현실화해야" 2025-11-09 06:55:01
계획된 배송물량에 따라 주문이 마감되면 고객이 다음 시간대 배송을 고르도록 설계돼 있다. 컬리는 인공지능(AI) 기술로 당일에 팔릴 것으로 예상되는 수량만 선발주해 새벽배송 기사의 업무 강도가 일률적으로 유지된다. 로켓배송으로 성장한 쿠팡은 새벽 배송 대상 품목과 물량이 압도적으로 많지만, 배송 단가는 개당...
신세계 강남점, 3년째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원 기대" 2025-11-09 06:00:01
디올, 보테가베네타, 프라다 등 글로벌 브랜드가 남성·여성 부티크, 뷰티, 슈즈, 주얼리, 키즈라인 등 세분된 형태로 100여개 입점했다. 올해 강남점 명품 매출은 전체 매출의 40%를 차지한다. 또 불가리와 티파니, 까르띠에, 반클리프 앤 아펠 등 세계 4대 명품 주얼리를 모두 갖추고 있어 럭셔리 주얼리 매출도 성장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어그' 신규 입점 2025-11-07 13:52:05
아울렛에까지 어그를 입점시키며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매장에서는 ‘클래식 울트라 미니 뉴 하이츠’, ‘클래식 미니 모드’ 등 인기 모델을 포함해 남성, 여성, 키즈 라인까지 폭넓은 라인을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겨울뿐 아니라 사계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잡은 어그를 시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무신사 뷰티 브랜드 '위찌', 일본 돈키호테 공식 입점 2025-11-07 09:49:49
상품은 글로우 업 틴트 6종(1만3,000원), 프리 앤 이지 아이라이너 5종(1만원), 슬릭 무브 립앤치크 5종(1만4,000원)이다. 무신사는 지난 2월 국내에서 17~21세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뷰티 브랜드 위찌를 론칭했다. 글로벌 시장 진출은 일본이 처음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내년 초까지 300개 이상 점포로 입점을 확대하고...
'카제나', 고객 홀대 논란에 AGF 참가 취소 2025-11-07 09:48:11
'카제나', 고객 홀대 논란에 AGF 참가 취소 계정 초기화에 스토리 반감까지…개발사 해명도 논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퍼블리싱하는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가 거듭된 제작진의 고객 홀대 논란에 연말 최대 애니메이션·게임 축제 'AGF' 참가를 포기했다. '카오스...
"용납할 수 없다"…中업체 등장에 들끓는 프랑스 2025-11-07 08:42:15
사이에서 뜨거운 이슈가 되고 있다. 프랑스 여성기성복 협회는 지난달 성명에서 쉬인과 손잡은 BHV의 모기업 소시에테데그랑마가쟁(SGM)이 "직원, 고객, 그리고 프랑스 패션계 전체를 모욕했다"고 비판했다. 그간 쉬인은 열악한 노동 환경, 저가 대량 생산에 따른 환경 오염, 과소비 조장 등 문제로 유럽에서 비판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