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셰프가 만들고, 야쿠르트 아줌마가 문앞에…1년 만에 200억 브랜드로 큰 '잇츠온' 2019-07-22 17:58:27
찹스테이크 키트’는 한국야쿠르트의 가정간편식(hmr) ‘잇츠온’ 제품 중 판매량 1위가 됐다. 제품과 함께 셰프와 레스토랑이 널리 알려지며 최근 2호점을 냈다. 50년 유산균 전문기업인 한국야쿠르트는 5세대 hmr 시장인 ‘밀키트’ 분야의 선두주자라는 평가를 받는다. 2017년 7월 신선 반찬...
야쿠르트·윌·쿠퍼스…발효유시장 선도…年매출 1000억원 넘는 히트상품 쏟아내 2019-06-26 19:52:06
보급돼 사용되고 있다.○밀키트 브랜드 ‘잇츠온’도 내놔한국야쿠르트는 2017년 신선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으로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잇츠온은 밀키트, 국·탕·찌개, 요리, 김치, 반찬 등 식사 메뉴가 다양하게 구비돼있다. 주문을 받아 요리한 뒤 소비자들에게 배송한다. 모든...
2Q 예상 영업이익률 증가 1위 화장품주는 잇츠한불. 비결은? 2019-06-12 09:30:30
m&a로 성장 동력 확보잇츠한불은 m&a(인수합병)를 통한 새로운 성장 동력 확보와 중국 단오절 연휴(6/16~6/18) 기간 중국유통사의 온오프라인의 대규모 프로모션 실시로 수출대행 및 면세 채널의 수혜가 기대된다. 또 연내 마트내 점포 95개 폐점 및 유통채널 구조조정을 완료했으며 홈쇼핑 방송횟수 증가 및 헬스앤뷰티...
이마트, 밀키트 시장 진출…밀푀유 나베 등 6종 내놨다 2019-06-10 18:08:50
프레시지와 닥터키친이 개척한 시장에 2017년 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브랜드를 내놓고 뛰어들었다. gs리테일, cj제일제당, 롯데마트, 갤러리아 등 대기업들이 자체 밀키트 브랜드를 갖고 있다.이마트는 이달 말 ‘고수의 맛집’ 밀키트를 비롯해 1인용·오가닉 밀키트 등을 출시해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
대학시절 워런 버핏 꿈꾸던 청년…국내에 없던 밀키트 산업 키웠다 2019-05-23 18:09:26
브랜드 ‘잇츠온’의 밀키트 제품 생산을 모두 맡게 됐다. 웰푸드 인수…강력한 원가 경쟁력 갖춰2018년부터 판매가 급증하자 밀키트의 핵심 경쟁력인 채소를 미리 손질할 전문업체를 찾기 시작했다. ‘웰푸드’를 인수한 건 프레시지 성장의 변곡점이었다. “밀키트 시장이 급격히 커질...
시총만큼 돈 쌓은 기업…錢株 조정장에서 돈 된다 2019-05-16 17:36:35
현금 비중이 높은 곳은 모토닉(69.2%) 신도리코(66.9%) 티웨이항공(59.8%) 잇츠한불(59.2%) cs홀딩스(45.8%) 등이다. 시가총액 100위 이내 대형주 가운데엔 삼성sds(45.8%) 네이버(38.1%) 삼성전자(28.3%) 비중이 컸다.이 가운데는 보유 현금이 시가총액보다 많거나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기업도 수두룩하다. 자동차 부품 기...
한국야쿠르트, 전통제조방식으로 만든 `잇츠온 하루만낫또` 출시 2019-05-09 16:19:44
잇츠온 하루만낫또`(이하 하루만낫또)를 출시했다. 낫또는 미국 건강 전문지 `헬스`에서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이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변비와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한국의 청국장과 비슷한 발효식품으로, 냄새가 독특하고 집었을 때 실타래처럼 끈적끈적하게 늘어나는 특징이 있다. 최근에는...
"누구나 요리사"…커지는 밀키트 시장 'CJ도 가세' 2019-04-24 11:19:25
물론 한국야쿠르트(잇츠온)와 동원홈푸드(셀프조리·맘스키트) 등 식품제조기업과 스타트업도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인터뷰> 김보람 GS리테일 과장 "심플리쿡은 특히 편의점 출시 이후 일평균 8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겁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소비패턴에 맞는 상품을 선보이면서 GS리테일의...
CJ제일제당도 가세…판 커지는 밀키트 시장 2019-04-23 17:31:22
고급 요리 밀키트를 판매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브랜드를 차별화하기 위해 유명 스타 셰프들과 손잡았다.■밀키트손질한 식재료와 레시피가 담긴 식사용 키트다. ‘쿠킹 박스’로도 불린다.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한 뒤 끓이거나 볶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밀키트는 넓게 보면 가정간편식(hmr)에...
피부미용보다 피부관리…패러다임 바뀌는 화장품업계 '체질 개선ing' 2019-03-14 10:29:26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이외에도 네오팜, 아모레g, 잇츠한불, 클래시스, 미샤, 진영r&s 등 다양한 기업들이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가정에서도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기기 시장이 뜨거워지면서 관련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는 추세"라며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