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처리퍼블릭, 美 공략 가속…코스트코 매장 200곳 뚫었다 2024-07-26 17:42:59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달엔 미국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들어갔고, 올해 4월엔 미국 뉴욕 코리아타운에 3호점 매장을 열었다. 올 들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립 플럼퍼 카테고리에서 ‘허니 멜팅 립’이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등 미국 시장에서도 성과를 내고 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제품은...
"한국판 트레이더조 꿈"…해외 가는 노브랜드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7-26 17:40:30
유럽 할인매장 알디, 미국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 식료품점 트레이더조와 같은 사례가 국내에선 나오지 않은 이유다. 그런 PB 시장에서 이마트의 PB ‘노브랜드’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성과를 내고 있다. ‘초저가’와 ‘현지화 전략’을 앞세워 베트남, 몽골, 라오스 등 K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시장을 공략하고...
프리미엄 한식 간편식으로 글로벌 진출.. ㈜남도애꽃 정미자 대표의 기업가정신 2024-07-25 10:09:19
미국 코스트코와 월마트에 입점 계약 마무리 중이며, 다양한 나라의 현지 음식과 결합한 퓨전 한식 제품을 개발하여 수년 내 두바이를 비롯한 중동으로도 진출할 계획이다. 이처럼 쉬지 않고 한길로 매진해온 정미자 대표가 꿈꾸는 것이 있다. 바로 ‘일로의 부엌’이다. ‘일로(一路)’는 그를 무척 아껴주었던 시아버지...
주얼리 브랜드 스태리그룹, 코스트코 청라점 입점 확정 2024-07-23 15:16:41
스태리그룹(대표 조태호)이 창고형 할인마트 코스트코 청라점에 입점한다고 23일 밝혔다. 독자적인 레이저 가공 기술을 통해 고품질 주얼리를 제조하는 것으로 알려진 스태리그룹은 60여 개의 특허·인증서를 보유한 주얼리 제조 전문 기업으로 자체 생산 시설을 갖췄다. K-OTC 등록을 마쳤으며, 올 1월 하나증권과 코스닥...
라피아노 용인공세, 반세권 용인 핵심 주거지로 눈길 2024-07-22 16:34:08
인구 유입은 더욱 활성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생활 인프라로는 코스트코와 이마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의 이용이 수월하며, 동탄·광교신도시와 접근성도 뛰어나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자녀를 둔 수요자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교육 환경도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1km 이내의 초·중·고교 등이 위...
현대건설, 송도 랜드마크시티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 분양 앞둬 2024-07-22 09:38:43
가깝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NC큐브커낼워크, 롯데마트(송도점), 홈플러스(송도점) 등 대형쇼핑센터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또한, 이랜드몰(예정), 롯데몰 송도(예정), 송도 세브란스 병원(2026년 예정)도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한편,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5차’는 이벤트를 진행...
삼양 훨훨, 농심 추격…K라면 '왕좌 경쟁' 2024-07-19 17:24:13
두 번째로 높다. 올해는 코스트코, 월마트 등 미국 대형 유통채널 입점에 속도를 내고 있다. 삼양식품 ‘불닭볶음면’의 미국 월마트 입점률은 80%(올해 1분기 기준)에 달한다. 증권가에서는 연말까지 4700여 개 미국 월마트 전 점포에 불닭볶음면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 경남 밀양에...
미샤 "작년 일본서 비타씨플러스 라인 판매량 240% 증가" 2024-07-19 08:33:23
미샤는 오프라인 매장 선호도가 높은 일본 시장의 특성을 고려해 프라자, 로프트, 도큐핸즈, 마츠모토키요시 등 일본의 유명 드럭스토어와 버라이어티 샵을 포함해 약 2만 개 매장에 진출했다. 오는 9월에는 일본 코스트코 33개 매장에 비타씨플러스 라인을 입점시킬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美서 잘나가는 '처음처럼'…롯데칠성, 상반기 소주 수출액 40%↑ 2024-07-18 14:26:58
등 소주를 입점시키며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 채널에도 입점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미국 내 올해 상반기 소주 수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현지 선호도 조사를 통한 신규 플레이버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미국 시장 확대에...
롯데칠성 "대미 소주 수출액 연평균 46%↑…현지 마케팅 강화" 2024-07-18 09:33:35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 현지 소비자가 많이 찾는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 채널에도 입점을 늘리고 있다. 이에 힘입어 롯데칠성음료의 올해 상반기 대미(對美) 수출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롯데칠성음료 또 지난 4월 미국 LA갤럭시 홈구장에 순하리를 알리기 위한 바를 열고, 순하리를 이용한 칵테일을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