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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 인상에…KT, 고가요금제도 추가 과금 2024-04-23 09:38:07
데 따른 것이다. 앞서 KT는 월 9천450원이었던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부가서비스도 다음 달 1일부터 월 1만3천900원에 판매한다고 알린 바 있다. LG유플러스[032640]도 고가요금제 가입 시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료를 100% 할인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팩' 판매를 이달 25일 종료하며, 구독 서비스를 모아 할인율을...
BMW, 인천 청라에 R&D센터 '확장 이전'…韓시장 공략 박차 2024-04-22 15:45:16
이미 현재 판매 차량에 장착되고 있는 다양한 부품들과 더불어 인공지능(AI), 자율주행, 신소재, 제조공정 기술 등 자동차 산업과 관련한 다양한 한국 기업들을 BMW그룹 본사에 소개하고 있다. 지난해 BMW그룹은 무려 6조5350여억원에 달하는 한국 협력업체의 부품을 구매했다. 2010년부터 지난해까지의 부품 구매 누적액은...
"지금 제일 싸다"...유튜브 제휴상품 '줄인상' 2024-04-22 15:20:28
파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후에는 1만3천900∼1만4천900원 선으로 인상이 전망된다. 지난해 12월 유튜브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난해 12월 월 1만450원에서 1만4천900원으로 올렸다. 이에 KT는 월 9천450원이었던 OTT 제휴 상품 '유튜브 프리미엄 초이스'를 다음 달...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판매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하며, 이후 1만3천900∼1만4천900원 선까지 인상이 예상된다. 이는 유튜브가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난해 12월 월 1만450원에서 1만4천900원으로 올린 데 따른다. 이에...
대한항공, 웨스트젯항공과 공동운항 늘린다…"운항편 확대 효과" 2024-04-22 13:51:07
항공편명으로 판매해 운항편 확대 효과를 거두는 항공사간 제휴방식이다. 대한항공 공동운항편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은 대한항공의 편리한 예약·발권 서비스를 누리는 한편 스카이패스(SKYPASS)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웨스트젯항공은 대한항공이 운항하는 인천~방콕, 인천~싱가포르, 인천~하노이, 인천~호치민,...
대한항공, 캐나다 웨스트젯항공과 인천∼캘거리 공동 운항 2024-04-22 11:26:34
노선을 대한항공 편명으로 판매한다. 캘거리는 로키산맥의 밴프 국립공원의 관문으로 통하는 캐나다 대표 도시 중 하나다. 또 웨스트젯항공은 대한항공이 운항하는 인천∼방콕, 인천∼싱가포르, 인천∼하노이, 인천∼호찌민, 인천∼다낭, 인천∼홍콩 노선을 자사 편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공동운항은 상대 항공사 좌석을...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에는 레고, 해즈브로,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캐치티니핑, 나비타월드(브루더·시쿠), 손오공(피셔프라이스·엘오엘·옥토넛 등), 하베브릭스, 아이코닉스(뽀로로·타요 등), 영실업(콩순이·쥬쥬·또봇 등)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한다. 해당 브랜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 1곳씩 '원데이...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경제활성화지원기금 중소기업 CEO] 해양 정화 장비를 개발하고 유통·판매하는 기업 ‘디에이치오션’ 2024-04-19 17:32:53
판매되고 있다. 이외에도 조달청에 제품이 등록돼 판매되고 있으며 스쿠버프로, 마레스 등 수입 에이전트들과 판매 계약을 맺고 있다. “현재 보유 중인 사회적기업 인증을 통해 조달청 우선 구매제도 그리고 신기술인증(NET) 우선 구매제도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조달청 등록 및 해양 공공기관 납품(B2G), 방산...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통합 공간 케어 사업의 확대와 법인 고객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브랜드 활동 반경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한상현 HDC랩스 리얼티본부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HDC랩스가 보유한 공간 관리 전문 노하우와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사의 서비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호 간 영업...
"주 소비층 이탈 막아라"…KT알파, 4050 패션플랫폼 퀸잇 손잡는다 2024-04-18 14:45:51
플랫폼에서 판매하는 형태다. 주 소비층인 4050 여성의 이탈을 막고 신규 소비자를 유입시키겠다는 목표가 맞아떨어진 결과다. KT알파는 퀸잇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KT알파는 홈쇼핑 판매 방송을 기반으로 하는 PB ‘르투아’를 퀸잇 앱에서 ‘라방’(라이브커머스) 형태로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