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 3천 인플루언서X2023 서울콘,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성료 2024-01-08 16:22:37
APAN 스타 어워즈' 등의 페스티벌, 콘퍼런스, 콘텐츠·패션·뷰티·공연·엔터테인먼트 등 4가지 분야에서 총 28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성황리에 펼쳐졌다. 특히 DDP에서 개최된 '2023 서울콘x월드케이팝 페스티벌'에는 인플루언서와 팬들이 함께 참여해 '3, 2, 1'을 외치며 새해를 맞이했다....
이랜드월드·리테일, 기업문화 혁신 나선다…TF 전격 출범 2024-01-05 16:12:10
"올해는 이랜드월드가 본격적인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작년 고물가로 불황이 계속됐지만 임직원의 역량과 헌신을 통해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성장을 이루어 냈다"고 평가했다. 그는 송년회를 위해 직원들을 춤 연습시켰다는 언론 보도에 대해 "공동체 구성원 여러분께 상처를...
패션 브랜드 선보인 디플 기아…'2024 유니폼' 공개 2024-01-05 15:37:26
2024시즌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디플 기아는 한 국내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POST ARCHIVE FACTION(PAF)의 임동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e스포츠 구단 최초 자체 디자인 브랜드 'Dplus'를 론칭하고 첫 유니폼을 내놨다. 해당 유니폼은 8일 오후 3시부터 디플 기아 공식 온라인숍을 통해 구매할 ...
2023 서울콘, 해외 인플루언서들의 영상에 한국 음악 사용할 수 있도록 무료 제공 2024-01-04 23:00:55
뷰티, 패션 등을 주제로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인플루언서 박람회로서, 지난해 30일부터 올해 1월 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렸다. 50여개국 3,000여개 팀이 참석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들을 통해 콘텐츠를 생산해 내는 1인미디어(인플루언서)와 그들의 파급력을 산업에...
50개국 인플루언서 '2023 서울콘' 모인다 2023-12-30 06:05:13
박람회로 콘텐츠·패션·뷰티 등 서울의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고 세계적 유행을 선도하는 콘텐츠 제작자가 한자리에 모인다. 이들은 31일 DDP에 집결해 서울의 새해맞이를 전 세계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참가 인플루언서들이 가진 팔로워 수는 총 30억명에 육박하며 최소 5억명이 서울의 신년맞이를 시청할 것으로...
한국 모빌리티 시장 침투하는 '클룩'...카톡에서 만나는 AI 영어 튜터 [Geeks' Briefing] 2023-12-28 16:36:30
규모의 인플루언서 박람회로, 콘텐츠·뷰티·패션 등을 주제로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고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행사다. 50여 개국, 3000여 개 팀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다. 행사는 DDP 아트홀에서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소브먼트, IoT 담배꽁초 관리 시스템 시범 출시 스마트...
“부산, 창업기업 참 잘 키운다는 말 듣고 싶어요” 김영희 부산디자인진흥원 산업육성팀장 2023-12-28 11:09:27
개념을 넘어 일반 레포츠, 휘트니스, 패션 등 폭넓은 일반 소비재 시장으로 이동시켜 재도약 할 수 있는 경쟁력 제공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 진흥원이 보유하고 있는 디자인 기술융합 상품개발, 동남권 디자인산업 육성기관, 각종 기업사업 수행을 통한 여러 인프라와 경험을 활용해 스포츠 관련 디자인기술...
[성신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프로젝트성 3D 프린팅 제품을 만드는 스타트업 ‘R!’ 2023-12-27 23:38:23
마지막 학기에 전공에서 들었던 ‘패션창업스튜디오’ 수업에서부터 시작됐습니다. ‘국내에서 이런 브랜드가?’라는 생각이 들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오고 싶었습니다. 과감하고 독창성 있지만 재미있는, 어디에서 볼 수 없는 디자인의 제품을 만들고 싶은 욕망이 있었습니다. 브랜드를 통해 한국도...
GS리테일 주가 발목잡던 GS샵의 변신 선언 2023-12-25 18:15:43
지난 1일 콘텐츠전략팀을 신설했다. 팀원들은 숏픽 서비스 론칭에 앞서 4개월 동안 고객들의 동영상 소비 행태를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패션·뷰티·식품을 고객 주목도가 높은 상품군으로 선정했다. 모바일 시프트 2.0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면 GS리테일의 사업 포트폴리오도 안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간 GS리테일은...
홈쇼핑도 1분 '숏폼'으로…GS샵 '모바일 전략' 먹힐까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2-25 15:59:44
1일 콘텐츠전략팀을 신설했다. 팀원들은 숏픽 서비스 론칭에 앞서 4개월 동안 GS샵 고객들의 동영상 소비 행태를 분석했다. 이를 토대로 패션·뷰티·식품을 고객 주목도가 높은 상품군으로 선정했다. 모바일 시프트 2.0이 성공적으로 안착하면 GS리테일의 사업 포트폴리오도 안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간 GS리테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