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시, '반구천의 암각화' 세계유산 등재 기념 이모티콘 배포 2025-08-12 07:38:34
2시부터 카카오톡에서 울산시 공식 채널(헬로울산)을 추가한 이용자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반구천의 암각화가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뜻깊은 순간을 많은 분과 기념하고자 이모티콘을 준비했다"며 "울산의 문화유산과 관광 자원을 알리는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코스피·코스닥 전 거래일(8일) 주요공시] 2025-08-11 06:05:00
▲ LG헬로비전[037560], 2분기 영업이익 105억원…41.7% 늘어 ▲ 성광벤드[014620] 2분기 영업이익 108억원…작년 동기 대비 47%↓ ▲ 코웨이[021240] 2분기 영업이익 2천427억원…작년 동기보다 15%↑ ▲ 파마리서치[214450] 2분기 영업이익 559억원…81.7%↑ ▲ LG유플러스[032640] 2분기 영업이익 3천45억원…19.9%↑ ▲...
로얄살루트에서 티니핑으로, 2030의 놀이문화로 진화한 프로야구[베이스볼 이코노미③] 2025-08-10 12:12:02
하지만 2025년 야구장의 풍경은 완전히 달라졌다. 팬들은 헬로키티 캐릭터가 그려진 핑크색 유니폼을 입고 손에는 ‘크림새우’와 ‘컵 물회’를 들고 있다. 경기장 입장이 아닌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기 위한 긴 줄이 늘어서 있다. 야구는 더 이상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이제 야구장은...
LG헬로비전, 2분기 영업이익 105억원…41.7% 늘어 2025-08-08 10:54:50
= LG헬로비전[037560]은 8일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이 105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1.7% 늘었다고 공시했다. 올해 2분기 매출은 3천54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4.9%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72억 원을 기록했다. LG헬로비전은 지속 성장 중인 렌털 서비스와 교육청 스마트 단말기 보급사업에 힘입어 매출이 많이...
공연 중 포옹한 부모와 자녀들…귀한 가족극의 탄생 '건전지 아빠' [리뷰] 2025-08-05 10:11:31
'긴긴밤'·'지미베어'의 양소영 작가, '헬로카봇'·'사랑의 하츄핑'·'캐치 티니핑'에 참여한 박상우 작곡가가 의기투합했다. 작품에는 6세 어린이인 동구의 가족과 건전지 가족이 등장한다. 동구 아빠와 건전지 아빠는 닮은 구석이 많다. 무엇이든 할 줄 아는 영웅이자, 가족을 ...
헬로입주, 진천 풍림아이원트리니움 단지와 입주박람회 개최 업무협약 체결 2025-08-01 14:54:43
내 입주 준비가 어려운 상황에서 헬로입주의 유기적인 서비스가 입주예정자들이 필요한 방향과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입주예정자들이 촉박한 일정으로 인한 입주 과정에서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헬로입주 측은 "충북 최대의 아파트 단지인 진천...
팝마트 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특별 전시회 개최 2025-07-31 15:42:52
헬로 문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이 아닌 최초로 손에 달을 들고 있는 몰리의 모습이 특징이다. ‘온화한 수호자’, ‘미지의 세계로의 도전’, ‘무한한 상상력’ 이라는 달의 상징성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새로운 디자인에 정교하게 완성된 이번 한정판은 미적 가치와 희소성을 모두 갖춰 국내외 컬렉터들의...
롯데백화점, 20·30세대 타깃 '키네틱 그라운드' 2025-07-30 15:57:47
풀어낸 브랜드 헬로선라이즈, 홈웨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드브르베, 20·30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밀로아카이브&밀로우먼 등이 오픈했다. 에스닉한 무드의 액세서리인 토우토우아카이브도 유통업체 최초로 팝업을 열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타운 명동의 상징성과 명동 상권의 부상, 국내 1등 면세점과의 연결을 강점으로...
엔터 산업의 대세는 IP, 떠오르는 캐릭터들 2025-07-28 11:12:18
- 산리오는 헬로키티의 50주년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로열티 매출이 증가하며 실적 개선을 이룸. 이를 바탕으로 주가도 강세를 보임. - 올해는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IP를 활용한 이벤트를 확대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는 등 IP 강화에 주력하고 있음. ● 엔터 산업의 대세는 IP, 떠오르는...
"일본에 신라면 알린다"…농심, 오사카에 팝업스토어 2025-07-24 08:50:26
헬로 서울'을 통해 임시 매장을 열었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국내 식품사는 농심이 유일하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신라면 등 제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열고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게시판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