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트남판 석촌호수'…하노이에 초대형 '롯데타운' 들어섰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3-07-27 15:12:07
현지에서 인기있는 K푸드를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가공식품 차별화를 위해 롯데마트 자체브랜드(PB) 제품들과 롯데월푸드 제품만을 파는 ‘롯데 스테이션’도 구축했다. 이밖에도 1층엔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와인전문점 ‘보틀벙커’도 800㎡ 규모로 자리했다. 와인·위스키 등 총 3500여종의 주류를 판매한다. 롯데쇼핑...
'베트남 최대 규모' 하노이 롯데 상업복합몰 내일 사전 개장 2023-07-27 06:00:06
총 7개 층으로 구성됐다. 1층에는 샤넬, 디올 등 고급 뷰티 매장을 비롯해 나이키, 삼성전자 등 글로벌 브랜드의 대형 플래그십 매장이 들어선다. 2층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스포츠 매장과 '막스앤스펜서', '풀앤베어' 등 영패션 매장들이 자리한다. 3층에는 유명 골프용품과 의류를 취급하는...
나스닥 '리밸런싱' 시작…'대어' 파두 수요예측 [이슈투데이] 2023-07-24 08:31:02
조금 후 9시 뷰티스킨이 상장됩니다. 뷰티스킨은 중국 진출 1세대 기업으로 K뷰티 열풍에 일조했다는 평가를 받죠. 또 글로벌 대형 리테일사와 손 잡으며 북미 진출도 성공하는 등 수출 지역 다변화의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경쟁률은 2316대 1을 기록했고, 공모가는 2만6000원, 가격제한폭 확대에 따라...
아마존 최대 규모 프라임데이, 첫 날 최대 매출 달성 기록 2023-07-18 14:56:40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프라임 데이 사전에 아마존 스토어에서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첫 참여를 준비했고, 성공적인 데뷔전을 치렀다. CJ웰케어에 따르면, 대표 브랜드인 이너뷰티 라인업 '이너비'는 이번 프라임데이를 통해 총 일일 매출 약 4,000만원을 기록했고, 특히...
요즘 미국서 줄 서서 먹는다…'한국식 핫도그' 난리 난 이유가 2023-07-16 21:50:05
쫀득한 식감을 가진 '콘도그(corn dog)'의 인기가 K팝, K뷰티, K푸드 등 한류의 영향으로 뉴욕과 로스앤젤레스(LA)와 대도시를 넘어 중서부와 남부까지 확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앞서 2021년 미국에서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과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한국식 핫도그가 알려진 ...
한국식 핫도그 美 전역 홀렸다…인기 비결은? 2023-07-15 21:51:37
dog)라고 불리는 한국식 핫도그가 K팝, K드라마, K뷰티, K푸드 등의 열풍에 힘입어 그 인기가 뉴욕과 로스앤젤레스(LA)와 같은 대도시를 넘어 미국 중서부와 남부까지 확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에서 한국식 핫도그는 2021년부터 틱톡과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유행하기 시작했다. 뉴욕 등 대도시의...
"K팝 등 한류 열풍에 미국서 한국식 핫도그 인기 확산" 2023-07-15 21:29:04
dog)라고 불리는 한국식 핫도그가 K팝, K드라마, K뷰티, K푸드 등의 열풍에 힘입어 그 인기가 뉴욕과 로스앤젤레스(LA)와 같은 대도시를 넘어 미국 중서부와 남부까지 확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미국에서 한국식 핫도그는 2021년부터 틱톡과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유행하기 시작했다. 뉴욕 등 대도시의...
"땡큐 BTS·'오징어 게임'"…5년간 한류 경제적 효과 '37조원' 2023-07-10 17:10:21
물론, 화장품(K-뷰티)·가공식품(K-푸드) 등 한류와 밀접한 소비재 수출 역시 큰 폭으로 상승했다. 지난 5년간 한류 품목의 연평균 수출증가율은 13.7%로 같은 기간 국내 전체 수출액의 연평균 증가율 5.4% 대비 약 2.5배 수준이다. 부문별로는 문화콘텐츠주 15.7%(음악 11.9%, 방송 11.8% 등), 화장품 16.6%, 가공식품...
[르포] 유럽서 10년만의 한류박람회…K팝팬들 2천500명 '떼창' 2023-06-30 15:39:44
뒤 전시된 K뷰티와 K푸드, K패션, K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을 구경하며 즐거워했다. 이날 K뷰티 무대에서 진행된 '틱톡스타처럼 메이크업하기' 시연을 지켜보던 리자와 로에미는 "블러셔를 하는 법을 봤는데 이렇게 직접 볼 수 있으니 너무 좋다"면서 "조언을 얻었으니 앞으로 메이크업을 더 잘하게 될지도 모른다"고...
[호서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초기창업패키지] 글로벌 트렌드를 리드하는 K 브랜드 엑셀러레이터 ‘브이플랫폼’ 2023-06-30 14:39:11
트렌드를 리드하는 K 브랜드 엑셀러레이터”라고 소개했다. “브이플랫폼은 최신 트렌드와 데이터를 반영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접목해 브랜드의 밸류를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브랜드 운용 오픈부터 18개월 동안 70억원 이상의 매출을 이뤄내며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검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