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중휴가·보양식·쿨재킷…기업들 여름나기 풍속도> 2014-07-20 06:11:06
8월 말까지 164만여개가 일터로 배달된다. 한화케미칼 울산공장에서는 주 1회 이상 삼계탕, 갈비탕, 추어탕 등 고칼로리스테미너 음식이 나온다. 동국제강은 삼계탕, 우족탕, 꼬리곰탕 등을 준비했다. 대한항공은 중복인 28일 수박 1천700통을 제공한다. 여름 음식 이벤트도 다채롭다. LG전자...
‘먹거리 X파일’ 배달 도시락의 충격적인 실태, 조리 중 담배는 물론 잔반 재사용까지 2014-07-19 02:01:53
배달 도시락이다. 따뜻한 음식을 바로 맛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배달 도시락은 과연 위생적인 상태에서 만들어지고 있을까. 제작진은 서울의 한 재래시장에 위치한 배달음식점을 찾았다. 조리되어야 할 고등어는 손질된 상태로 상온에 놓여 있었고, 양념통 역시 찌든 때가 묻어 있었다. 양념통이 더러운...
女학생들, 경찰서에서 '오빠' 찾은 이유 2014-07-03 10:40:00
배달된 엑소의 팬레터는 8∼9통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이들 대부분이 인천, 대전 등 지방에서 발송된 것으로 엑소 멤버 중 변백현(22)씨와 박찬열(22)씨에게 보낸 팬레터가 많다고 전했다. 또한 일부 팬은 3∼4차례에 걸쳐 거듭 잘못된 주소로 팬레터를 보냈다는 것.편지 겉봉에는 '엑소 팬이지만...
제너시스BBQ그룹, 2020년 전세계 5만개 점포망 목표…중국에 高價 패밀리레스토랑 '각인' 2014-06-23 07:02:02
정도를 차지한다.배달문화 확산에 이어 착수한 것이 메뉴의 차별화다. 국내에서처럼 동네 배달 치킨집이라는 이미지 대신 고가의 패밀리레스토랑 이미지를 구축하자는 게 중국 시장에서의 현지화 전략이었다.첫 진출지역인 상하이에 매장을 열 당시 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프라이드치킨 위주로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그러나...
[피플 & 뉴스] 무료배달되는 생글생글…귀중한 자산입니다 2014-06-20 17:38:12
부수가 배달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신문과 배달 비용이 모두 허비되는 것입니다. 생글생글은 구독을 강요하지 않는 학생 교양용 신문입니다. 구독을 원하지 않을 경우, 전화 한 통 주시면 구독과 배달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아까운 예산과 자원이 버려지지 않도록 관심을 조금 더 쏟아주시기를 간곡히 바랍니다.마지막으로...
배달통 '월드컵도 식후경' 쿠폰 이벤트 2014-06-16 15:25:54
스마트폰 배달앱(응용 프로그램) 배달통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모바일결제 주문 시 플러스쿠폰 입력란에 '월드컵도식후경' 문구를 넣은 선착순 1만 명에게 3000원을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기간에 배달톡(후기)을 남긴 1만 명에게도 추첨을...
[월요인터뷰] 이주영 장관 "가족들 '멱살잡이' 분노 너무 당연…수습 끝나면 바로 사표 낼 것" 2014-06-08 21:13:53
상황실) 간이침대에서 잔다. 밥도 나가서 안 사 먹는다. 계속 배달시켜서 먹고 있다. 오늘 저녁엔 도시락을 시켜 먹었다.”▷서울과 마산(지역구)에 한 번도 안 갔는지.“한 번도 안 갔다.”▷부인은 안 다녀갔나.“한 번은 옷가지를 가지고 (진도에) 왔는데, 아이고 내가 만날 수가 있나…....
‘생생정보통’ 9900원 중화요리 뷔페, 29가지 다양한 메뉴 ‘놀라워라’ 2014-05-26 19:34:29
이 집은 뷔페 식당 이외에도 일반 단품 또는 배달도 가능하기 때문에 운영 경비를 충당한다고 전했다. ‘생생정보통’ 9900원 중화요리 뷔페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생정보통’ 9900원 중화요리 뷔페 메뉴 보고 깜짝 놀랐다” “‘생생정보통’ 9900원 중화요리 뷔페 진짜 꼭 가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요동치는 10조 배달음식 시장…삼파전에 '소셜 공룡' 티몬 가세 2014-05-26 15:09:37
번질 가능성이 있다.현재 배달음식 시장은 배달통·배달의민족·요기요가 삼분하고 있다. 기존 배달앱 업체들은 일단 상황을 예의주시하며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한 배달앱업체 관계자는 "티몬의 시장 진출이 당장 대응 전략을 세우거나 할 정도로 급박한 사안이라고 판단하지는 않고 있다"고...
'공감 스토리'와 '체험'이 만날 때 소비자가 움직인다 2014-05-23 07:00:44
높은 단계의 마케팅소통 방법이다. 화장품 샘플을 주거나 무료택배로 배달된 운동기구를 1주일간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있고 최근에는 자동차까지도 체험을 통해 판매한다.그런데 체험에서 중요한 것은 ‘지속성’이다. 일시적 체험으로는 소비자의 생각을 바꾸지 못한다. 겨울철 김치 담그기 지원 같은 이벤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