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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프랑스 단팥빵 `코팡` 국내 출시 2015-08-10 15:30:53
파리바게뜨가 단팥 크림빵 `코팡(KOPAN)`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코팡은 프랑스 파리에서 현지인들에게 큰 인기를 끈 제품입니다. 이 빵은 기존의 단팥크림빵과 달리 브리오슈 반죽을 사용하는데, 빵과 과자 중간 형태의 식감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단팥크림 코팡은 프랑스 현지에서...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겨울은 빵 비수기' 상식 파괴…케이크 트렌드 완전히 바꿔 2015-08-09 19:29:10
대표 상품으로는 크림빵과 호빵이 꼽힌다. 1964년 출시한 크림빵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자동화 설비로 만든 양산 빵이다. 제과점에서 제각각으로 만들던 빵을 산업화한 첫 제품이다. 설탕이 귀한 시절 달콤한 크림이 들어 있는 크림빵은 출시 직후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1960년대 구로공단 등에서는 여공들에게 크림빵을...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와병중에도 맛 테스트…국내 첫 자동화설비 도입 2015-08-09 19:26:50
특히 제빵 선진국인 일본의 기술을 배워오기 위해 노력했다. 1964년 도쿄올림픽 경기 참관단 자격으로 일본을 방문한 허 창업주는 비행기에서 기내식으로 준 부드러운 일본식 빵을 보고 일본의 선진 제빵기술을 배워야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일본 제빵 기술자를 직접 한국에 초빙해 삼립식품의 전반적인 체계를 바꿨다....
[광복 70년, 다시 기업가 정신이다] SPC 허창성 창업주 "당장 돈 좀 덜 벌면 어떤가…", 원가 비싸도 좋은 재료 고집 2015-08-09 19:24:37
제품 가격을 내리자 상미당의 빵은 소비자 涌“?큰 인기를 끌었다.회사 이름을 삼립제과공사로 바꾸고 1963년 서울 신대방동에 공장을 세우면서 기업의 기틀이 갖춰졌다. 이듬해 나온 크림빵은 허 창업주의 품질에 대한 고집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허 창업주는 크림빵을 생산하기 위해 제과 선진국인 일본에 찾아가 제빵...
하라롤, 웰빙 롤케이크에 이어 컵케이크 신상 6종 출시 2015-08-06 15:50:25
생크림과 스펀지빵에는 두유가 첨가돼 건강간식으로 제격이다. 하라롤에 따르면 빵의 남다른 촉촉함과 부드러움의 비결이 바로 이 ‘잔다리 전두부’에서 공수한 무첨가, 무조정 두유라고.더불어 하라롤 롤케이크에는 밀가루 대신 쌀가루가 사용되며 설탕이 아닌 천연벌 騈?들어간다. 밀가루 음식을 제대로...
신세계 센텀시티,일본 도미빵 신메뉴 4종 출시 2015-08-03 11:25:59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일본에서 수입한 멜론크림으로 속을 채워 그 맛을 한층 진하게 맛볼 수 있다.일 평균 매출액이 2백만원이 넘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하지만, 당일 구워낸 제품의 판매만을 고집한다., 주문 시 약 7분의 소요시간이 걸린다는 공지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은 대기시간을 감수하여 크로와상 타이야끼를 즐겁...
[주목! 이 점포] 베이글로 디저트·식사 '두 토끼'…"개점 두 달 월매출 3000만원대" 2015-07-27 07:00:54
말했다.이곳에서는 베이글 9종과 크림치즈 14종 중 한 가지씩을 선택해 취향대로 만들어 먹는다. 베이글은 뉴욕 전통식으로 만든다. 밀가루, 소금, 물, 효모만 넣은 반죽을 물에 한 번 데치고 오븐에 굽는다. 초벌구이한 베이글은 고객이 주문하면 한 번 더 구워 내놓는다. 속이 치밀하면서도 촉촉해 한국인에게 친숙한...
백화점업계 대규모 할인행사…'메르스 불황' 털어낸다 2015-07-22 10:23:43
크림빵 '핫 姆?#39;, 부산 삼진어묵 등 국내외 유명 먹을거리와 미니콘서트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이완신 롯데백화점 전무는 "세텍 블랙쇼핑위크의 성공을 바탕으로 대관 할인행사의 규모를 더 키웠다"며 "협력사의 재고 소진과 소비심리 회복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현대백화점과...
크림빵·치즈 케이크…디저트 전문점 시대 2015-07-20 21:12:50
신세계백화점이 크림빵, 치즈케이크 등 한 가지 메뉴에 특화된 디저트전문점 유치에 나섰다.신세계 서울 강남점에서는 21일 식빵 전문점 ‘장화신은젖소’가 영업을 시작한다. 2011년 서울 삼청동에서 처음 문을 연 장화신은젖소는 버터와 유화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 밀크식빵으로 유명하다. 들어간 재료에 따라...
신세계, 단일메뉴 특화 디저트 매장 줄지어 입점…'하나면 충분해' 2015-07-20 08:54:28
'크림빵' 하나로 유명세를 떨쳤다. 신세계는 앞서 기존 매장의 주력 메뉴만을 판매하는 세컨드 브랜드로 인기를 끌기도 했다.200종 이상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오뗄두스'의 주력 메뉴인 슈크림빵 '파트아슈'만을 판매하는 매장 '퍼프'를 신세계 강남점에 선보인 것.임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