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호동 방송하는 날 '대박'치는 치킨집 비밀 2013-03-19 09:10:06
몇 십초짜리 광고보다 훨씬 큰 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달빛프린스는 종료됐지만 새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한다는 뉴스를 보고 환호성을 질렀을 정도"라고 말했다.이 같은 강호동 효과 때문에 지난해 4월 본격적으로 시작된 강호동 치킨점이 10여 개월 만에 점포수 200개에 매출액 300억원을 달성할 정도로 가파른 성장세를...
<증권사들 "NHN, 라인 게임 매출 증가 전망"> 2013-03-19 08:09:40
연구원은 라인 수익 전망치를 반영해 올해와 내년 NHN의 예상 주당순이익(EPS)을 각각 4.4%, 1.9% 상향 조정한다고 밝혔다. 홍 연구원은 "라인의 세계 시장 진출 확대로 TV 광고 등의 마케팅 비용이 증가하겠지만 시장 선점이 더 중요하다"면서 "라인 가입자 수가 1억2천만 명을 돌파했고올해 말 2억800만 명까지 늘...
김슬기, 욕 광고로 '인기몰이?' 영상보니… 2013-03-18 17:22:57
광고 속이 다 시원하네" "김슬기 욕 광고 대박이다" "김슬기 욕 광고 어쩜 저렇게 찰 지게 하는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별별 종목명에 투자자만 '깜깜' 2013-03-18 17:20:09
lg 계열의 광고 대행사 지투알은 종목명을 ‘gⅡr’로 쓴다. 종목명 중 ‘Ⅱ’는 로마자다. 컴퓨터 자판에도 없는 로마자가 포함돼 증권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이 종목을 찾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럼에도 회사는 영문 사명과 종목명을 통일시키기 위해 이처럼 쓰고 있다....
피겨선수권 한글광고 "마루한이 뭐지?"…김연아 덕에 주목받은 재일교포 기업인 2013-03-18 17:04:28
설립해 일본 최대 파친코 업체로 키웠다. 이후 광고업, 건축업, 보험업, 은행업 등으로 진출했다.한 회장은 지난해까지 포브스가 선정하는 일본 20대 부자에 3년 연속 들었다. 88서울올림픽 때에는 재일한국후원회 부회장을 맡았다. 최근 사재 50억원을 출연해 고향 사천에 장학재단도 세웠다. 이런 공로로 국민훈장 무궁...
[인사] 우리은행 ; 동국제약 ; 법제처 등 2013-03-18 17:03:02
이창하▷〃광고매체팀 김경묵▷조선닷컴편집본부 뉴스미디어부 영문뉴스팀장 이현이 ◈연합인포맥스 ▷대표이사회장 송현승▷대표이사사장 임선빈▷특임이사 박노황▷상무이사 한수혁▷이사 최기억▷감사 권오연 ◈머니투데이 ◇편집국▷통합뉴스룸1부장 조남각▷정보미디어과학부장 신혜선▷혁신전략팀장 황종덕 ◈대전mbc...
[마켓인사이트] 미시간벤처 "친구야~ 내가 쏜다 20억" 2013-03-18 16:55:14
많다. 친구2의 순제작비는 48억원이다. 여기에 광고·홍보(p&a) 비용으로 22억원을 책정해 총제작비는 70억원 정도다. 메인 투자자인 미시간벤처와 배급사인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절반씩 조달하는 구조다. 미시간벤처는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출자받은 문화콘텐츠펀드를 통해 20억원을 집행했다. 나머지는 추가 투자 및 ...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트라스트, 붙이는 관절염치료제 '컬러마케팅' 2013-03-18 15:32:08
꼽힌다. ‘무릎엔 역(力)시 트라스트’라는 광고 콘셉트의 집중과 차별화를 통해 최초 상기도(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50%를 돌파했다. 트라스트는 세계 최초의 몸에 붙이는 무릎 관절염 치료 패치로 1996년 출시됐다. 기존의 먹는 약과 달리 패치를 붙인 부위에만 약물이 작용해 부작용은 줄어든 반면 치료 효과는...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샤트렌, 직장 여성들의 감성적 캐주얼 스타일 주도 2013-03-18 15:32:07
간접광고(ppl) 등을 추진한다.국내 1위 프렌치 캐주얼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확장하고 유통 채널을 확대해 젊은 층 수요까지 흡수한다는 방침이다. 최근에는 전국 220개 대리점의 매장과 지역 환경을 정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 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딤채, 땅 속 김치 맛 그대로…'딤채계' 생길 정도 2013-03-18 15:31:40
대대적인 광고 공세로 인지도를 높이기보다는 소비자들의 체험에 바탕을 둔 ‘구전 마케팅’을 통해 명품 가전으로 자리매김하는 전략을 택했다. 이런 전략에 따라 시민단체 지도자, 유명 요리사, 여성 정치인 등 3000명의 오피니언 리더로 소비자 체험단을 구성해 딤채를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줬다.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