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파,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참가 “캠핑의 모든 것!” 2013-10-10 10:37:02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에 참가해 다채로운 오토캠핑 용품을 선보인다.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은 10월11일부터 10월13일까지 인천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며 국내외 아웃도어, 캠핑 제품은 물론 스포츠 용품까지 선보인다. 여기에 캠핑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하프클럽, 가을 맞아 ‘탑 브랜드 10 & 잇 아이템 100’ 할인 이벤트 2013-10-08 17:30:49
구성했다. 라푸마, 리복, 네파, 핑 등 인기 브랜드의 가을 아우터 및 슈즈, 캠핑 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하프클럽 영업부 이승복 사업부장은 “하프클럽이 새 단장을 마치고 남/여성복, 아웃도어, 유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인기 브랜드를 모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특가...
넥센타이어, 포스트시즌 진출 축하이벤트 개최 2013-10-07 11:39:39
이 외에도 90명을 선정해 네파 구스다운, 넥센히어로즈 추동점퍼, 모자, cgv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모바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넥센타이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타이어테크나 타이어뱅크, 타이어월드에서...
디큐브백화점, `가을 정기세일` 돌입 2013-10-02 11:27:00
이벤트홀에서 진행, 노스페이스, 네파, 에이글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의류, 잡화를 4만원부터 20만원 대까지 균일가로 선보입니다. 해외 SPA브랜드에서는 `SPA 가을특집`을 통해 H&M의 남성 베이직 아이템을 50% 할인, 버쉬카 가을 신상품을 40%까지 할인합니다.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는 `첫 주말 특가상품`은...
롯데백화점 10월부터 세일 본격화 2013-10-01 10:06:55
특설행사장에서 라푸마, 네파, 밀레 등 8개 아웃도어와 스포츠가 참여하는 ‘아웃도어+스포츠 메가박람회’를 진행하고, 롯데 센텀시티점도 3~8일까지 3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 가을 메가박람회’ 등 대형 기획행사를 펼친다. 롯데백화점 아동스포츠 md2팀 배우진 팀장은 “10월 바겐세일은 추석 이후 소비와 매출 규모...
[마켓인사이트] 골드만삭스 M&A 재무자문 1위…우투證 ECM, KB투자證 DCM '선두' 2013-09-30 17:31:20
1위에 올랐다. ing생명 네파 금호종금 그린손해보험 등 굵직굵직한 딜들을 맡은 덕분이다. 종료, 바이아웃 기준으로는 삼일회계법인이 1위를 달렸다. 법률 자문 부문에서는 김앤장, 광장이 바이아웃, 발표 및 종료 분야에서 나란히 1, 2위를 차지한 가운데 태평양 세종 율촌 등이 5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ecm, 우투가...
[한경창업마당] 인천 대형마트 內 대형커피전문점 창업외 17건 2013-09-27 09:59:22
- 추천프랜차이즈: k2,블랙야크,네파,노스페이스,아이더,밀레,노스케이프,아웃도어창업. - 위치: 로데오상권. - 특징: 유동인구,인기프랜차이즈. - 실 면적: 165.3m2 (50평) - 월평균매출/순이익: 연 15억원/ 1,000만원 - 보증금/월세: 1억원 / 400만원(vat별도) - 총 창업비용: 5억원 - 기타:분당 로데오상권 내에 위치한...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고객 마음의 소리 들었더니 브랜드 사랑 '쑥쑥' 2013-09-27 07:09:05
금호타이어, 네파등이 선정 되었다 수상한 기업들의 공통적 특징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브랜드 입지를 유지·강화하기 위해 감성적 접근이 요구되는 현재의 트렌드에 잘 적응한 결과이다. 궁극적으로 줄거리가 있는 스토리를 구성해 냄으로써 스토리, 스타(제품), 지원제품, 브랜드 맨파워, 충성고객으로 이어지는...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네파,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선도 2013-09-27 07:01:06
탄력을 받고 있다. 네파는 본격적으로 가동한 해외 사업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의 변화를 보다 빠르게 파악하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패션 트렌드를 선도해 네파와 이젠벅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 가는 데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Leisure&]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엔 떠나자…저 가을 꽃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데 2013-09-25 07:09:01
무늬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활동적인 네파 특유의 디자인을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방풍, 방수, 보온, 신축성, 빛 반사, 발열 등 서로 다른 기능성을 가진 여러 소재를 자유자재로 접목했다”고 말했다. 빈폴아웃도어는 도시적 라이프스타일을 강조해 25~34세 젊은층을 공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