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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뉴욕·런던 중심부 옥외전광판서 환경보호 영상 상영 2024-06-13 16:20:49
및 비정부기구(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해주는 ‘LG 희망스크린(LG Hope Screen)’의 일환이다. 이번 영상은 유엔환경계획(UNEP)이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우리의 땅. 우리의 미래(Our Land. Our Future)’를 주제로 제작한 것으로, 탄소 배출로 황폐해진 자연 생태계를 되살리기 위해 모두의 관심과 실천이 필요하다는...
LCK, 국가보훈부와 제복 근무자 감사 캠페인 동참 협약 2024-06-03 15:52:16
제복근무자 감사 캠페인 확산에 동참하고, 경기 중계방송에 국가보훈부 공익광고를 송출한다. 현장에서는 국가보훈부 홍보 부스도 운영된다. 국가보훈부와 향후 LCK는 캠페인 상품(굿즈) 제작·판매에 협업하고, 수익금 기부 등을 위한 실무 협의체도 운영할 방침이다. 이날 서울 종로구 LoL 파크 내 LCK 아레나에서 열린...
美 타임스 스퀘어·英 피카딜리 광장에 '푸른 지구' 영상 뜬 사연 2024-06-03 10:00:03
거점 지역 전광판에서 국제기구나 비영리기구(NGO)의 공익 영상을 상영하는 ‘LG 희망스크린’의 일환이다. LG전자는 2011년부터 LG 희망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지구의 날을 맞아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국제적 멸종 위기종 ‘눈표범’의 역동적 이미지를 3차원(3D)로 구현한 ‘LG와 함께하는 위기 ...
LG전자, 뉴욕·런던 전광판에 '세계 환경의 날' 캠페인 상영 2024-06-03 10:00:02
캠페인 영상을 상영한다고 3일 밝혔다. 유엔환경계획(UNEP)이 제작한 캠페인 영상의 주제는 '우리의 땅 우리의 미래'다. 자연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해 모두의 관심과 실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LG전자는 2011년부터 뉴욕, 런던에 있는 자사 전광판을 활용해 국제기구나 비정부기구(NGO)의 공익 영상을...
금연클리닉 6개월 다녔더니…230만명 '노담'에 성공했다 2024-05-30 16:04:36
최근 몇 년새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공익광고를 하나 꼽자면 단연 보건복지부의 금연 광고 ‘노담(No 담배)’ 캠페인이다. 복지부가 2022년 내놓은 금연 광고 ‘노담멤버스’는 노담이란 단어를 유행어로 만들 정도로 흥행에 성공했다. 그동안 흡연 문제에서 수동적인 존재로 여겨져온 청소년들이 스스로 담배에 지지 않는...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공익 캠페인 2024-05-30 16:02:33
참여하고 있다. 정부는 다양한 주체들이 캠페인에 참여한 시간을 모아 5월 31일 세계 금연의 날 행사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배경택 복지부 건강정책국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흡연자가 더 쉽게, 더 자주 금연을 시도하는 계기를 만들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금연지원서비스, 금연광고·캠페인을 통해 국민 건강을 증진...
메가스터디교육, 2000년 창립 이래 총 1600억 장학금 지급 2024-05-29 13:49:56
엠베스트도 '꿈을 향한 두드림' 캠페인을 통해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나이에 해당하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엠베스트 온라인 강좌 무료 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3월에는 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과 후원 협약을 맺고 학습 취약 장애인가정의 비장애인 자녀를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와 교재를 ...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2024-05-28 09:00:01
이노션, 글로벌 광고제서 공익 캠페인으로 잇단 수상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이노션[214320]은 글로벌 광고제인 유럽 D&AD 어워드와 북미 원쇼 광고제에서 사회공헌성 캠페인이 연달아 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영국 런던에서 열린 D&AD 어워드에서는 금상 2개를 포함해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인도네시아...
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 이륜차 안전 나서 2024-05-27 09:39:25
fm 라디오 방송사를 운영하고 있다. 신속한 교통정보와 재난방송 등 국민을 위한 공익 프로그램을 제작 중이다. tbn교통방송은 스마트폰 앱 'tbn 통'과 유튜브 채널로 언제 어디서나 청취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롱기스트 런 2024' 캠페인 진행 ▶ 한국타이어, 12년...
흥국화재, 금융사기 예방 캠페인…ESG경영 박차 2024-05-23 09:17:08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했다. 캠페인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두 개조로 나뉘어 한 조는 광화문역을 오가는 시민들에게 보이스피싱 피해 대처요령과 보험사기 사례를 담은 안내문을 배부했다. 캠페인 안내문에는 보이스피싱 피해 대처요령으로 ▲계좌지급정지 신청 ▲개인정보 노출 등록 ▲내 계좌 확인 및 지급정지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