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기관광공사, 체류형 관광객 유치 확대…지역경제 활성화 2024-05-23 16:03:31
지원할 계획이다. 공사는 더 많은 경기 관광 기회 상품 개발 및 운영을 목적으로 지난해 처음 ‘경기 관광 투어 패스’도 실시했다. 이는 도내에 체류하며 관광시설 등을 저렴하게 이용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올해는 김포-고양-파주를 잇는 경기 서북부 광역시티투어도 상품 고도화로 관광객에게 교통편의를...
관광공사, 화랑협회와 예술관광 활성화 위해 맞손 2024-05-23 14:34:49
활용한 예술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 K-아트 콘텐츠 활용 홍보 및 상품 개발 ▲ 국내 대표 아트페어 키아프 활성화 및 관광객 유치 ▲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K-아트 관광 환경 조성 ▲ 문화예술과 관광을 연계한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등의 협력 사업을 추진한다....
"불국사 앞 수학여행 성지도 폐허 전락"…경주에 무슨 일이?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5-23 06:00:02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수입을 창출하거나 ‘평창 용평’에 근무합니다. 최근에는 지역 특산품인 수국차, 황태, 배추 등을 활용해 김치, 김, 베이커리 등 다양한 PB(Private Brand) 상품을 만들고 판매하며 지역주민들과 새로운 상생모델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문화체육관광부의 정책대로 골프장을 건설하기 위해...
부산, 글로벌 관광정책 회의 2024-05-22 18:25:52
부산시는 22일부터 이틀 동안 글로벌 도시 관광진흥기구(TPO) 집행위원회를 개최한다. TPO 집행위원회는 국내외 회원 도시의 관광 분야 역점 정책을 공유하는 회의다. 131개 도시 정부와 56개 민간단체가 가입했다. 부산시는 글로벌 워케이션 정책을 발표하고, 회원 도시 관계자와 각국의 지역 관광 상품 및 인센티브 지원...
롯데홈쇼핑, 계열사의 차별화된 상품 파는 홈쇼핑 멀티채널…시너지 효과 '쑥쑥' 2024-05-22 16:02:34
등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려는 롯데홈쇼핑의 ‘탈TV 전략’에도 도움이 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월 모바일TV ‘엘라이브’와 롯데온 라이브커머스 ‘온라이브’에서 인기 상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투롯데이’를 진행했다. 롯데온이 보유한 채널과의 시너지 효과로 이날 방송에는 총 50만 여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롯데면세점, 내국인이 결제할때 1달러당 1마일리지 적립…외국인 VIP 디너파티 2024-05-22 16:00:47
패션 또는 주얼리·시계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 후 상품 인도를 완료한 상위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024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외국인 VIP 대상 요트 디너파티 등 열어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벌이고 있다. 지난 달엔 일본과 중국 국적의 VIP 고객을 초청해 요트 디너파티를 열었다. 색다른...
K-의료·요가 등 '코리아 헬스·웰니스 페스티벌' 광화문서 개최 2024-05-22 09:25:01
수 있다. 이학주 관광공사 국제관광본부장은 "공사는 이번 페스티벌에 약 12개국 123명의 해외 바이어를 국내로 초청해 대규모 트래블마트를 개최하는 등 한국 의료·웰니스 상품 개발 및 판촉 활동을 지속해 추진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의료웰니스 프로그램과 상품을 통해 한국의 의료와 웰니스 관광 매력을 전 세계에...
문체부, 9월까지 10개 지역서 'K-팝 플레이그라운드' 개최 2024-05-22 08:36:44
우승 상품과 함께 개인 공연 영상을 제작할 기회를 제공한다. 문체부 박종택 관광수출전략추진단장은 "K-팝을 즐기는 국내외 팬들이 'K-팝 플레이그라운드' 행사를 함께 즐기고, 지역의 축제와 관광지에도 활력이 더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올마이투어닷컴, 1분기 매출 65억 달성…전년 대비 2배 성장 2024-05-21 17:23:22
업계 최초 라이브 커머스 상품 판매, 원가숙박 구독제 등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우고, 해외발 한국행 B2B 인바운드 예약 수요를 포착하여 적극 공략한 결과, 고무적인 성과를 거두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올해도 국내외 숙소 공급망을 꾸준히 확대해가며,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관광 모두를 아우르는 OTA...
명동에 화장품 사러 갔다가 '날벼락'…"나라 망신" 시끌 2024-05-21 14:44:06
관련된 불편 접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달 관광 목적으로 한국에 입국한 B씨는 화장품 등을 구매하려 명동 내 한 화장품 가게를 들렀다가 강매를 당했다. B씨는 어쩔 수 없이 6만원으로 가격이 표기된 한 앰플을 골랐다. 해당 상품은 12개가 한 묶음으로 패키징된 상품이었다. 가게 점원은 "해당 상품을 하나 더 사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