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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홍이형 노브랜드?"..알고보니 브랜드 46개 [엔터프라이스] 2024-05-24 15:14:03
만드는데요. 일반적으로 패션 브랜드들이 발주를 할 때 이런 옷을 한 곳에서 만들기 어려워서 각각의 공장에 주문을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노브랜드는 이런 다양한 종류의 옷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국내에서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특히 디자인이나 기획이 강점이어서 신규브랜드를 론칭경험도 있고요. 신제품을 출시할...
국내증시 지지부진…해답은 ‘실적기대주’ [이슈레이더] 2024-04-24 08:46:54
다음달 1일부터 해양에너지사업본부를 출범할 예정인데요. 초대 본부장에는 원광식 전 해외공사 부문장이 선임됐습니다. 그동안 해상 플랜트 등 해양 사업은 한때 국내 조선업체에게 있어 조 단위 적자를 기록해 실적의 발목을 잡는 골칫거리로 여겨져 왔습니다. 실제로 HD현대중공업은 이번 1분기 실적 발표에서 지난해...
日서 대박난 K아동복…"한세 전략 브랜드로" 2024-04-07 18:05:28
2008년 예스24에 입사해 마케팅과 물류, 패션사업본부 등을 거쳤다. 2017년 그룹 패션 계열사인 한세엠케이 경영지원본부장으로 합류해 2019년 말 대표에 올랐다. 모이몰른은 2014년 한국과 중국에서 출시한 브랜드다. 중국 A급 백화점 중심으로 입점해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썼다. 중국에서 모이몰른을 본 한 일본...
1년 넘게 백수였던 '이 남자'…'공유 그옷' 회사 임원 된 비결 2024-04-04 06:55:02
터졌다. 그는 "패션을 전공한 내가 데이터를 만나고 삶이 달라졌다"면서 세 번의 이직과 1년 반의 백수 생활 끝에 굴지의 패션 기업의 이사 자리를 꿰찬 비결을 전했다. F&F는 MLB, 디스커버리, 수프라 등의 의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중견 패션기업이다. 이 회사에서 박 이사는 디지털 본부 이사직을 맡고 있다. 디지털...
"성수동보다 핫하다" 우르르…요즘 MZ들 '핫플' 된 부자동네 [이송렬의 우주인] 2024-03-01 07:30:01
있다"고 해석했다. CBRE코리아는 1999년 국내 시장에 진출해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약 420명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고 탄탄한 글로벌 네트워크도 갖추고 있다. 리테일 본부는 임대차 자문을 주로 한다. 임대인과 임차인이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용우 상무는...
G마켓, 몽골 1위 쇼핑몰 쇼피와 연동…"해외 판로 확대" 2024-02-26 09:48:39
20∼30세대를 중심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한국 패션, 뷰티, 음반 및 식품 등을 G마켓을 통해 보다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 G마켓 영업본부 이택천 본부장은 "몽골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를 통해 몽골 소비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G마켓 셀러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이커머스 시장 공...
블랙야크·형지·휠라, 2세 경영 본격화…실적개선 과제 2024-02-25 08:03:00
차민지 기자 = 국내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 기업들이 2세 경영을 본격화하고 있다. 2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BYN블랙야크그룹은 최근 브랜드 사업과 경영전략 본부를 분리하며 경영전략본부장에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의 장남 강준석 사장을 승진 임명했다. 강 사장은 그룹의 중장기적 방향성과 전략 실행,...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글로벌·패션뷰티·여행 강화 2024-01-17 10:22:51
본부장으로 선임됐다. 글로벌사업본부는 해외 브랜드 확장과 단독 상품 개발에 힘쓴다. 이를 위해 큐텐의 글로벌 커머스 역량을 통해 물류 서비스를 최적화 하고 인도와 팬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브랜드와 협업하기로 했다. 또 직구 플랫폼 역할도 강화하기로 했다. 패션뷰티사업본부는 초저가 시장부터 고가 브랜드...
위메프, 조직개편 단행…'플랫폼 경쟁력 강화' 2024-01-17 09:50:04
또 패션실과 뷰티실을 통합해 패션뷰티사업본부로 재편하고 본부장에 민경덕 이사를 승진 임용했다. 패션뷰티사업본부에서는 초저가 패션 상품을 강화하고 브랜드 협업을 확대해 고객 수요에 대응해나갈 방침이다. 그룹사와 연계해 상품 개발과 기획도 추진한다. 옴니플러스실은 본부로 승격해 여행상품을 확대한다....
2024년은 가성비의 시대…편의점주 주목 [이슈N전략] 2023-12-28 08:45:10
두 배 이상 늘었습니다. 특히 음식료품, 의류·패션의 비중이 높은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가성비를 쫓는 소비자의 경우 더 싼 곳을 찾고, 또 소비를 선호하는 경우에는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는 상황이라 국내 유통 기업들에게는 악재로 작용할 전망입니다. 백화점 대신에 해외 직구에 눈을 돌리고 있는 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