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성탄절 선물 기획…'홈파티' 식품 할인 2025-12-20 07:00:06
기프트 페어'를 개최한다. '윈터 원더랜드', '캔디 글로우', '홀리데이 스파클', '코지 나잇' 등 크게 4가지로 나눠 스킨케어 라인부터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 제품, 포근한 향기 아이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 현대백화점 = 오는 25일까지 목동점 지하 2층에...
"수출 유망 소비재 한곳에"…중기부, K브랜드 위크 개최 2025-12-18 06:00:05
개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오는 28일까지 소비재 분야 수출 유망 중소벤처기업 제품을 소개하는 '2025 K브랜드 글로우 위크'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중기부는 행사 기간 성동구 성수동에 전시·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K패션과 K푸드 등 중소기업 제품 100여개를 선보인다. 또 K뷰티...
아르떼뮤지엄, 연말 특별전 ‘윈터 글로우’ 연다 2025-12-11 10:41:43
윈터 글로우'는 부산(12월 14일~1월 5일), 강릉(12월 16일~1월 5일), 여수(12월 18일~1월 5일), 제주(12월 20일~1월 5일)에서 진행된다. 이상진 디스트릭트 부사장은 "기존 작품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재해석하고 일부 신규 연출을 더했다"며 "연말을 맞아 관람객들이 색다른 분위기의 전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5천원 미만' 생활용품 확대…이마트, 내달 10여종 출시 2025-12-03 06:00:09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이마트[139480]는 내년 5천원 미만의 화장품과 헤어케어 제품, 세제, 제지 등을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5천원 미만의 샴푸와 린스, 여성용품 등 10여종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051900]과 협업해 4천950원짜리 화장품...
"제니 메이크업 해달라는 뉴요커들"...'퍼펙트 글로우'가 발견한 K뷰티 [종합] 2025-12-01 15:32:34
미국 뉴욕 한복판에서 K뷰티의 저변이 확인됐다. tvN '퍼펙트 글로우' 간담회가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퍼펙트 글로우'에 참여한 헤어 디자이너 차홍,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K뷰티 트렌드' 서유현 박사, 박희연 CJ ENM 예능제작사업부장, 염지혜 CJ...
차홍·포니도 "부담됐다"...美 뉴욕에서 펼친 K뷰티 체험 어떻길래 2025-12-01 14:57:16
소감을 전했다.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호텔에서 진행된 tvN '퍼펙트 글로우' 간담회에서 차홍은 "K뷰티가 큰 사랑을 받고 있어서 기대가 컸는데, 저도 매장에 외국인들이 많이 찾아오지만 이 분들은 관심이 있는 분들이고, 그렇지 않은 분들에게도 통할지 궁금했다"며 "한편으로는 미국은 전 세계인이 모이는...
클래시스, HIFU 뷰티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 출시... 기념 행사 개최 2025-11-27 16:28:05
론칭 행사에서 공개되는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는 연간 500만 회 이상 시술되는 슈링크의 기술을 홈케어 영역으로 확장한 첫 시도로, 클래시스가 의료기기 분야에서 구축해 온 전문성과 기술력을 홈뷰티 시장에 도입했다는 점에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클래시스는 메디컬 에스테틱 플랫폼기업으로, 글로...
클래시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로 홈케어 시장 진출 2025-11-26 11:42:58
‘슈링크(SHURINK)’의 홈 뷰티 디바이스 ‘슈링크홈 리프투글로우(SHURINK HOME Lift2Glow)’를 오는 28일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슈링크의 18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된 첫 홈케어 디바이스로, 연간 500만 회 이상 시술되는 전문 의료기기 기술을 가정용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일본 코스트코 37개 전점 입점 2025-11-20 08:28:35
입점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애경산업의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일본 소비자에 맞춰 개발한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가 일본 전역의 코스트코 오프라인 37개 전 점포와 온라인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의 인기 제품인 '에센스 팩트'의 장점을...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쿠션에 모두 호환이 가능해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 부드러우면서도 매끄럽게 밀착되는 질감의 5가지 ‘블러쉬 스틱’과 모브, 누드, 브라운 톤을 조합한 ‘쿼드 아이 컬러’ 팔레트, 헤라의 베스트셀러 립 제품인 ‘센슈얼 누드 글로스’ 2종 그리고 3가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