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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글린트를 탄생시켰다. 이들은 2년간 남 명인, 양조장 글린트증류소와 손잡고 글린트를 준비했다. 남 명인이 제조를, 롯데백화점과 글린트증류소가 기획·마케팅을 담당했다. 이들은 최근 기자와 만나 “글린트를 통해 한국 전통주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었다. 젊은 전통주를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글린트를 알릴 것”이라고 했다. 이들은 2년간 남 명인, 글린트증류소와 손 잡고 글린트를 준비했다. 남 명인이 제조를 담당하고, 글린트증류소와 롯데백화점이 기획·마케팅을 담당했다. 와인이 ‘주 전공’인 최 바이어도 신라호텔에서 주류를 총괄했던 경험을 살려 제조 과정에 참여했다. 목표는 ‘젊은 전통주’를...
독일 '핵무장론' 고개…트럼프 '나토 폭탄발언'이 금기 깼다 2024-02-28 15:42:45
크리스티안 린트너 재무장관이었다. 린트너 장관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발언과 관련해 현지 언론에 기고한 글에서 미국 대신 프랑스와 영국에만 의존할 수 있겠느냐면서 너무 늦기 전에 핵무장과 관련한 금기를 깨야 한다고 주장했다. 제1 야당 기독민주당(CDU)의 프리드리히 메르츠 대표와 중도좌파 사회민주당(SPD) 주요...
화장품 빅2 '실적 반전' 美·日에 달렸다 2024-02-04 18:44:28
‘글린트’ 등을 앞세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 중 힌스는 2019년 일본에 진출한 브랜드로, LG생활건강은 지난해 9월 힌스의 모회사인 비바웨이브의 경영권을 인수했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K뷰티 확산 흐름을 타고 LG생활건강과 아모레가 포스트 차이나 국가에서 성과를 낼 수 있는 기반은 마련한 것으로...
"아! 옛날이여" 황제주의 굴욕…'포스트 차이나' 찾아나선다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2-04 16:17:37
글린트’ 등을 내세워 시장 공략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9월 힌스의 모회사인 비바웨이브의 경영권을 인수했다. 힌스는 2019년 일본 진출 이후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화장품업계 관계자는 “K뷰티 확산 흐름을 타고 LG생활건강과 아모레가 포스트 차이나 국가에서 성과를 낼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게시판] 카페24, '오휘', '숨' 등 LG생활건강 D2C 쇼핑몰 구축 2024-01-22 08:55:23
글린트' 등의 D2C(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공식 쇼핑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카페24가 구축을 지원한 LG생활건강의 공식 쇼핑몰은 총 12개가 됐다. 이번에 문을 연 오휘, 숨, 글린트의 쇼핑몰은 기업 규모별 맞춤 전자상거래 사업 성장을 지원하는 '카페24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기반으로...
LG생활건강, 온라인서 색조 브랜드 제품 최대 70% 할인 행사 2024-01-07 10:33:57
= LG생활건강[051900]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 등 색조 브랜드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매거진에서 상을 받은 것을 기념해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오는...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LG생활건강은 VDL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등이 일본 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일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힌스(hince)의 모회사인 비바웨이브의 경영권을 인수하기도 했다. 업계는 K-팝 인기, 일본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의 가성비...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말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VDL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등이 일본 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태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일본 뷰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힌스(hince)의 모회사인 비바웨이브의 경영권을 인수하기도 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힌스의 경우 일본 직영점인 힌스...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것으로 전해졌다.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대표 품목인 하이라이트가 큰 인기를 끌며 9월 메가와리 때보다 132% 늘었고,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닉 치약 매출도 66%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일본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안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