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간 1600만명 찾는 '레드포스 PC방', e스포츠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 2025-11-21 16:43:47
대표 제품을 활용한 시그니처 메뉴도 운영한다. 너구리·신라면·김통깨 라면을 기반으로 한 ▲해장신토구리 ▲신탄탄면 ▲김통깨 라밥 등은 MZ 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메뉴로, 브랜드의 독창성과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미국 명문 요리학교 CIA(Culinary Institute of America) 출신 셰프진과의 협업을...
CU, 진도 '곱창김' 삼각김밥 2종 선보여…"지역경제 활성화" 2025-08-10 09:13:44
돌산갓으로 절임을 만들어 넣었고, '곱창김 참 닭갈비'는 닭갈비에 통깨로 만든 참기름을 넣었다. 진도 곱창김은 일반 김보다 두툼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삼각김밥의 주재료인 김의 풍미를 더욱 즐기기 좋다고 CU는 설명했다. 김진훈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상품기획자(MD)는 "지역 상생 프로젝트를 통해 특산물...
신라면 레드·순하군 안성탕면…농심 '장수상품' 재해석, 왜? 2023-10-05 17:47:03
‘라면왕 김통깨’(2022년 8월), ‘우와한 콩칩’(2022년 5월), ‘배홍동’(2021년 3월)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였다가 올 들어선 ‘먹태깡’, 신라면 더 레드 등 기존의 장수 브랜드를 재해석한 제품을 주로 선보였기 때문이다. 농심의 실험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적중했다. 1971년...
"내가 알던 '안성탕면' 맞아?"…농심 '파격 변신' 나섰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0-05 15:45:22
10월), ‘라면왕 김통깨’(2022년 8월), ‘우와한 콩칩’(2022년 5월), ‘배홍동’(2021년 3월) 등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였다가 올해 신제품으로는 ‘먹태깡’ ‘신라면 더 레드’ 등 장수 브랜드를 재해석한 제품이 주를 이뤘기 때문이다. 농심의 실험은 새로움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적중했다. 1971년...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으로 맛본다 2023-09-04 14:18:48
농심은 자사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용기면으로 만든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구운 김 후레이크와 볶음 참깨, 고추기름 조미유 등 라면왕김통깨의 맛을 컵라면에 담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 출시한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가 팔렸고, 1년간 누적 매출이...
농심, '라면왕김통깨' 컵라면 출시 2023-09-04 11:00:56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고,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
농심,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2023-09-04 09:43:47
농심, 컵라면 '라면왕김통깨사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소비자들이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구운 김...
'짜파게티' 색이 왜 이래?…농심 파격 실험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02 14:51:11
만나고 있다. 지난해 8월 ‘라면왕 김통깨’를 출시하면서 라면 국물에 밥을 넣어 죽처럼 조리해먹는 방법을 대대적으로 알렸다. 젊은 소비층들이 기성 제품 조리법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바꾸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에 착안했다. 올해 1월에는 성수동에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소비자들이 취향껏 신라면을 끓여먹을 수...
"소비자 레시피가 마법 스프"…프로슈머 모시는 라면업계 2022-12-27 17:15:29
김통깨’(농심) ‘크림진짬뽕’(오뚜기) 등이 프로슈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시장 공략에 나선 사례다. ‘국민음식’으로 불리는 라면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 코로나19 창궐 후 더 거세진 ‘SNS 먹방’ 등이 이런 흐름을 대세로 만들었다는 게 대체적인 분석이다. ‘가상현실 레시피’가 현실로27일 식품업계에...
농심 건면, 잘나가네…"올 매출 1000억 기대" 2022-11-06 17:44:40
올렸고, 지난 8월 출시된 건면인 ‘라면왕김통깨’는 두 달여 만에 매출 100억원을 넘어섰다. 농심은 ‘파스타랑’ ‘사천백짬뽕사발’ 등 신제품 판매가 더해지면 올해 최초로 건면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맛있으면서 살 안 찌는 음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기존 라면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