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헤라,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컬렉션…재즈와 함께 하는 서울의 낭만 '올 댓 글램' 2025-11-19 15:55:13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피 뷰티’는 스킨케어 제품인 ‘프라임 리저브 리트리니티 나이트 엘릭시어(이하 나이트 엘릭시어)’의 연말 한정 패키지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동양화가인 박지은 작가가 담당한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에이피 뷰티가 진출해 있는 서울, 홍콩, 뉴욕 세 도시...
클루커스, MS 애저 기반 게임 클라우드 혁신으로 ‘Partner of the Year’ 파이널리스트 선정 2025-11-13 09:00:18
AI 기술로 무장한 한국 기업의 저력을 입증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어워즈는 18일부터 21일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개최에 앞서 발표되었으며, 2025년 어워즈에 대한 정보는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글로벌...
제이준 슬리핑 팩 2종, 군부대마트(PX) 입찰 최종 선정 2025-11-06 14:30:35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나이트 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훈련과 야외 활동 등으로 피부 자극에 노출되기 쉬운 군 환경에서도 하루의 피로를 풀며 동시에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차에이아이헬스케어 관계자는 “군부대마트...
[바이오스냅] 코어라인, 미국 외래 영상센터에 AI 분석솔루션 공급 2025-09-29 15:50:15
분석솔루션 공급 차헬스케어, 의료 AI R&D 공동연구기관 선정 동아제약, '밤에 먹는 감기약' 판피린 나이트액 출시 휴젤, 춘천서 전사 행사 '폴인휴젤' 개최 ▲ 코어라인소프트[384470]는 미국 뉴저지주에서 23개의 외래 영상의학센터를 운영하는 이미지케어(ImageCare Radiology)와 AI 흉부질환 동시분석...
[금주핫템] 프리메라 '핸드크림 미스트'·피지오겔 '콜라겐 리뉴' 2025-09-13 07:00:02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배트맨의 별칭인 다크 나이트와 골프 코스의 마지막 퍼팅 구역인 그린을 결합한 '다크 나이트 온 더 그린'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배트맨 캐릭터의 대표 색상인 검은색과 노란색을 골든베어의 그래픽에 적용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애경산업 럽센트, 생화향 담은 '스크럽 바디워시' 출시 2025-09-10 10:31:28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럽센트는 '스크럽 바디워시' 4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코코넛 껍질 가루 등 자연 유래 저자극 스크럽제(각질제거제)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관리해 준다. 향기는 프랑스산 프리미엄 향료를 기반으로 글로벌 향료사와 공동 개발해 생화의 향을 담았다. 향은 페스티벌 가든...
신세계 CVC 시그나이트, 대체커피 '웨이크' 투자 2025-07-11 10:37:22
시그나이트는 라이프스타일을 혁신하는 기술 기반의 뷰티, 패션, 리테일, 푸드,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투자금은 산스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및 추가 연구개발(R&D),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 사용된다. 김주영 시그나이트 책임심사역은 "대체 커피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같이...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 K-뷰티 대표할 20개 브랜드 ‘아마존 액셀러레이터’로 선발 2025-05-30 16:06:23
시그나이트, 사제파트너스 등 벤처캐피탈이 참여하는 특화 세션과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된다. 프로그램 종료 후 선발된 7개 브랜드는 주요 벤처캐피탈 앞에서 성장 전략을 발표할 기회를 갖고, 최종 우승 브랜드 3개사에는 맞춤형 멘토링과 함께 최대 2만5천 달러 상당의 AWS 크레딧이 주어진다. 이기혁 AWS 스타트업...
"본질이 중요" 이마트, '노브랜드 전략'으로 화장품 시장 공략 2025-04-21 10:03:07
신제품에는 콜라겐·바쿠치올 등 피부 탄력 케어 성분과 글루타치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을 담았으며 토너, 세럼, 크림, 팔자 주름 패치, 아이 앰플, 나이트 마스크 크림, 팩 투 폼(클렌징폼), 멀티밤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했다. 이마트 측은 "저렴한 가격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유통업계 전반에 등장하고 있는...
'3000원' 다이소 화장품의 기적…'우리도 한다' 드디어 출격 2025-04-21 06:41:43
뷰티 브랜드 '비욘드'의 신규 스킨케어 라인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지난 18일 론칭하고 피부 탄력과 광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 신제품 8종을 각 4950원에 선보인다고 21일 발표했다. 신제품은 제품 패키지(포장)를 단순화하고 인공지능(AI) 모델을 활용하는 등 마케팅 비용을 최소화하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