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간이 키워낸 먹거리…캘리포니아를 요리하다 2025-11-20 17:13:40
식자재를 구할 수 있는 요리사의 천국이다. 센트럴밸리의 너른 들판은 전 세계 아몬드 생산량의 90% 이상을 책임진다. 자포니카 쌀의 세계 3대 생산지이며, 미국 최대 캐비어 양식장이 자리 잡은 곳이기도 하다. 토마토, 올리브, 와인 등도 지역 대표 농산물이다. 새크라멘토가 천혜의 농지가 된 것은 역설적이게도 1852년...
LG전자, 미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2025-11-19 10:11:10
밝혔다. 이번 공간은 LG전자가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와 동부 뉴저지에 이어 중부에 마련한 세 번째 쇼룸이다. LG전자는 건축·디자인·인테리어 업계 전문가 등 연간 수십만 명이 방문하는 '더 마트'에 쇼룸을 열어 기업간거래(B2B) 및 기업소비자간거래(B2C) 고객의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쇼룸은 총...
LG전자, 美 시카고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쇼룸 오픈 2025-11-19 10:00:04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와 동부 뉴저지에 이어 중부에 마련한 세 번째 쇼룸이다. LG전자는 건축·디자인·인테리어 업계 전문가 등 연간 수십만명이 방문하는 '더 마트'(The Mart, Merchandise Mart)에 쇼룸을 오픈, 기업간거래(B2B) 및 개인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쇼룸은 806㎡ 규모로, 세계적인 건축가 피에로...
‘1865 와인’ 프리미엄급이 있다고? [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5-11-06 15:12:42
이 와인은 1865의 역사가 시작된 마이포 밸리 4곳의 포도를 사용해 양조했다. 해발고도 520~670m, 큰 일교차 때문인지 단맛과 향미가 강하다. 메인 품종은 카베르네 소비뇽(72%)으로 카베르네 프랑(18%)과 메를로(10%)를 블렌딩했다. 이 와인의 병당 가격은 10만원대 중후반이다. 1865 카베르네 소비뇽보다 5배 정도 높은...
씨에스알와인, ‘APEC CEO 써밋’ 공식 프로그램 ‘Wine & Liquor Fair 2025’ 참가 2025-11-03 13:35:07
구조감을 특징으로 하는 나파 밸리 대표 와이너리로, 리저브 카베르네 소비뇽과 러시안 리버 소비뇽 블랑이 세계 리더들의 테이블에 올랐다. 호주의 ‘몰리두커(MOLLYDOOKER)’는 맥라렌베일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대담한 풍미로 주목받았으며, ‘블루 아이드 보이’와 ‘바이올리니스트’ 와인은 생동감 넘치는 스타일로...
조셉 펠프스, '인시그니아 2022 빈티지' 출시 2025-10-28 09:51:50
미국 나파 밸리의 대표 와이너리 조셉 펠프스(Joseph Phelps Vineyards)가 와인 인시그니아(Insignia) 빈티지 2022를 새롭게 선보인다. 1974년 첫 출시 이후, 캘리포니아 최초의 보르도 스타일 블렌드로 자리매김한 인시그니아는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이코닉 와인이다. '인시그니아'라는...
LG전자,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SKS 전시관 논현동에 개관 2025-10-15 10:00:05
SKS 서울 외에도 미국 뉴욕과 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SKS 빌트인 가전 전시관을 운영 중이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김영락 사장은 "SKS 서울은 국내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키친 라이프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주방을 하나의 예술적 경험으로 확장하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의 새...
"모델하우스 같아요" 강남 주부들 '심쿵'…92조 시장 노린다 2025-10-15 10:00:04
뉴욕·캘리포니아 나파밸리, 이탈리아 밀라노에도 조성됐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사장)은 "SKS 서울은 국내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키친라이프를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주방을 하나의 예술적 경험으로 확장하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신세계百 "추석선물 매출 최대…작년보다 21% 늘어" 2025-09-30 06:00:03
29.9%로, 전체(21.2%)보다 높았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상품은 20만∼30만원대 한우 세트와 10만원 중반대 과일 세트였다. 소비자 연령별로는 20·30대의 매출이 늘었는데 프리미엄 위스키와 궁중 한과 디저트, 나파밸리 와인 등을 많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신세계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판매 21% 증가" 2025-09-30 06:00:00
기간 중 주목할 점은 2030대 매출이 큰 폭으로 확대됐다는 점이다.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하는 전통적인 선물세트보다 프리미엄 위스키, 궁중한과 디저트, 나파밸리 와인 등 이색 선물을 구매한 매출 비중이 3배 이상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 상무는 “원물 가격 상승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