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상 스며든 스포츠 유니폼…'블록코어' 패션 뜬다 2024-05-15 08:01:00
'애슬레틱'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남녀공용 7개, 여성용 5개 등 모두 12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스파오 여성용 스타일은 지난 시즌에는 포함되지 않았다가 이번 시즌에 추가됐다. 블록코어 인기 속에 풋살 등 축구에 대한 여성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찰칵 소리 들렸는데"…공용화장실 '몰카' 무죄 이유는? 2024-05-03 15:02:40
남녀 공용화장실에서 용변을 보는 여성을 불법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대가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형사1부(심현근 부장판사)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반포 등 혐의로 기소된 A(21)씨에게 원심과 같은 무죄를 선고한다고 3일 밝혔다. A씨는 2022년 3월 원주 한 주점...
폰드그룹, 여성 플랫폼 퀸잇과 '더블쇼핑위크' 실시 2024-05-03 11:12:48
76% 할인특가도 진행한다. 패밀리 반팔룩도 선보인다. 남녀공용사이즈의 '바나나리퍼블릭 패밀리 반팔 셋업'과 '네파이젠벅 아웃도어 반팔 셋업' 1+1 구성을 통해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바캉스 룩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캉스에서 입을...
"루이비통이 왜 이런 도박을…" 패션계 발칵 뒤집힌 까닭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4-22 20:00:01
만들지 않는 샤넬이 퍼렐과 협업하며 남녀 공용 의상을 내놓았으며 후드 티셔츠 하나에 수백 만원을 호가해도 시중에 내놓기도 전에 예약 판매로 매진되기도 했다. 다만 해외 패션지들은 패션 칼럼니스트나 해외 유명 편집샵 컬렉터의 입을 빌어 “팔로워 수가 높고 화제가 되면 디자인의 기본을 배우지 않아도 디자이너가...
"400만원짜리 테이프 팔찌 실화에요?"…대체 이런 걸 왜 팔까 2024-03-16 14:25:05
봄 컬렉션에서도 수건을 두른 듯한 디자인의 남녀 공용 '타월 스커트'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같은 상품들은 높은 가격으로 화제가 되기도 한다. 생로랑의 로고가 금속 장식과 함께 엠보싱(음각) 처리된 송아지 가죽 핸드백인 테이크어웨이 박스는 245만원이었다. 보테가베네타의 종이봉투를 닮은 가방은 무려...
롯데홈쇼핑도 브랜드 수입한다...이탈리아 '우프웨어' 단독 론칭 2024-03-11 10:13:03
화사한 색감과 독특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스타일을 추구하고, 재활용 플라스틱, 비건 퍼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며 현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7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전문몰 SSF샵 내 럭셔리관에 우프웨어를...
MZ세대 새 패션 트렌드 '그랜파코어룩' 2024-03-01 08:28:28
선보이는 중이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의 남녀공용 럭비 스웨트셔츠의 작년 12월∼올해 2월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늘었다. 같은 기간 케이블 스웨터류와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류 매출도 각각 27%, 57% 증가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에서도 그랜파코어 관련 상품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작년...
'할아버지 옷이 MZ세대 패션 트렌드로'…그랜파코어룩 인기 2024-03-01 08:00:05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스파오의 남녀공용 럭비 스웨트셔츠의 작년 12월∼올해 2월 누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7% 증가했다. 같은 기간 케이블 스웨터류와 오버핏 옥스퍼드 셔츠류 매출도 각각 27%, 57% 성장했다. 이랜드월드 후아유에서도 그랜파코어 관련 상품 판매가 증가했다. 작년 12월∼올해 2월 후아유 스웨터류...
'올해도 K-패션'…롯데백화점 본점서 '김해김' 팝업 2024-02-28 06:00:09
등 남녀 공용의 에센셜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마뗑킴, 앤더슨벨, 렉토, 마르디메크르디 등 20여개의 K-패션 브랜드를 도입하며 트렌드를 주도한 바 있다. 올해도 김해김을 필두로 해외에서 주목하는 K-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해 팝업 또는 정식 매장 유치를 추진할 계획이다. 장희현 롯데백화점...
[MZ 톡톡] 동거는 MZ세대의 주거혁명? 2024-01-28 17:43:48
인기를 얻고 있다. 코리빙은 개인 공간과 공용 공간을 결합한 주거 형태다. MZ세대는 주거 비용을 아끼면서 사회적 교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이들은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면서 커뮤니티와의 연결도 중시하는 삶을 추구한다. 남녀 전용 코리빙뿐 아니라 남녀 공용 코리빙도 있다. 전통적인 관점에서 보면 동거로 비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