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눈 찢기' 사진 한 장에…미스 핀란드 왕관 박탈당한 이유 2025-12-15 07:56:28
동양인의 외모를 비하하는 의미로 쓰이는 눈매를 손가락으로 잡아당기는 포즈를 하면서 "중국인과 함께 밥 먹으러 간다"는 설명을 덧붙여 논란이 커졌다. 자프체는 처음에는 "심한 두통 때문에 관자놀이를 마사지하고 눈을 크게 뜬 것뿐"이라고 반박했지만, 결국 "인종차별은 어떤 경우에도 용납될 수 없다"면서 기자회견을...
꽁래쉬, 누구나 쉽게 붙이는 10초컷 노글루 속눈썹 2025-12-09 12:04:51
본인의 눈매에 맞는 혹은 그날의 메이크업과 상황에 따른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꽁래쉬의 전 제품은 ▲피부 자극 ▲눈 시림 ▲알레르기 등 독성검사를 2차까지 완료하였으며, 29가지 유해물질에 대해 검출되지 않았음을 공식적으로 인증받았다. 뿐만 아니라 속눈썹 끝부분을 라운드 처리하여 눈에 자극을 줄이고...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펩타이드샷 아이크림’ 선봬…눈가 관련 10개 항목 인체적용시험 마쳐 2025-11-19 13:43:45
성분을 통해 눈매 탄력을 케어하는 리프팅 아이크림”이라며 “코리아나의 특허 성분인 ‘벌꼬리 핵심 펩타이드’가 함유돼 탄력 부여는 물론 칙칙한 다크서클을 환하게 케어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앰플엔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슴 더 작아질까 걱정했는데"…'바프' 앞둔 20대女 '깜짝' [건강!톡] 2025-10-01 18:36:01
"눈매 교정과 윗트임, 뒤트임, 밑 트임 등 눈에 할 수 있는 건 다했다"며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했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8월에는 앞서 받은 가슴 수술 부작용을 고백하며 "가슴에 필러를 1000만 원어치 맞았다. 말도 안 되는 양을 넣은 거다. 이후 운동하다가 바벨에 맞았는데 가슴 한쪽이 내려앉았다. 너무...
"나라 망하는데 정치 싸움만"...천재들 외면한 나라의 최후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5-09-27 07:18:13
내면으로 침잠합니다. 부리부리한 눈매와 위쪽으로 솟구치는 듯한 수염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건, 이 세상 속에서 ‘나’의 위치를 찾으려는 윤두서의 몸부림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불합리한 정쟁에 휩쓸려 비참한 죽음을 맞이하고, 자신 역시 뛰어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영원히 뜻을 펼칠 수 없는 부조리한...
조선 사대부가 사랑한 초상화, 천경자의 숨 쉬게 한 미모사 향기 2025-08-15 10:14:25
얼굴형과 날카로운 눈매, 점의 위치까지 동일해 박물관 소장품과 함께 그려졌을 것으로 추정된다. 대신 족자대 위에 발을 올린 전형적인 공신 초상화란 점에서 차이가 있다. 인물 자체에 대한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는 것. 인물 옆에는 ‘수염 한 올조차 닮지 않은 게 없는데, 선생은 대체 누구신가?’라며 조숙하가 농으로...
다이소에 내놨더니 130만개 '불티'…1020 열광한 대박 제품 2025-07-09 11:09:02
눈매 확장 메이크업에 활용되는 ‘트임 아이라이너’로, 같은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앞서 투에딧은 출시 초기 다이소몰에 입고된 28개 제품 중 절반이 5일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투에딧 관계자는 “트렌드에 민감한 잘파(Z+알파)세대의 니즈를 반영해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올리브영 저리가라"…130만개 팔렸다 '와우' 2025-07-09 10:05:03
눈 밑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을 하는 '트임 아이라이너'로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투에딧 관계자는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브랜드의 인기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 확보해 나가겠다"고...
애경산업, 다이소 출시 '투에딧' 7개월만에 130만개 판매 2025-07-09 08:43:56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눈 밑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을 하는 '트임 아이라이너'로 23만개 이상 판매됐다. 투에딧 관계자는 "얼굴 부위별로 메이크업의 디테일을 살려주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브랜드의 인기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채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
"다 티나니까 밝힌다"…신지, 깜짝 성형 고백 2025-05-13 15:33:03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지는 예전보더 더 또렷해진 눈매로 눈길을 끌었다. 신지는 "눈 리모델링 했다"며 "아직 일부일 밖에 안 됐지만 갑자기 잡힌 스케줄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부기 빠지고 자리 잡으면 전과 비슷할 것"이라며 "'안 한 게 나아요' 금지다. 부기 다 빠지고는 해도 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