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내셔날, 연말 선물수요 겨냥 '한정 패키지' 출시 2025-12-02 10:27:07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향수, 스킨케어, 바디케어 등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했다. 세트 구매 시 전용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도 풍성하게 증정한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메모파리'는 '홀리데이 애프터 캘린더'와...
[금주핫템] 롯데호텔서울 '셰프메뉴 팝업'· LF 아떼 '어센틱 립글로이 밤' 2025-11-15 07:00:07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23일까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더 크라운'에서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인기제품인 '레스터G 구스다운(거위털) 롱패딩'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는 핵심 보온 기술...
구찌 '립스틱' 야심차게 내놨지만…"도와주세요" 극약처방 2025-10-21 09:59:21
포트폴리오를 대폭 강화한다. 크리드는 니치 향수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전 세계적 확장성이 높은 하이엔드 라인이다. 여기에 구찌,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케어링 주요 브랜드의 뷰티 라이선스를 확보함으로써 로레알은 패션 하우스의 감성을 담은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넓힐 것으로 보인다. 로레...
대한조향연구협회, 해외 조향연수 통해 조향사 자격증 과정 국제 수준 강화 2025-10-14 15:40:16
Vieffe Noselab에서는 향수 제조 과정 전반과 이탈리아 퍼퓨머리의 역사 및 기술에 대한 이론 교육, 그리고 이탈리아 고유의 천연 향료를 활용한 어코드 개발 실습이 진행됐다. 현지 니치 향수 브랜드와 협력한 워크숍을 통해 참가자들은 유럽 향료 시장의 이해와 브랜드 개발 실무 능력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
"좀 비싸면 어때요" 2030 몰리더니…40만원짜리도 '품절 대란' 2025-10-06 13:39:50
향수가 인기를 끌면서 화장품 매출을 끌어올렸다. 프랑스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크리드'는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닝닝이 "최애 향수다"라고 언급하면서 국내에서 급격히 알려지기 시작했다. 헤네시 가문의 향수브랜드인 '킬리안'은 배우 차주영이 사용한다고 알려지며 인기가 높아졌다. 올해 향수...
신세계인터내셔날, '메종 프란시스 커정' 유통…"향수사업 육성" 2025-09-15 08:38:33
2009년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설립한 향수 하우스다. 대표 제품으로는 바카라 루쥬 540, 아 라 로즈, 아쿠아 유니버셜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니치 향수를 중심으로 고성장하는 향수 사업을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메종 프란시스 커정과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15개...
"여기서만 살 수 있다고?"…'단독·최초' 차별화 승부수 던진 면세점들 2025-08-26 14:01:46
등으로 다변화하고 있다. 신세계 면세점은 세계적인 니치 퍼퓸 브랜드 푸에기아 1833과 BDK퍼퓸 매장을 시내 면세점 중에선 처음 선보였다. 모든 제품을 천연 원료를 기반으로 전 세계 400병 이하로만 생산한다. 각 병에는 개별 넘버링이 새겨져 마니아층 사이 소장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시내 매장에서는 기존 인천공항점...
"명품백 대신 살래요" 돌변하더니 '불티'…불황에도 '대박' 2025-08-22 08:46:20
니치향수, 명품 화장품, 고가 샴푸 등 스몰 럭셔리 제품 인기가 크게 오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가의 명품 가방이나 의류 대신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심리적 만족감을 얻으려는 불황형 소비가 확대된 영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22일 신세계 인터내셔날은 스몰럭셔리 제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으로...
YLESS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누적 방문객 15만명 돌파…전체 방문자 60%가 외국인 2025-07-24 14:21:10
및 니치 향수의 유명 향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콰티카 퍼퓸 헤어 미스트’로, 출시와 동시에 여러 차례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2위는 역시 듀프 제품으로, 유명 브랜드의 까멜리아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방쥔 윈터 까멜리아 세럼’이 차지했으며, ‘가히 에어리핏 선스틱’이 판매 순위 톱 3에...
"화장품-향수 대신 쌈장" 외국 관광객 변심에 신세계면세 '파격변신' 2025-07-18 14:38:32
구성했다. 중국 담배 라인업도 확대해 니치 마켓 수요를 공략하며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1층은 기존에는 화장품, 향수 제품 등 식품 대비 제품별 단가가 높은 상품을 주로 판매해왔다. 객단가가 낮아지는 점을 감수하면서 전면 재단장에 나선 배경에는 국내 면세업계의 전반적인 실적 부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