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태원 클라쓰' 동남아 리메이크, 누가 만드나 봤더니 2025-12-18 16:16:46
시청률 5%에서 시작해 최종회 16.5%(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이다. 넷플릭스를 통해 글로벌 공개된 후 "화석처럼 박혀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해외에서도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불합리한 세상에 맞서는 청춘들의 '힙한 반란'과 창업 신화를 담은 이 드라마는 특히...
'주사 이모' 논란 등 박나래 하차에…'나혼산' 시청률 최저 2025-12-14 08:24:43
방송에서다. 1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는 전국 기준 시청률 4.7%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5일 방송된 625회 시청률 5.2%보다 0.5%P 하락한 수치다. 기존 올해 최저 시청률은 4.8%(601회, 622회, 623회, 624회)였으나, 지난 12일이 이 기록을 갈아치웠다. 박나래의 전...
한경TV, 200개 채널 중 1인당 시청시간 8위 2025-12-11 17:47:05
채널 분석 데이터는 기존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의 자료와는 여러 측면에서 차별화된다. 우선 조사 대상이 광범위하다. 닐슨의 데이터는 4000가구가량의 표본 집단에서 추출된다. 아이지에이웍스는 SK브로드밴드와 KT, LG유플러스 등 IPTV 3사 1800만 가구의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삼는다. 조사표본 규모가 비교가...
턱뼈 함몰 학대견, 기적의 회복…'동물농장' 시청률 1위 2025-12-08 11:29:45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1위의 터줏대감 자리를 유지했다. '동물농장' 제작진은 이날 한재웅 수의사의 집을 찾았다. 제작진이 들어가자 반려견 세 마리가 반겨주는데, 그때 방에서 또다른 강아지가 등장했다. 어딘가 낯이 익다 싶었는데 바로 은총이었다. 턱뼈가 완전히 부러진 채로 응급실에...
혜리, 류준열 빠진 '응팔' 10주년 MT 홍보..."재밌네" 2025-12-01 15:49:12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기준) 혜리는 해당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직접 게재하며 홍보에 나섰다. 이 드라마로 인연을 맺은 배우 류준열과 혜리는 2017년 8월 공개 열애를 했으나 2023년 결별했다. 다음 해인 2024년 3월 류준열과 배우 한소희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혜리는 인스타그램에...
"이제훈 드라마 때문에 난리 났어요"…조회수 '폭발' 2025-11-28 09:07:52
가장 높은 수치인 최고 11.1%, 평균 9.9%(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김도기 역 배우 이제훈을 비롯해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 등 시리즈 인기를 이끈 원년 멤버들의 호연도 힘을 더했다. 드라마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
'신인감독' 된 김연경 보려고 유료 가입까지…웨이브 '잭팟' 2025-11-26 10:15:36
방송된 구간은 분당 최고 시청률 7.7%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치를 경신했다. 닐슨 코리아 조사에 따르면 마지막 회는 2049 시청률 3.1%로 한 주간 모든 예능 가운데 2049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동시간대 '미운 우리 새끼', '냉장고를 부탁해' 등을 제치고 6주 연속 일요일 예능 2049 1위를 기록했다....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26억캔 판매 돌파 2025-11-24 09:50:13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판매 격차를 3.8 배로 벌리며 1위를 기록했다. 발포주는 맥아 함량이 10% 미만으로 기타 주류로 분류돼 주세가 30%로 맥주(72%)보다 낮아 가격이 저렴하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누적 판매 26억캔 2025-11-24 09:46:02
기준)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8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보이며 1위를 기록했다. 특히 대형마트에서는 격차가 4배까지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필라이트는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26억캔 누적 판매" 2025-11-24 09:27:01
2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9월까지 국내 발포주 시장에서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판매 격차를 3.8 배로 벌리며 1위를 기록했다. 발포주는 맥아 함량이 10% 미만으로 기타 주류로 분류돼 주세가 30%로 맥주(72%)보다 낮아 가격이 저렴하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출시한 '필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