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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만 살 수 있다고?"…'단독·최초' 차별화 승부수 던진 면세점들 2025-08-26 14:01:46
위해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메종 다미아니 명동본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면세점은 프리미엄 브랜드 유치와 매장 환경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프리미엄 시계와 주얼리에 대한 고객들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차별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최적의 쇼핑 환경을 제공해 카테고리...
롯데면세점, 럭셔리 시계·주얼리 강화…브레게 신규 입점 2025-08-22 08:46:17
롯데면세점은 전날 명동본점에 명품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11층에서 10층으로 매장을 옮기면서 면적은 약 두 배로 키웠다. 이 브랜드는 지난달 롯데면세점 부산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롯데면세점은 앞서 이달 초 스위스 시계 브랜드 '브레게' 매장을 명동본점 11층에...
"백화점보다 싸다더니 진짜네"…명품족 몰린 '이곳' 인기 폭발 [트렌드+] 2025-06-25 06:10:01
"다미아니, 쇼메, 쇼파드와 같은 브랜드들은 마케팅 정책으로 구매 시 면세점 선불카드를 지급해주고 가격대도 개별소비세가 부과되는 기준(500만원)보다 낮아 면세점 가격이 더 메리트가 있다"고 설명했다. 면세점들은 주얼리·워치 판매에 힘을 싣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0일 주얼리 브랜드인 오르시아를 인터넷...
조르지오 다미아니 "유행 첨단 달리는 한국이 亞 럭셔리 교두보" 2025-05-30 17:52:01
확장했다. 다미아니 부회장은 다미아니그룹의 유통 자회사인 로카의 한국 진출을 알리기 위해 방한했다. 로카는 이탈리아에서 롤렉스, 파텍필립, 바쉐론콘스탄틴 등의 시계·주얼리 브랜드를 유통한다. 다미아니 부회장은 “한국은 유행에 민감하면서도 소비자들이 명품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시장이어서 모저앤씨...
[이번주뭘살까] 유통업계는 '봄세일 중'…패션·미용·식품 기획전 다채 2025-04-12 07:00:05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다미아니, 루첸리 등 최고급 주얼리부터 세크먼트에이, 알로드 등 컨템포러리 주얼리까지 다양한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워치&주얼리페어'도 13일까지 진행된다. ▲ 현대백화점 = 오는 13일까지 압구정본점 지하 1층에서 베드린넨 전문 브랜드 '피터리드' 창립 164주년 고객...
로카(Rocca)와 모저앤씨(H. Moser & Cie.), 한국 첫 공식 진출 2025-03-31 16:26:41
다미아니 그룹(Damiani Group) 산하의 이탈리아 유일의 럭셔리 주얼리 및 워치 체인인 로카(Rocca)는 스위스 샤프하우젠에 본사를 둔 독립 워치 브랜드인 모저앤씨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하며 한국 시장에서의 공식적인 출발을 알린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모저앤씨는 한국에 첫 번째 부티크를 오픈할 예정이다. 로카는...
'집 한 채 값' 추성훈 시계 뭐길래…'우르르' 한국 몰려온다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20 13:33:42
운영하는 이탈리아 명품그룹 다미아니그룹에서 문을 여는 매장이다. 롤렉스는 스위스 본사가 직영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매장 각각을 독립된 딜러사에 맡기는 방식을 취하는데 로카는 글로벌 최대 딜러사 중 한 곳이다. 익스클루시브 롤렉스 부티크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7층짜리 초대형 매장으로 꾸며진다. 주로 백화점...
[단독] 롤렉스, 청담동 명품거리에 국내 '첫 단독 매장' 연다 2025-02-19 14:48:57
명품 시장 현황을 살핀 것으로 전해진다. 다미아니그룹은 지난해 6월 청담동에 매장부지를 임차하고 내부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위치는 명품거리에서 가장 목 좋은 곳으로 꼽힌다. 업계에 따르면 다미아니코리아 측이 2034년까지 임대 계약을 맺어 장기간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을 꾸리고 있다. 글로벌에서도 ...
강남 큰 손이 7700만원치 쓸어갔다…요즘 인기라는 '이 보석' 2024-07-27 07:23:02
있다. 티파니와 다미아니 등 글로벌 브랜드의 근무 경력을 보유한 전문 판매사를 고용해 VIP 응대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구매액수가 높은 상위 10% 고객의 객단가는 브랜드 평균 객단가보다 약 8배 높으며, 올해 5월과 6월 기준 평균 월 매출의 58%를 차지할 정도로 압도적”이라며 “고급화 전략에...
"샤넬백 이제 너무 흔해" 매장 텅텅…'찐 명품족' 몰려간 곳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7-22 14:02:19
주얼리 다미아니는 이달 들어 제품 가격을 평균 10% 인상했다. 다미아니는 매년 가격을 올리고 있다. 앞서 반클리프아펠도 가격을 평균 5~6% 올렸다. 샤넬도 시계 및 주얼리 가격을 4~5% 인상했으며 디올 또한 10% 안팎으로 주얼리 가격을 인상했다. "값이 뛰기 전에 사두자"는 명품 구매 심리를 자극하기 위해서다.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