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중박도 대박났는데…'케데헌' 전세계 첫 팝업, 최고 인기템은? [현장+] 2025-12-04 09:00:13
쇼룸이 마련돼 있었다. 3층 쇼룸을 지나 2층으로 내려오면 체험존이 시작된다. 2층에 들어서면 작품 초반 헌트릭스가 등장했던 비행기 안의 모습이 그대로 구현돼 있다. 극 중 헌트릭스는 기내에서 컵라면, 김밥 등을 먹어 화제가 됐는데, 팝업 공간에도 똑같이 음식 모형이 마련돼 있었다. 김밥, 순대, 호떡, 냉면, 어묵,...
"지드래곤이 탄 거 뭐예요?"…'1억4000만원 車' 반응 폭발 2025-11-23 20:45:01
있다. 도어는 최대 102도까지 열리고 너비는 1255mm로 대형 캠핑 장비도 무리 없이 적재할 수 있다. 차체 측면의 유틸리티 벨트는 여행 중 필요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부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인다. 프론트 도어에는 최대 45kg, 리어 도어에는 35kg의 장비를 거치할 수 있어 접이식 테이블이나 랜턴 등을 손쉽게 달 ...
'온·오프라인 선순환' 만든 무신사의 혁신 2025-11-20 17:29:51
곧 대형 특화 매장도 열 계획이다. 다음달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무신사메가스토어’를 연다. 패션, 뷰티, 슈즈, 스포츠를 아우르는 초대형 복합 스토어다. 내년엔 성수동에 8200㎡(약 2500평) 규모의 메가스토어 2호점도 낸다. 오프라인 전문관 매장도 확장한다. 올해 말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무신사 걸즈’를,...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대형 브랜드가 아닌 소규모 브랜드와 인디 브랜드의 입점을 적극 확대했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야 한다는 판단이었다. 그 결과 올리브영은 공급자 중심의 화장품 시장을 소비자 중심으로 재편하는 데 성공했다. 올리브영 이전의 화장품 시장은 대기업(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중심이었다. 투자 비용, 물류...
한섬 타임, 청담에 첫 플래그십매장…"글로벌 명품 브랜드 도약" 2025-11-06 09:03:34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국내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의 대형 플래그십스토어(주력매장) '타임 서울'을 연다고 6일 밝혔다. 타임 서울은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1천858㎡(약 562평) 규모로 한섬이 운영하는 매장 중 가장 크다. 매장에서는 타임(여성)·타임 옴므(남성)·타임 파리(글로벌) 등 타임 전...
청담 명품거리서 4층짜리 매장 여는 한섬 타임…"럭셔리 브랜드 지향" 2025-11-06 08:30:02
매장을 연다. 국내 패션 브랜드가 청담동 명품거리에 대형 플래그십 매장을 여는 건 흔치 않은 일이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한섬은 오는 7일 청담동 명품거리에 타임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타임 서울’(사진)을 오픈한다. 지하 2층부터 지상 4층까지 총 1858㎡(약 562평) 규모로...
'디자人'이 빚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2025-09-19 02:39:11
코펜하겐에는 디자인 갤러리와 쇼룸이 밀집돼 있다. 1890년 덴마크산업연합과 뉘칼스버그박물관 기금의 주도로 설립된 덴마크 디자인 박물관은 디자인 투어의 중심이다. ‘디자인 속의 품질’이라는 개념을 대중에게 알리기 위해 세워진 이 박물관은 산업 디자인의 수준과 철학을 완전히 바꿔놓은 곳으로 불린다. 이후 도심...
6월 준공 완료 ‘지젤라이프그라피 서초’, 즉시 입주 단지로 주목 2025-09-18 17:25:41
요소다. 피트니스 클럽·수영장·옥상 가든·실내 골프연습장 등 고급 아파트 못지않은 시설을 갖췄으며, 로비에는 조형예술가 정의지 작가의 ‘Querencia(안식처)’ 시리즈와 대형 샹들리에가 설치돼 단순한 동선을 넘어 예술적 체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지젤라이프그라피 서초'는 현장의 쇼룸에서...
SJ그룹, "일본에서 K-패션 열풍 일으킨다" 2025-09-17 11:03:23
일본 도쿄 시부야를 대표하는 대형 쇼핑몰 파르코 백화점에 해외 첫 팝업을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올해 7월 6개국 21개 매장으로 수출을 확대한 후, 아시아 핵심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는 '해외 첫 팝업 개최' 성과다. 그동안 파리 쇼룸 등 홀세일 위주의 글로벌 소개를 넘어, 리테일 매장에서...
LG전자, '컬처래스팅' 통해 기술과 예술의 지속 가치 만든다 2025-08-26 10:00:06
건물 외관에는 대형 미디어 파사드가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구현해 내고, 야간에는 건물 전체가 하나의 캔버스로 변신한다. 내부로 들어서면 층별로 차별화된 공간이 펼쳐진다. 1층 로비의 미디어 월은 다양한 미디어 아트를 선보이며 방문객을 맞이하고, 2·3층에서는 최신 IT 기기와 생활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