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낸 것에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는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몄다. 세포라는 K뷰티 브랜드들과 독점 공급 계약도 맺고 있다. 월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도 진열대에 한국 화장품의 에센스, 세럼, 마스크팩 등...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이어갔다. 회사 측은 이 같은 호실적에 대해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플랫폼 'K뷰티 월드'와 손잡고 한국산 화장품 판매를 강화하고 있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뷰티 제품으로 꾸미며, 여러...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들어서도 월가 기대를 뛰어넘는 실적을 냈는데 K뷰티 관련 파트너십이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울타는 지난 7월 K뷰티 전문 편집 플랫폼인 'K뷰티 월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산 화장품 판매 강화에 나선 상태다. 화장품 유통업체 세포라도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플래그십 매장 한쪽 벽면을 K...
오전부터 100명 '오픈런'…250만명 몰려든 '외국인 핫플' [현장+] 2025-11-17 20:00:04
체험하려는 소비자들이었다. 특히 피부·두피 진단 서비스는 매장 문이 열리자마자 수요가 몰리며 당일 체험할 수 있는 인원이 순식간에 다 찼다. 올리브영의 체험형 서비스를 찾는 고객이 빠르게 늘고 있다. K뷰티에 대한 관심이 확산하면서 제품을 직접 경험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다. 올리브영은 이러한 체험형 서비스를...
'화장하는 남자' 급증…뷰티시장 큰 손 등극 2025-11-09 14:48:40
시장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상하면서 관련 기업들의 투자도 활발해지고 있다. 기존에는 스킨과 로션 중심이던 남성 화장품 시장이 색조, 향수, 두피 관리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대되면서 '남성 그루밍' 시장의 영역이 넓어지고 있는 것이다. 9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는 지난...
"관리하는 남성 잡아라"…뷰티 대기업·ODM, 전방위 확장 2025-11-09 07:01:02
공동 연구를 통해 남성과 여성의 장과 두피를 구성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의 차이를 확인하는 데 성공했다. 스트레스성 탈모와 관련한 다양한 두피 연구를 통해 탈모 샴푸, 트리트먼트, 앰플 등을 개발했고 남성용 안티에이징, 미백 등 기능성 성분 등을 첨가한 스킨케어 올인원 제품군 개발을 강화하고 있다. 대기업 중에서는...
컬리, '뷰티 페스타' 열어…60개 브랜드 선보여 2025-10-30 10:12:12
고유 역사를 지닌 브랜드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센시스 정원에서는 후각과 촉각 등 몸의 오감을 일깨우는 경험을 선사한다. 컬리는 행사에서 나스 메이크업 쇼와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 등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스킨수티컬즈 부스에서는 얼굴 주름과 관련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켄트 부스에서는 칫솔 각인...
길 걷다 넘어졌는데…"보상금 106억 받아가세요" 깜짝 2025-10-20 20:43:13
두피 혈종과 외상성 뇌 손상 진단을 받았다. 사고 후 7년이 지난 지금도 구롤라는 뇌 손상 치료를 받고 있으며 전두엽과 측두엽의 용량 손실에 따른 실행 능력·감정조절 능력·기억력의 상실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다. 구롤라의 변호인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고 당시 인도가 관리되지 않은 나무뿌리 때문에 지면에서...
K팝팝업에 뷰티컨설팅·찜질방…유통가, 외국인 체험마케팅 봇물 2025-10-19 06:15:00
높다"며 "올리브영N 성수 매장에서 진행하는 피부·두피 컨설팅 이용자의 60∼70%가 외국인일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 밖에 CJ올리브영은 K팝 팬들을 위해 명동역점과 N성수, 홍대놀이터점 등에서 K팝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앨범을 구매하면 포토 카드를 증정한다.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방문 코스'...
탈모 커뮤니티 '모아시스’ 오픈…’자연스러운 거야’ 캠페인 실시 2025-10-15 14:50:45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발과 관련한 다양하고 실용적인 정보는 물론,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까지 한 곳에서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플랫폼은 탈모를 단순한 질병이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는 인식 전환을 이끌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탈모에 대한 기존의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