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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니아,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 ‘코스메르나’ 국내 공식 출시 2025-12-18 10:33:00
사용하는 두피케어 제품으로, 매일 반복해서 사용해야 하는 부담을 해결한 제품이다. 바쁜 일상 속에 두피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동안 국내에서는 공식적으로 제품 출시가 되지 않아 제품구매에 제약이 있었으며,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신속한...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및 두피 케어 샴푸를 비교 분석해 고객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오프라인 진출은 중소 협력사와의 ‘상생’ 모델로도 주목받는다. 판로가 부족했던 우수 중소 뷰티 브랜드들에게 백화점·아울렛이라는 오프라인 채널을 열어줌으로써 고객 접점을 획기적으로 늘릴 기회를 제공하기...
닥터스시크릿PGA, 보이그룹 엔카이브와 협업 프로젝트 진행 2025-12-11 15:26:15
글로벌 두피·모발케어 브랜드 닥터스시크릿PGA가 보이그룹 엔카이브(N.CIVE)와 함께 건강한 헤어케어 문화를 알리는 브랜드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엔카이브 멤버들은 실제로 PGA 헤드스파 시술과 제품을 체험하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유지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성사기획, 프리미엄 '엘릭 샴푸' 출시…'짧은대본' 주역 배우 민채은 모델 발탁 2025-12-11 15:16:19
오메가3 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두피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 탄력을 높이는 데 탁월하다. 모발 볼륨과 흡수율에도 독자적인 기술력을 더했다. 특허받은 '볼륨 플러스(검정콩·몰로키아잎·다시마 등 복합 추출물)' 성분이 힘없이 처지는 모근을 강화하며, 유효 성분을 머리카락 굵기보다...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맞춰 기미, 주름, 탄력 관리 등 기능성 스킨케어 상품 비중을 대폭 늘렸다. 가격은 저렴하고 품질은 높여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이 보유한 300여 개 협력사의 ‘바잉 파워(구매력)’를 활용, 검증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키로 했다. 매장은 방송 히트 상품을 모은 ‘카테고리존’, 대용량...
TS트릴리온, 어성초카밍샴푸 올리브영 입점 2025-12-02 15:27:29
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두피 진정과 뿌리 볼륨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평가에 2030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부터 올리브영에 입점한 어성초카밍샴푸는 2주 만에 온라인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탈모샴푸로 자리매김한 TS트릴리온은 연령대별 다양한 기능의 헤어케어 제품을 통해...
라이브엑스, ‘탐즈 홍진경 에디션’ 첫 홈쇼핑서 완판 달성 2025-12-01 16:29:23
구성한 두피 집중 케어 세트로 진행됐으며, 방송 시작 직후 주문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며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탐즈 홍진경 에디션은 식약처로부터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두피 건강, 모근 탄력, 밸런스 조절 등 탈모 초기 단계 관리 효과를 총 16건의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받았다. 이번 완판은...
틱톡 바이럴 타고 '불티'...美시장 삼킨 K뷰티 2025-11-28 07:31:01
'2차 물결'은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되어 성장세가 급격하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이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
"너도 그거 써봤어?"…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K제품' 2025-11-28 06:37:03
성장 속도가 훨씬 빠를 뿐 아니라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제품군이 폭넓게 확장됐고, 소비자층도 크게 넓어진 것이 특징이라고 CNBC는 전했다. 다만 일각에서는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
美매체 "K뷰티, 미국시장 빠르게 침투…틱톡이 판도 바꿔" 2025-11-28 02:51:01
제품군이 색조, 헤어·두피케어, 바디케어, 피부관리기기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데다 대상 고객군도 확대됐다는 점이 다르다고 CNBC는 소개했다. 다만, 일각에선 최근 K뷰티 열풍이 틱톡 입소문에 지나치게 의존하고 있다는 점을 한계점으로 지목한다. 닐슨IQ의 드 암브로시아 부사장은 "단일 플랫폼에 성장이 집중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