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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관광객 '바글바글'…"이유 모르겠다" 日 매장도 '화들짝' 2025-10-21 11:23:22
있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등산복'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현지 중장년층 사이에서 신뢰를 얻어왔다. 한때 '몽벨 아저씨'라는 표현이 생길 만큼 머리부터 발끝까지 제품을 착용한 중장년 등산객의 이미지가 강했다. 2010년대 초중반까지는 '기능성은 좋지만 스타일은 별로'...
[단독] '2026 러닝화 계급도' 바뀐다…노스페이스까지 참전 2025-10-20 11:00:04
등산복·등산화 등을 주로 만들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러닝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 아웃도어 시장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글로벌 유통망을 바탕으로 나이키·아디다스·뉴발란스 등이 장악한 러닝화 시장에 도전장을 낸다. 패션 산업이 대부분 침체기인 상황에서 러닝화 시장만 나홀로 몸집을...
윤영달 회장 "국악은 회사를 일으키고 키운 보물" 2025-10-19 17:15:43
올랐어요. 등산복도 마땅히 없고 해서 양복을 입고 산길을 걷는데 처음 듣는 음악 소리가 났어요. 대금이었어요. 그 길로 대금 선생님을 찾았고 단소에까지 빠지게 됐죠.” 국악에 눈을 뜬 윤 회장은 우리 고유의 음악을 경영 전면에 배치했다. 지난 20여 년간 한국 전통음악에 후원한 금액은 1000억원에 이른다. 2004년...
[올라운더 픽] 감성코퍼레이션 · 랩지노믹스 2025-09-19 20:00:01
제품은 스노우피크 어패럴로, 무난한 느낌의 등산복과 패딩 등을 전문적으로 만듦 - BTS의 뷔가 광고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이 계속 증가하고 있음 - 최근 외인, 기관 모두 매수했으며, 특히 사모펀드 쪽에서의 수급이 좋음 - 52주 신고가에 차트점수 만점이어서 선택함 - 다음 주 양음양 패턴이 나오면 공략할 예정 -...
골프·등산 아웃도어브랜드, '냉감소재'로 긴여름 돌파구 찾는다 2025-08-18 06:33:00
늘었다"고 덧붙였다. 등산복으로 유명한 K2는 올해 냉감 제품군을 기존 '코르텐', '오싹' 시리즈 2개에서 '시원서커' 시리즈를 추가해 3개로 늘렸다. 시원서커 시리즈는 섬유 자체에 촘촘한 주름이 있어 원단이 피부에 닿지 않아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올해 냉감 제품군은 현재까지 15만장...
4050 아재들, 요즘 핫하다는 '러닝화' 신더니…난리 난 이유 2025-07-12 10:05:02
회복했다. 이마저도 등산복 자체 시장 회복세보단 캠핑, 러닝화 등 다른 시장의 범위를 확장하면서다. 등산복 시장과 같은 흐름을 밟지 않기 위해 러닝화 업계에서는 보다 뚜렷하게 MZ세대를 타게팅한 브랜딩 전략을 들고 나왔다. SNS 활용에 익숙한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브랜드 기반 러닝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왜 가시밭길 가냐고"…하니,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속내 고백 2025-07-08 09:43:08
민낯에 가벼운 등산복 차림을 하고 '안희연'이라는 본명을 들고 나타났다. 하니는 "혹시 저를 아시는 분이"라며 운을 뗐지만, 참가자 전원이 알아보지 못하는 눈치였다. 이에 하니는 "괜찮아요 뭐, 원래 연예인이다"라고 자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하니는 참가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눈치'라는...
하니 "내 인생 뜻대로 안 돼"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심경 토로 2025-07-07 10:28:43
참가자들이 '템플스테이'에 어울리는 등산복 차림에 민낯, 그리고 '안희연'이란 본명으로 등장한 하니를 모두 알아보지 못하는 해프닝이 벌어진 것. 하지만 하니는 이에 굴하지 않고 자기 얼굴을 가리킨 채 "연예인급은 아닌가 봐요"라고 특유의 유쾌한 웃음을 터트리며 털털한 자폭 멘트를 날려 모두를...
명품 이긴 '취향 소비'…아식스·아로마티카 실적 날았다 2025-06-08 18:08:51
시술 수요가 급증했다. 캐나다 기업 아머스포츠의 등산복 브랜드 ‘아크테릭스’는 MZ세대 취미가 등산과 캠핑으로 이동하며 급부상했다. 국내 결제금액이 1~5월 329억원으로 51% 증가했다. 코스닥시장 상장을 준비 중인 비건(채식주의) 화장품 전문기업 아로마티카의 결제금액도 이 기간 61% 늘어 관심 증대를 반영했다....
고태훈 에셋플러스운용 본부장 "中 팝마트 같은 취향 소비株 뜬다" 2025-05-27 17:56:55
설명했다. 최근에는 등산복 브랜드 ‘아크테릭스’ 등을 보유한 아머스포츠를 ETF에 편입해 이 종목에서 두 배 이상의 수익을 냈다. 고 본부장은 올해 세계 증시가 작년과 같이 주도주가 끌고 가는 장세가 아니라 실적 중심의 개별 종목 장세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국 대표 기술 기업 7곳(매그니피센트7)의 성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