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라진 이마트24, 내년에는 '차별화 상품' 앞세운다 2025-12-18 19:00:01
핵심 공간으로 나뉜다. △신상품과 카페를 결합한 '라이브 플레이그라운드' △신선식품과 디저트가 이어지는 '프레시 레인' △계산대와 인접해 쇼핑 편의를 높인 'CVS 에센셜 등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단순히 물건을 사는 곳이 아니라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려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도록 하는...
방송인 박수홍, 크리스마스 맞아 엔젤앤비-카카오와 기부 방송 프로젝트 진행 2025-12-18 15:00:00
시설 ‘애신빌리지’ 운영 및 비품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엔젤앤비 관계자는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박수홍 씨와 공동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별 기부 라이브는 12월 23일 오전 10시에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포토] 홈플러스 '윈터 홈플런' 대규모 슈퍼세일 2025-12-18 13:37:12
총출동해 삼겹살, 딸기, 한우 등을 파격가로 제공하고, 초저가 ‘홈플런딜’, ‘신선식품 반값’, ‘가공식품 1+1’, ‘홈파티 먹거리 할인’ 등을 진행한다. ‘윈터 홈플런’ 행사가 시작된 18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 행사 상품 쇼핑을 위한 고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 홈플러스...
롯데홈쇼핑, '요즘쇼핑 유리네' 완판 행진…예능 입힌 콘텐츠형 쇼핑으로 공감대 넓혀 2025-12-17 15:54:46
쇼핑 업계가 경쟁 심화와 소비 행태 변화로 구조적 전환기에 접어들고 있다. 모바일·라이브커머스의 성장과 플랫폼 간 가격 비교의 일상화로 TV 기반 홈쇼핑의 영향력이 약화하면서,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공감과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콘텐츠형 쇼핑이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롯데홈쇼핑은 이러한...
현대홈쇼핑 "TV서 보던 그 화장품이네"…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발라본다 2025-12-17 15:46:20
늘릴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현대홈쇼핑은 기존 편집숍들과 브랜드 중복률을 10% 미만으로 유지해, 코아시스만의 독자적인 경쟁력을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의 현대아울렛으로 코아시스 매장을 확대할 방침이다. 이미 패션 상설 매장인 ‘플러스샵’을 통해 오프라인 확장의 성...
박수홍 "출연료 전액 기부"…크리스마스에 특별 나눔 방송 2025-12-16 11:05:55
및 비품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엔젤앤비 관계자는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박수홍 씨와 공동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별 기부 라이브는 오는 12월23일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 나선다 2025-12-12 17:24:21
백성쇼핑센터 지상 2개 층에 들어섰다. 기본 아이템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의 의류까지 폭넓은 스타일의 제품을 판매한다. 중국 젊은 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다카’(핫플레이스 방문 인증) 문화를 고려해 개인 생방송을 할 수 있는 유리 박스 형태의 ‘라이브 룸’도 마련했다. 무신사는 중국 구매 데이터를...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본격화 2025-12-12 08:45:20
핵심 상권인 화이하이루(淮海路)의 백성쇼핑센터 내 지상 2개층에 자리한다. 무신사는 상하이가 전 세계 젊은 층의 트렌드 발신지로 부상하고 있고 중국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도시라는 점에 주목해 첫 해외 거점으로 선택했다며 이번 매장을 계기로 중국 주요 도시로 오프라인 매장을 단계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설명했...
백화점 화장품이 이 가격?…3060 여성 줄 서게 만든 '이 매장' 2025-12-10 09:29:19
쇼핑은 이번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의 현대아울렛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옴니커머스팀’을 신설했다. 오프라인 매장을 단순한 쇼룸이 아닌 신규 고객 유입 채널로 활용하고, 이를 다시 TV홈쇼핑이나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매출로 연결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제로클릭' 쇼핑 시대…CJ온스타일, AI 승부수 2025-12-09 17:21:18
패션 쇼케이스, AI·확장현실(XR) 모바일 라이브 등도 선보였다. 이런 전략은 성과로도 나타나고 있다. 올해 생성형 AI를 활용한 제작 체계를 본격 도입한 결과 지난 1년간 기존 대비 제작비를 7억원 이상 절감했다. 최근 진행한 ‘25 SS 패션 쇼케이스’는 AI로 제작해 스튜디오 대관, 모델 섭외 등 외주 비용을 전혀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