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 산곡5구역, 37층·1565세대로 탈바꿈…임대 줄고 층수 높아졌다 2025-12-16 09:19:31
목표 시점은 2026년 말 혹은 2027년 초다. 입지 여건도 양호하다. 지하철 1호선 백운역·부평역과 7호선 산곡역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부평역에 GTX-B 노선이 개통하면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신촌초, 대정초, 부평서중, 부광고 등 학교가 밀집해 있고 2001아웃렛, 롯데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이 가깝다.
[이번주뭘살까] 방어·딸기·굴…제철 먹거리 행사 풍성 2025-12-06 07:00:18
롯데아울렛 = 올해 마지막 세일 행사인 '더블랙위크'를 7일까지 진행한다. 전 상품군에서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아웃렛 판매가에 최대 3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만큼 인기 아우터 브랜드를 엄선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주·김해점은 영화 '위키드'를 주제로 한...
모피·침구에 손이 가네…백화점·아웃렛 벌써 '월동준비 특수' 2025-10-20 14:56:50
모피·침구에 손이 가네…백화점·아웃렛 벌써 '월동준비 특수'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추위에 가을맞이를 준비하던 유통가가 활짝 웃었다. 20일 서울의 아침 기온은 올가을 들어 가장 낮은 수준인 5.3도까지 떨어졌다. 평년 11월 상순 최저기온(6.3도)보다도 낮다. 이처럼 추운...
[단독] '2026 러닝화 계급도' 바뀐다…노스페이스까지 참전 2025-10-20 11:00:04
러닝 전용관을 신설하고 백화점, 아웃렛 등은 전문 브랜드를 유치하는 식이다. 체험을 중시하는 이들을 공략하기 위해 소비자들과 ‘함께 달리는’ 경험에 공을 들이기도 한다.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러닝 특화 매장 ‘나이키 라이즈’는 연회원 1000명 규모의 ‘나이키 런클럽 롯데월드타워’를 운영하고 있다....
긴 추석연휴 쌀쌀한 날씨에 웃었다…백화점·아웃렛 '깜짝매출' 2025-10-12 06:05:02
추석과 비교하면 롯데백화점은 35.0%, 신세계백화점 46.5%, 현대백화점은 50.0% 각각 늘었다. 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추석 연휴에는 궂은 날씨로 백화점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른바 '백캉스' 고객이 많았고, 아침·저녁 쌀쌀한 날씨 덕분에 아우터 등 의류 매출이 늘었다"고 말했다. 아웃렛에도 가을·겨울 의류를...
[이번주뭘살까] 이제 가을 준비…골프대전·플리마켓 나들이 가요 2025-09-06 07:00:09
준비하고 있다. 골프 테마 행사가 곳곳에서 열리고 쇼핑몰과 아웃렛 매장은 플리마켓(벼룩시장), 전시 등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 롯데백화점 = '하고하우스(HAGO:HAUS)'의 국내 최대 매장을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선보인다. 리뉴얼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
[이번주뭘살까] 말복 맞아 보양식 할인…체험 팝업·뷰티 기획전도 2025-08-09 07:00:03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 기흥점이 아웃도어 4대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뉴 컨셉 스토어'를 열었다.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에 이어 스노우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아웃도어 매장을 개점한다. 교외형 아웃렛의 넓은 면적을 적극 활용해 압도적인 규모로 매장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7일 문을 연...
G마켓, 대형 유통사와 연합 세일…백화점 등 14곳 참여 2025-08-05 08:39:39
5일 밝혔다. 행사에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스타필드, 마리오아울렛, 모다아울렛, 신세계몰, 엔터식스, 하프클럽 등 백화점·아울렛·온라인몰 14곳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매일 7종의 시즌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각 백화점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맞춤형 주력상품도 매일...
"여기 다 모여 있었네"…연일 '북적북적' 2025-07-20 07:04:18
이른 폭염과 장마가 이어지면서 백화점과 아웃렛 방문객 수가 크게 늘었다. 이달 1∼17일 기준 롯데백화점의 방문객 수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10%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방문객이 각각 14%, 13% 증가하면서 매출도 11.1%, 10.7% 늘었다. 지하 주차장을 갖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매출은 21.2%...
오락가락 날씨에…백화점·아웃렛 '물캉스족' 몰려 매출 쑥 2025-07-20 06:33:00
카테고리 매출이 동반 증가했다. 백화점과 아웃렛업계는 고객을 잡기 위해 여름이나 휴양지 콘셉트 팝업이나 전시 행사를 펼치면서 치열한 경쟁에 나섰다. 2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달 기록적인 폭염에 이어 연일 비가 내리면서 백화점과 아웃렛 방문객 수가 전반적으로 늘었다. 이달 1∼17일 롯데백화점의 방문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