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블프서 빛난 K뷰티…아마존 매출 상위 '싹쓸이' 2025-12-07 18:11:10
‘랑콤 래시 리프팅&볼륨 마스카라’(14위), ‘라로슈포제 더블 리페어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22위) 정도였다. 업계에선 현지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K뷰티 브랜드가 반사이익을 얻었다고 보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IQ는 올해 미국에서 K뷰티 매출이 20억달러를 처음 넘어설 것으로 전망했다....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익 801억원…전년비 555%↑ 2025-08-01 14:17:50
영업이익이 늘었다. 에뛰드는 '컬픽스 마스카라' 등 핵심 제품이 이커머스, MBS 채널에서 성장하며 실적이 증가했다. 에스쁘아는 페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전문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했다. 이외에도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상품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오설록은 럭셔리 티 브랜드 입지를 강화해 매출과...
신세계인터내셔날, 돌체앤가바나 뷰티 국내 독점 유통 2023-09-26 10:41:24
선보인다. 메이크업은 파운데이션, 블러셔, 프라이머 등의 페이스 메이크업과 립스틱, 립밤 등의 립메이크업, 마스카라, 아이섀도 등의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있으며, 돌체앤가바나의 상징적인 세이크리드 하트(The Sacred Heart) 장식이 돋보이는 '디보션' 메이크업 컬렉션도 출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레알 그룹, CES 2023에서 혁신상 수상한 `합타`와 `로레알 브로우 매직` 뷰티 신기술 선봬 2023-01-04 15:40:08
맞춤형 부착 장치로 마스카라나 립스틱과 같은 제품을 열거나 바르는 등 섬세한 동작을 요하는 작업을 가능케 한다. 또한 기기의 AI 시스템이 특정 사용자의 움직임 및 사용 패턴을 학습하여 사용횟수가 늘어남에 따라 동작 컨트롤을 최적화한다. 합타는 신체적 한계 때문에 메이크업에 제약을 받던 사람들로 하여금...
네오젠, 브이 바이옴(V. Biome) 라인 4종 론칭 2021-12-08 16:30:00
겸용 페이스 마사져인 ‘2 in 1 릴랙싱 글로브 마사져’가 포함돼 손대지 않고 자극 없이 눈과 입가 주름, 얼굴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브이 바이옴 수딩크림, 퍼밍크림 외에도 브이 바이옴 인퓨전 세럼, 브이 바이옴 어드밴스드 아이크림까지 총 4종의 신제품은 네오젠 공식몰과 네이버 뷰티 윈도, 네이버 스토어...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마스카라: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아이라이너: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립스틱: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립틴트: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립글로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스킨/토너: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에센스/세럼: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페이스 세럼, △로션:...
스웨덴에서 온 비건 뷰티 이든 미네랄(IDUN Minerals), 국내 론칭! 2021-03-08 14:28:00
있으며,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의 아이 제품은 눈가가 예민한 사람도 사용할 수 있다. 스웨덴을 포함한 북유럽 지역에서는 제품이 주로 약국 채널을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 뷰티 제품을 약국에서 판매하기 위해서는 굉장히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해야만 하며 특히 메이크업 제품이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기는 매우 어려운...
[이슈+] 뷰튜버 픽한 10만개 화장품, 3가지 이유 있다 2020-04-23 13:32:17
것이다. 하지만 색조 제품의 경우 화면을 통해 보더라도 차이를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어 뷰튜버들이 활용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라는 설명이다. 위 세 가지 제품 외에도 전체 순위 20위권에 오른 제품 중에는 아이섀도,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펜슬 등 메이크업 전후의 변화를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는 제품이 70%로 압도적인...
롯데면세점,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 '드림페이스' 도입 2019-12-17 10:18:52
메이크업 서비스 '드림페이스' 도입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면세점은 로레알그룹과 손잡고 가상 메이크업 서비스인 '드림페이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림페이스'는 고객이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상으로 체험해보고...
쇼핑꿀팁까지 알려주는 11번가…"목표는 국내 유일의 `커머스포털`" 2019-07-03 10:31:31
‘마스카라’ 검색 시 ‘컬링이 잘되는’, ‘발림성이 좋은’ 등 상품 유형에 따른 다른 고객들의 긍정적인 리뷰들을 참고할 수 있다. 11번가 김지승 서치센터장은 "정보 검색이나 리뷰 탐색을 위해 따로 포털에 가지 않아도 11번가 내에서 쇼핑의 시작과 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계속해서 고도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