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마스 겨냥 연말 한정판 제품 잇달아 2025-12-05 17:09:00
밝혔다. 마켓오 브라우니, 통크, 초코파이, 후레쉬베리 등 인기 과자와 동봉된 초코펜을 이용해 루돌프 하우스, 펭귄, 북극곰 등을 만들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일러스트레이터 이이오 작가와 협업한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의 홀리데이 한정판(사진)을 내놨다.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캡슐 요정’ 콘셉트의 감성적인...
[신상잇슈] 롯데칠성 '솔의눈 제로'·대상 '오이나박물김치' 2025-08-09 07:00:05
마켓오 구운김톡'을 선보였다. 마켓오 구운김톡은 최근 김이 글로벌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는 점에 착안해 김의 짭조름한 맛에 달콤함을 더해 스낵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음료 '솔의눈 제로'를 내놨다. '솔의눈 제로'는 500㎖ 페트 제품만 있으며 대형마트, 편의점,...
오리온 '마켓오 김톡'…던킨 '밀키스 쿨라타' 2025-08-08 17:50:48
오리온은 지난 6일 ‘마켓오 톡’ 스낵 시리즈 신제품인 ‘마켓오 구운김톡’(사진)을 선보였다. 김과 다시마를 넣은 얇고 길쭉한 스틱에 달짝지근한 간장 소스와 김 가루를 입혀 담백함과 감칠맛을 동시에 살렸다. 바삭하고 오도독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오리온은 구운 오징어가 들어간 ‘오징어톡’, 체더치즈의 풍미를...
요거트월드-마켓오네이처, 여름철 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2025-07-28 10:39:50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마켓오네이처와 손잡고 올 여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최근 확대되고 있는 저당 트렌드에 맞춰 당은 줄이고 달콤함은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를 새롭게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거트월드의 ‘2인 저당 요거트아이...
수협·오리온, 수산물 산업화 맞손…김 가공 합작법인 추진 2025-07-17 09:41:12
활용한 프리미엄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를 선보이기도 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이번 협력은 수협의 수산물 원물 공급 역량과 오리온의 글로벌 식품 가공·유통 전문성이 결합한 매우 이상적인 모델"이라며 "국내 어업인의 안정적인 소득 증대는 물론,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에게 한국 수산물의 ...
제니·리사 보러 왔다가 난리…'불닭 어머니'까지 깜짝 등장 2025-04-14 17:02:42
'마켓오 브라우니' 과자가 2009년 빅뱅 콘서트에서 무료로 배포된 뒤 급성장한 것도 한 사례다. 이번 코첼라에는 엔하이픈, 제니, 리사 등 한국서 활동한 아티스트도 참여했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해외 매출이 1조3359억원으로 전년 대비 65.1% 늘었다. 전체 매출의 81.0%가 해외서 나왔다. 미국 법인 매출 중...
오리온 마켓오 ‘오!그래놀라’, 국제 품평회서 ‘3스타’ 획득 2025-01-20 17:09:57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오트 특화 제품 오!그래놀라 오트 ‘통넛츠’, ‘리얼초콜릿’ 2종이 2025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년간 국내 그래놀라 및 시리얼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수상한 것은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유일하다....
오리온 시리얼 브랜드 '오!그래놀라' 中 진출 2024-12-12 17:44:54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가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 9월 중국 프리미엄 마트 올레 100여 곳에 제품 공급을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코스트코와 알리바바의 오프라인 마켓 허마센셩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중국 전역에 400여 개 점포를 운영 중인 대형마트 따룬파, 창고형 마트 샘스클럽과는...
오리온, 중국에 '오!그래놀라' 수출 2024-12-12 08:34:11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를 중국에 수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리온은 지난 9월 중국 프리미엄 마트 올레(OLE) 100여곳에 제품 공급을 시작했고 지난달부터 코스트코와 허마셴성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대형마트 따룬파와 창고형 마트인 샘스클럽에는 각각 내년 상반기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초코송이·비쵸비 20% 인상이라니? "오리온 약속 어겨" 분노 2024-12-02 17:30:06
16.7% 오른다. 다이제초코는 12% 오른 2천800원이 되고, 마켓오 브라우니와 핫브레이크는 각각 3천300원, 1천100원으로 10%씩 인상된다. 해태제과도 1일부터 초콜릿 원료 비중이 높은 홈런볼, 포키 등 10개 제품 가격을 평균 8.6% 인상했다. 앞서 롯데웰푸드도 지난 6월 빼빼로와 가나 초콜릿 등 17종 제품 가격을 평균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