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만원짜리 '망고케이크'가 2만원…초저가에 뒤집어졌다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5-24 16:15:44
가장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식자재 유통기업인 이랜드팜앤푸드는 태국산 프리미엄 망고를 직매입해 프랑제리 매장에 공급한다. 중간 유통과정이 축소되면서 가장 최상급으로 맛을 내는 시점의 망고를 쓸 수 있게 됐다. 프랑제리는 망고 케이크 판매점을 경기 평촌과 야탑, 부산 서면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싼데 품질은...
배달 와플 겉에만 생크림 '찔끔'…항의했더니 '황당 반응' 2024-05-24 11:35:02
안쪽까지 생크림이 말려 들어갔어야 하는데 3분의 1정도 먹을 때까지도 안쪽에 생크림 반도 안 밀려들어 가고 겉에만 찔끔 묻어있어서 맨 반죽만 먹었다"고 항의했다. 이어 "생크림 모아봤자 겨우 소주 컵 하나 나올까 싶은 양"이라며 "얇게 주문하면 당연히 와플 전체에 얇게 바르셔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그는...
동원시스템즈, 횡성 2공장 준공…"무균충전 음료 사업 확대" 2024-05-24 09:02:15
원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고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다는 게 동원시스템즈의 설명이다. 또 일반 페트음료를 만들 때보다 플라스틱 사용량을 20% 줄일 수도 있다. 동원시스템즈는 동종업계 최초로 제2공장에 자동화 물류창고를 도입해 제품을 안정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했고 24시간 입·출고 시스템도 구축...
도돌이표 일상 탈출…도쿄 '스위트' 체크 2024-05-23 19:05:28
번. 그야말로 현지인만의 맛집이라는 방증이다. 익스프레스 티켓에는 애피타이저 안주, 큼직한 아지후라이 네 조각, 생맥주 한 잔이 포함돼 있다. 맛은? 추천받은 그대로, 감동이 밀려왔다. 보물 같은 맛집을 현지인들에게 둘러싸여 경험하며 며칠간이라도 도쿄 시민처럼 살아보듯 여행하고 싶다면 이곳이 정답이다. 가격은...
'낮밤다그' 최진혁, 인간 'T'의 탄생 2024-05-23 17:01:55
맛 사회생활을 예고했다. 15일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 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최진혁은 고스펙, 고학력, 고퀄 비주얼에 고지식한 성격을...
봉래시장에 솥단지 건 지 71년…전국구 넘어 세계로 간 '어묵父子' 2024-05-22 18:20:34
가장 맛있다는 말을 들었다”며 “전통을 이어 나가려면 품질을 높이려는 노력을 등한시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박 회장이 경영을 맡은 지 10여 년이 지나면서 삼진식품은 부산 일대에서 다시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경영이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자 박 회장은 과감한 투자에 나섰다. 2000년에 영도1공장을 신축한 데 이어...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고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영복 및 리조트 웨어를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레인코트 등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는 일찍부터 냉방가전을...
위펀 '조식24', 이제 전국 서비스…"안전하고 신선하게 아침 책임" 2024-05-22 15:35:33
건강음료 종류도 추가됐다. 특히 건강음료의 경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신경 쓰는 2030 세대가 있는 기업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달 첫 입점 판매를 시작해 현재까지 3,500개 이상 판매가 이루어져 인기를 체감 중이다. 나아가 아침 식사 외에도 냉동 및 냉장 음식을 더욱 따뜻하고 맛있게 먹길 원하는 기업은 신규...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최근 3일간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5-22 10:48:10
애널리스트는 빙그레에 대해 "1Q24 연결 실적은 매출액 3,009억원, 영업이익 211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도 높은 베이스를 극복하고 어닝 서프라이즈를 시현. 특히, 별도 법인의 영업이익률이 9%를 기록하며 1Q 기준 역대 최대 수준의 수익성을 달성했는데, 이는 원유를 제외한 원부재료비의 하향 안정화, 작년 10월 핵심 제품...
"밥알 들어갔는데 제로칼로리?"…50일 만에 300만개 '불티' 2024-05-22 10:42:51
지난 3월 선보인 '비락식혜 제로'가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식음료 전반에 걸친 '제로' 열풍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가 결합해 기존 고객 외에 젊은층 소비를 이끌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비락식혜 제로는 동영상 플랫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기존 제품과 차이 없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