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 온 외국인 '올영' 간다…올해 구매액 '1조원' 2025-12-03 09:38:15
등의 신장률이 특히 높았다.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한 외국인 과반 이상(58%)은 6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하고 있었다.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은 전체의 33%다. 앞서 올리브영은 2023년 11월 글로벌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후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절반을 넘는 상권은...
"한국 여행 가면 꼭 들러라"…필수 코스로 뜨더니 '1조 잭팟' 2025-12-03 09:25:41
신장률이 특히 높았다. 또 외국인의 58%는 6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했고,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도 전체의 33%에 달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 11월 글로벌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리뉴얼 오픈했고 이후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절반이 넘는 상권은 '글로벌 관광 상권'으로 전략적으로...
방한 외국인 전국서 '올리브영 투어'…올해 구매액 1조원 돌파 2025-12-03 08:48:14
신장률이 특히 높았다. 또 외국인의 58%는 6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했고,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도 전체의 33%에 달했다. 올리브영은 2023년 11월 글로벌 특화 매장인 '올리브영 명동 타운'을 리뉴얼 오픈했고 이후 외국인 구매 비중이 절반이 넘는 상권은 '글로벌 관광 상권'으로 전략적으로...
CU, 당일 생산 생키위로 '크림 샌드위치' 출시 2025-12-01 09:28:54
겨울철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CU에서 디저트 샌드위치의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은 2022년 18.5%, 2023년 31.7%, 지난해 46.8%에 이어 올해 들어선 지난 10월까지 30.5%를 기록하며 성장 추세를 기록하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제철 과일을 활용한 라인업을 본격 확대하고자 한다"며 "CU는 앞으로도 신선한 과일의...
"비싼 옷 사줘도 애가 안 입어요"…엄마들 속 터진다더니 [트렌드+] 2025-11-26 10:28:21
전체 신장률 대비 4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업계는 취향 반영 전략을 계속 이어갈 방침이다. 뉴발란스키즈 관계자는 “초등학교와 어린이집을 직접 찾아 아이들 일상을 관찰하고 아이들 목소리를 직접 반영한 상품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돌파…지역서 최초 2025-11-26 08:03:59
열어 VIP 시설도 한층 확충했다. 올해 들어 10월까지 전체 매출 대비 VIP 비중은 47%로 집계됐다. 이외에 2030 고객층을 겨냥한 '하이퍼그라운드'와 '뉴 컨템포러리 전문관', 프리미엄 아동·스포츠 슈즈 전문관 등을 연 데 이어 올해는 면세점을 반납한 공간에 '헬로키티 애플카페', 네이버...
"다이소 가면 꼭 사야" 인기 끌더니 '잭팟'…시장 뒤흔들었다 2025-11-24 14:02:26
말부터 전국 6000개 매장에서 건기식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전월대비 매출 신장률은 9월 24.9%, 10월 22.4%, 11월 41.8%로 매월 증가세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19일 대웅제약과 손잡고 건강기능식품 12종을 출시하며 3사 중 가장 늦게 참전했다. 세븐일레븐 역시 소용량 제품 중심으로 3500원에 가격을 책정했다. 세븐일레븐...
"1억5000만원은 쓰셔야 합니다"…백화점 'VIP' 혜택 뭐길래 2025-11-21 07:05:53
확보에 긍정적인 시각이다. 업계 2위로 올해도 매출 3조 원 돌파가 예상되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VIP 매출 역시 1월~10월 기준 두 자릿수에 가까운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도 매출이 가장 높은 판교점, 압구정본점 등을 중심으로 VIP 실적도 증가세다. 다만, 일각에서는 리셀러(중고 명품 거래자)로 인한 실적...
젝시믹스, 3분기 영업익 61억…전년비 26%↑ 2025-11-14 16:34:07
연 매출 90억 원을 넘어섰으며, 올해 매출 180억 원을 돌파할 것으로 젝시믹스는 보고 있다. 안정적인 수익 체계와 지속 가능한 성장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라인업 확장과 더불어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던 부분도 주효했다. 해외 시장 성장세도 뚜렷하다. 일본은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활용한...
GS25 "메롱바 500만개 판매…아이스크림 중 1위" 2025-11-13 08:53:16
11일부터 전날까지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률은 60%에 달한다. 이중 바 형태 아이스크림 매출 신장률은 140%를 넘은 것으로 집계됐다. 메롱바 후속 제품인 딸기메롱바도 지난달 말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아이스크림 매출 순위 2위에 올랐다. 다만 일부 소비자 사이에서는 메롱바가 중국산 수입 제품이라는 점을 두고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