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작가 협업으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부분도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년 7월에 런칭한 헬스&뷰티 종합 플랫폼 럭키클로버는 인플루언서 ‘셀러’와 소비자들의 실제 니즈를 기반으로 공동 기획한 제품을 개발하여 제조 및 유통까지 전개하는 ‘S2C(Seller to Customer)’ 프로젝트들을 통해 신규...
CU, '월간 막걸리' 프로젝트…5월은 부산 감천막걸리 출시 2024-05-21 08:58:44
이색 막걸리 상품을 출시해왔다. 막걸리 인기에 힘입어 최근 3년간 CU의 막걸리 매출 신장률은 2021년 36.9%, 2022년 16.7%, 지난해 12.4%, 올해(1∼4월)는 18.4%를 기록하며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조희태 BGF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각 지역의 개성 있는 정통 프리미엄 막걸리를 집 앞 편의점에서 쉽게 만날 수 ...
외국인은 무조건 30만원 쓰고 간다…요즘 뜨는 'K패션 성지' 2024-05-19 18:42:42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3% 폭증했다. 국적별 매출 신장률은 중국 673%, 일본 285%, 대만 229%, 미국 230% 등이다. CJ올리브영의 1분기 전체 매출도 1조76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 늘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서울과 인천, 부산, 제주 등 글로벌 관광상권을 중심으로 외국인 고객 매출이 큰 폭으로...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외국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3% 폭증했다. 국적별 매출 신장률은 중국 673%, 일본 285%, 대만 229%, 미국 230% 등이다. CJ올리브영의 1분기 전체 매출도 1조76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30% 늘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서울과 인천, 부산, 제주 등 글로벌 관광상권을 중심으로 외국인 고객 매출이 큰 폭으로...
1000원짜리 팔아 얼마나 버나 했는데…'다이소' 대박 터졌다 2024-05-19 13:46:15
국내 다이소 운영사인 아성다이소의 지난해 매출은 3조4000억원을 넘어서면서 역대 최대를 달성했다. 박정부 아성다이소 회장이 키운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일본 측 지분을 청산하면서 한국 기업이 됐다. 아성다이소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보다 각각 17.5%, 9.4% 증가한 3조4605억원, 2617억원을 거뒀다. 순이익도...
삼양식품 잔칫날이네…'불닭' 덕에 시총 7759억 불었다 [종합] 2024-05-17 16:13:23
회사는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기대 이상의 실적에 증권가도 개장...
불닭에 웃고·신약에 울고…코스피, 낙폭 확대 2024-05-17 11:43:40
인기에 힘입어 상한가(+29.99%)로 직행했기 때문이다. 삼양식품은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 각각 3,857억 원, 801억 원을 기록했다고 전하며 미국과 중국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코스닥 지수도 전 거래일 대비 11.02포인트(-1.26%) 내린 859.43에 거래되고 있다.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92억 원, 896억...
"음식료주가 상한가라니…" 삼양식품 '역대급 주가'에 환호 2024-05-17 09:48:02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57억원, 영업이익 80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해외 사회관계망(SNS)을 통해...
"음식료 업종 희대의 실적 서프라이즈"…주가는 상한가 2024-05-17 09:29:09
매출은 57%, 영업이익은 235% 증가한 것이다. 해외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83% 상승한 2,889억 원을 기록하며 1분기 실적을 견인했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채널 입점 가속화와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인기로 삼양아메리카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9.8% 증가한...
"희대의 서프라이즈" 증권가 흥분…삼양식품 목표가 2배로 뛰었다 2024-05-17 09:11:19
해외 매출이 83% 증가한 2889억원으로 전체의 75%를 차지한다. 특히 미국과 중국에서 매출 신장률이 높았다. 미국 내 월마트, 코스트코 등 주류 채널 입점이 늘었고 까르보불닭볶음면이 인기몰이를 하며 삼양아메리카 매출은 209.8% 증가한 5650만달러(약 760억원)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17일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의...